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환, 하루 1봉이면 끝나는 여리환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가장 많이 느끼는 고충은 무엇일까요? 먹고 싶은 것을 먹지 못해 느끼는 배고픔이지 않을까요? 먹는거 좋아하는 나인데 이렇게 참고 굶어야 하나 라고 생각이 들때도 있죠.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일단 식사량부터 크게 줄이시는 경우가 있어, 이런 배고픔이 다이어트를 하하 될 때 느끼는 고충이자 두려움이 아닐까 싶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 진료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처방과 진료를 하는데요. 무조건적인 식사 Out!이 아니라 개인 체질에 따라 신체 적정체중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치료법을 제안드려요.


특히, 집중적인 다이어트 치료가 힘든 분들께도 가볍게 다이어트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환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여리환이죠.


나만의 다이어트 비밀! 왜 이제 알려준거야!




여리환은 하루 1봉을 먹으며 시작하는 다이어트환이에요. 여리환이 천연한약제로 만들어져 몸에 무리가 없어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여리환으로 다이어트 치료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요.

다이어트가 단기적으로 체중을 줄였다고 하더라도 꾸준히 몸매를 유지하는게 어려울텐데요. 요요현상을 겪기도 하고요. 그럴때 여리환은 일상에서 간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다이어트환으로 인기가 많아요.



여리환의 5가지 특징

1. 천연 한약제로 만든 건강한 환약

2. 기존 한약의 우수성이 유지된 다이어트환

3. 개별 포장으로 일상에서 휴대성이 간편해

4. 크기가 작은 환약으로 목넘김이 편안해

5. 한약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트를 시작


여리환 그리고 다이어트 치료가 처음이신 경우에는 미앤아이한의원에 내원해 진료, 처방을 받은 후 체험분(3회분)만을 처방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다이어트환이 처음인 경우 3일치 체험분으로도 충분히 효과여부를 알 수 있죠. 

본격적으로 여리환을 복용하는 경우 원장님의 처방에 따라 개인별 복용법과 용량이 달라져요. 그래도 대표적인 2가지 방법으로 나누어 보면,



여리환을 복용하는 대표적인 2가지 방법

1. 요요예방과 몸매 유지가 목적인 경우(체중유지)

하루 1봉의 여리환을 복용해요.

2. 여리환을 통해 집중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경우(체중감량)

하루 2봉의 여리환을 복용해요.

2봉을 먹는 경우 점심 시간 1시간 전, 저녁식사 1시간 전 1봉을 복용해요.



여리환이 다이어트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주기 위해서는 몇가지 Tip를 지켜주면 좋은데요.



여리환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일 수 있는 Tip

1. 소량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해요.

2. 식사 대신 먹는 달달한 간식은 다이어트의 적이에요.

3. 고칼로리 탄수화물 폭탄 음식을 주의해요.

4. 물을 수시로 자주 마셔주세요.


왜 다이어트환, 여리환을 처방 받아야 하나요?

체계적인 분석과 진료로 여리환을 “처방” 받으세요!



설문지검사: 진료 전 생활습관, 식습관, 평소 컨디션 등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해요.


분석검사: 체성분검사를 통해 체중, 체지방량, 체수분, 체형, 부분지방의 편중상태 등을 파악해요.


원장님 상담: 검사와 설문지를 통한 분석을 바탕으로 환자의 건강에 대한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진행해요.


감량목표&프로그램 제안: 몸상태와 예산, 치료니즈 등을 고려해 구체적인 여리환 복용량과 감량목표 설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해요.


여리환 복용: 여리환을 꾸준하게 복용하여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감량목표에 다가가요.


감량목표 매니징 & 사후관리: 환자분이 다이어트에 집중하실 수 있게 식/생활습관, 궁금한 점에 대한 안내를 실시간으로 진행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여리환과 함께 다이어트를 치료해요! 6월에는 내멋대로 패키지로 자신에게 맞는 강화된 다이어트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제공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알아보셔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