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서면다이어트 다이어터에게 약속이 생긴다면?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주는 다이어트외식메뉴!

 

안녕하세요~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하늘이 높아지는 게 곧 가을이 다가오는 게 실감이 나요.

 

지난 무더운 여름 동안 다이어트를 하신 분들 중에서 가장 흔들리기 쉬웠던 것은 바로 외식 약속이 아니었나요? 어쩔 수 없는 약속이 생길 때는 정말 난감할 수밖에 없어요.

 

오늘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외식 약속도 건강하게 잘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해요~ 오늘 끝까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해 주세요!

 

 

다이어트 중 외식할 때 이것만 기억하자!

 

다이어트할 때 외식을 하게 되면 영양소는 적은 반면에 칼로리만 엄청 높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기 십상이죠. 그렇지만 모든 외식 약속들을 취소하며 지낼 수는 없으니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 외식 메뉴 선택 방법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메뉴 선택이 가장 중요해요! 어떤 메뉴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칼로리가 결정되죠.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부분은 영양은 가득하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고르는 것이 관건이에요. 샐러드가 저칼로리 고 식이섬유로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지만 샐러드를 외식 메뉴로 정하기는 쉽지 않죠. 그렇기에 야채 등과 같은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할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무엇보다 술은 절주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마셔야 한다면 당분이 많은 막걸리나 맥주보단 증류된 소주, 위스키 등으로 대체하는 것을 추천해요.

 

두 번째로 다이어트 중 외식할 때 기억해야 할 부분은 과식은 금지입니다! 어쩔 수 없는 약속으로 인해 치팅데이라고 생각하며 하루 폭식 및 과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나 식사 패턴도 섭취 칼로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식사 전 따뜻한 물을 한 잔 마셔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은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높여주기 때문이에요. 또한 오래 씹어 먹는 것도 포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30번 이상 천천히 씹어 삼키는 것을 추천드려요. 실제 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평소보다 씹는 횟수를 200% 늘렸을 때 음식 섭취량이 15% 정도 감소했다고 해요~

 

 

미앤아이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외식 메뉴 TOP4

 

첫 번째는 샤브샤브입니다. 다이어트 외식메뉴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샤브샤브는 다양한 야채 섭취가 가능하며 고기 및 해산물 등으로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또한 재료들을 익혀 먹는 메뉴이기에 자연스레 먹는 속도를 자연스럽게 조절해 주어요. 단, 샤브샤브를 먹을 때 소스, 떡, 어묵, 만두, 칼국수, 죽 등의 섭취에는 주의해 주세요.

 

두 번째는 고깃집을 추천드려요.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이 고기 중 지방이 적은 부위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갈매기살, 채끝살, 등심, 안심, 사태, 양지, 홍두깨 등의 부위가 있는데 다이어트할 때 이러한 부위들로 고기를 섭취해 주세요. 또한 구운 마늘과 돼지고기를 함께 먹으면 비타민B의 흡수율을 높여주어서 함께 먹길 권장 드려요~ 다만, 양념된 고기, 된장찌개, 냉면 등의 섭취에는 주의해야겠죠.

 

 

세 번째는 생선구이를 추천드려요. 등 푸른 생선을 통해 풍부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어요. 또한 생선구이 정식이라면 함께 나오는 한식 반찬을 섭취하여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도 있답니다.

 

마지막 네 번째 추천드릴 메뉴는 회입니다. 회는 어떤 것을 먹어도 좋으며 쌈 채소와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초고추장은 당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간장과 와사비에 조금씩 찍어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신 초밥의 경우에는 밥의 양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반으로 덜어내는 것을 추천드려요.

 

 

외식할 때 이렇게 하면 다이어트 성공!

 

외식 메뉴를 내가 선택하지 못할 경우나 다이어트할 때 도움 되는 외식 메뉴를 먹지 못할 때도 분명 있죠. 그럴 때는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주는 방법으로 외식을 충분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첫 번째는 물을 수시로 마시는 습관이에요. 물은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가까이하는 것이 필수죠! 특히, 식전에 마시는 물은 포만감을 줘서 상대적으로 밥을 적게 먹도록 도와줘요. 두 번째는 친구들에게 음식을 나눠주도록 해요. 회식을 하거나, 친구들과 음식점을 가면 단일 메뉴를 시키기보다는 여러 음식을 주문하여 나눠 먹곤 하죠. 이때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는 담당을 자처하세요. 그리고 내 접시에 오는 음식은 적은 양을 담을 수 있도록 해요.

 

 

쉬운 다이어트가 가능한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할 때 가장 큰 곤욕을 겪는 것이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느낄 때 아닐까요? 나의 의지만으로 식욕 억제 및 식욕 조절이 잘 되면 편안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할 텐데 그러기 쉽지 않죠. 혼자서 다이어트하기 어려울 때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 및 설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춘 다이어트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쉬운 식단 관리 및 손쉬운 체중 감량이 가능하답니다.

 

무엇보다 다이어트를 실패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는 요요 현상인데요. 이렇게 다시 체중이 원상 복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 포인트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를 끝낼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이러한 셋 포인트는 내 몸의 현재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인 체중인 적절 체중을 설정하는 다이어트 치료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아주 쉬워요. 이러한 셋 포인트 관리로 쉬운 체중 관리가 가능하여 체지방 분해가 잘 되는 몸, 쉬운 체중 유지가 가능하게 된답니다.

 

 

건강한 식욕 억제&식욕 관리의 해답은 여리환

 

다이어트할 때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것은 식욕이에요. 이러한 식욕을 내 의지대로 조절하고 싶은데 그게 쉽지 않죠. 그렇다고 무리하게 식욕억제제를 복용하고 싶지도 않잖아요. 그럴 때는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의 건강한 다이어트 환약 여리환을 소개해 드려요. 여리환은 기존 한약의 우수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식욕 억제 및 조절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여리환과 다이어트를 하면 기초대사량 및 대사 활성화로 인하여 살이 덜 찌는 체질,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체중 감량을 원활하게 할 수 있어요. 체지방 위주의 감량에 효과적인 여리환과 함께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미운살을 활활 태워버리자, 활활약침

 

다이어트를 할 때 수많은 운동을 시도해 보았지만 미운살 및 고민 부위의 살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운동을 통해서 특정 부위를 해결하지 못한다는 것은 이미 많이 들어본 다이어트 상식일 거예요. 그렇지만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부위별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 미운살을 활활 태워 버릴 수 있는 활활약침을 소개해 드려요. 활활약침은 일주일에 1번, 5분 내외의 간단한 시술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렇게 간단한 시술만으로 꾸준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내기 때문에 부위별 다이어트와 함께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무엇보다 내가 평소 고민했던 팔뚝살, 뱃살, 허벅지살 등 고민 부위를 해결할 수 있어요.

 

 

퉁퉁 부어 있는 내 몸을 디톡스, 해수

 

다이어트를 성공하였지만 여전히 부어 있는 내 몸을 어떡하면 좋을까요? 그럴 때는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의 디톡스 다이어트를 추천드려요. 우리가 생각하는 디톡스 다이어트는 무리한 절식 및 금식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거라고 생각하기 십상이에요. 그러나 디톡스 다이어트는 금식 및 절식 없이도 하루 한 병 물처럼 마시는 것만으로 디톡스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 이러한 해수는 독소와 노폐물, 부종을 배출해 주는 효과가 있으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호르몬을 정상화하는 역할을 도와주기도 해요. 건강하고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거듭나서 비만해지는 근본적인 원인을 함께 해결해 보아요!

 

어쩔 수 없는 약속이 잡혔다고 다이어트가 실패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에요. 너무 낙담하지 마시고 서면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주는 대로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외식 메뉴를 섭취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러분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함께 나누고 보다 쉬운 다이어트,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서포트해 드리도록 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