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 매일 다리가 퉁퉁 부어있다면? 붓기 빠지는 차 알아보고 붓기 관리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아침에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오후 및 저녁만 되면 다리가 무거워지거나 붓는 느낌을 받지 않으신가요? 하루 사이에 살이 쪘을 리는 없고 다리가 퉁퉁 부은 것 같죠. 오늘은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리 부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요즘 유행하는 붓기 빠지는 차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리의 몸은 7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실 텐데요. 수분은 원래 근육 및 지방세포 안쪽에 자리 잡고 있어야 해요. 그러나 수분대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신체 내 수분 분포 비율의 밸런스가 깨지게 되면 부기가 나타날 수 있어요. 즉, 몸 밖으로 배출되어야 할 것이 몸속에 남아 부어 보이고 눌렀을 때 푹 들어가는 현상이 생기는 거죠. 이렇게 신체 내에서 남아 있는 수분은 주변의 지방조직이 흡수하기도 하며 딱딱해져서 주변 부위를 압박하기도 해요. 결국 이러한 현상이 반복되면서 셀룰라이트가 생기게 된답니다.

 

단순한 생활습관에 의한 붓기는 관리가 용이하지만 심장질환, 신장질환, 간 질환 등 질병의 원인으로 발생하게 된다면 빠른 내원을 통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리는 왜 붓는 걸까요?

 

그렇다면 다리 붓기의 원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까요? 다리 붓기는 한 자세로 오래 있게 되면 부종을 일으키게 돼요. 오래 앉아 있는 사무직이나, 오래 서있는 직업 모두 다리 부종이 생길 수밖에 없어요. 그렇지만 특히 오래 서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면 붓기가 많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는 혈액과 림프액이 하체로 쏠리면서 부종이 잘 발생하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종 관리를 잘 해주지 않는다면 하지 정맥류 및 셀룰라이트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굽이 높은 힐이나 아예 굽이 없는 플랫 슈즈의 경우 모두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게 하여 다리가 쉽게 붓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요즘 유명한 붓기 빠지는 차, 쑥청혈차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위해선 가장 먼저 혈액을 해독하는 게 중요하겠죠? 어혈을 제거하는 방법 중 효과적이라고 하는 '쑥청혈차'를 소개해 드릴게요. 쑥청혈차는 말 그대로 쑥을 우려 만드는 차인데요. 쑥의 효능은 따듯한 성질을 가지고 독성 없이 위장, 신장 등의 혈 순환을 도와요. 또한 혈관 내벽에 쌓인 콜레스테롤 제거 및 혈관 확장, 혈류량 증가의 효과 등이 있답니다. 더하여 쑥은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서 각종 부인병 예방 및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며 피로 해소,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아요.

 

쑥청혈차는 묵은 쑥보단 봄에 나는 쑥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재료는 말린 쑥, 말린 생강, 당귀, 계피, 물이 필요한데요. 가장 먼저 국물용팩에 말린 쑥과 당귀, 말린 생강, 계피를 넣어 준비해요. 다음으로 냄비에 물 600cc를 넣어 끓인 뒤 재료를 담은 팩을 물에 넣고 3~5분간 우려주면 됩니다. 이때 쑥을 우려낼 땐 불을 끄고 우려 주는 것이 중요해요!

 

 

요즘 유명한 붓기 빠지는 차, 아이돌 붓기차

 

'아이돌 붓기차'는 '붓기 빼는 물', '아이돌 물'이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이름처럼 아이돌 사이에서 붓기가 빠지는 탁월한 물이라고 해요. 아이돌 물은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10~20분 사이에 붓기가 확 빠지는 것으로 유명해요. 특히 아이돌 물의 주재료인 녹차는 폴리페놀 일종의 성분이 있어 해독 작용 및 항균 작용을 해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 자당이 합성하면 부기 제거에 도움이 되기도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을 연소하는 효과가 주고 있어요.

 

레시피는 간단해요. 녹차는 찬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지근하거나 찬물을 사용하도록 해요. 500ml 기준으로 녹차 티백 1개, 티스푼으로 설탕 2스푼 정도를 넣어주세요. 여기에 레몬즙 혹은 시중에 판매되는 분말형 비타민C를 넣으면 완성입니다.

 

 

붓기, 노폐물, 독소 삼총사 빠지는 차, 해수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의 해수는 하루 1병으로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디톡스 워터예요. 디톡스 워터 해수는 과도한 독소들이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해독 기능이 저하된 우리 몸을 도와 독소 및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또한 몸의 독소가 효과적으로 정리가 된다면 망가진 세포가 재생되게 하고 혈액, 조직세포, 항체 등이 차례대로 생성되곤 해요. 해수는 우리 신체의 신진대사의 활성화를 돕고 자율신경, 호르몬계, 면역력의 정상화를 돕고 있답니다. 또한 해수는 몸이 건강해짐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체지방 분해를 돕고 비만의 근본적인 해결 또한 가능해요!

 

해수 섭취는 아주 간단해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제공하는 보틀에 생수 및 보리차 등을 적당량 채워, 디톡스 워터 해수를 넣고 잘 흔들어 주면 된답니다. 하루 한 병 언제든지 디톡스 워터를 섭취하여 효과적인 디톡스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붓기 관리와 함께 다이어트하는 방법

 

 

부기도 빼고 체지방도 빼는 다이어트! 여리환!

 

여리환은 붓기 관리와 함께 다이어트도 쉽게 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환입니다. 천연 한약재로 만든 여리환은 건강하게 식욕 억제를 해주고 식욕 조절을 도와주기 때문에 편안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여리환은 식욕 조절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키는 효과 역시 있답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도와주고 있어요. 또한 혈액순환 촉진과 함께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 부종 및 부기 제거 효과를 높여주고 있어요! 바쁜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복용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세요.

 

 

신경 쓰이고 고민되던 부위만을 쏙 빼주는 활활약침!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게 무엇인가요? 몸무게보다는 눈바디가 중요한데요. 내가 원하는 만큼 체중을 감량하였어도 미운살이 그대로라면 너무 속상할 수밖에 없어요. 숫자에 집착하지 않고 예쁜 바디의 완성을 도와줄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의 활활약침을 소개해 드려요! 활활약침은 생약한방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분 비만 부위에 직접 주입하고 있으며 지방 분해를 돕고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역할을 해요. 활활약침은 짧은 시술 시간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적은 통증 등의 장점으로 미운 살만을 쏙 빼어드리고 있답니다. 활활약침으로 신경 쓰이고 고민되던 부위를 해결해 보세요. 활활약침은 사이즈 개선, 군살 정리, 탄력 개선의 효과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체지방도 빼고 붓기도 빼는 법,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 붓기 관리와 함께 체지방도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혼자서 체지방 관리, 붓기 관리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비만 관리 및 붓기 관리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어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컨디션, 건강 상태, 붓기 상태를 체크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계획과 방법으로 체중 관리&붓기 관리를 동시에 해드리고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설문지 검사, 체성분 분석 검사, 원장님과의 1:1 상담, 맞춤 비만관리 방법 제안 등으로 단계별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치료 프로세스로 다이어트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똑똑하고 믿을 수 있는 치료 시스템으로 다이어트를 쉽고 편안하게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붓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지금 내 몸이 단순히 부어있는지, 혹은 체중이 증가하여 사이즈가 커진 것인지 판단이 되지 않는다면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러분들의 건강과 함께 편안한 다이어트를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