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약,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다이어트 많이 힘들죠? 1년 365일 언제나 주요 관심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해 원하는 체중 감량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많이들 노력해요. 하지만 운동과 식이조절을 혼자서 해결할 수 없을 때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도 부산에서 다이어트 운동이나 직접 진행하는 식이조절을 실패하신 분들을 많이들 오세요. 특히, 다이어트약을 찾다가 미앤아이의 여리환을 찾아보시곤 다이어트환에 대해 문의를 하시는데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시스템이 컴팩트하게 가미된 여리환은 어떤 다이어트환일까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핵심 시스템


15년 이상 많은 환자분들의 다이어트 상담과 치료를 진행하며 상담실에서 만난 분들의 고민은 대부분 비슷했죠.

“왜 다이어트가 쉽게 되지 않을까요?”

단순히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기만 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아니에요. 현재 내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비로소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셀 수도 없이 많은 방법들이 존재하겠지만 다이어트의 성공이 쉽지 않았던 이유는 다이어트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빠져 있기 때문이죠.


“내 몸의 현재 상태에 따라 살이 찌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

이것이 미앤아이에서 말하는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 포인트에요.



셋포인트(Set Point)시스템

스스로 현재의 내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Set Point라고 해요.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으로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가 생겼거나, 틀어진 체형으로 신체 균형이 깨진 경우 Set Point가 올라가 체중이 증가하게 돼요.



내 몸의 셋포인트(Set Point)가 내려가도록 인체의 시스템을 다시 균형 있게 재셋팅하는 것이 내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치료 핵심이에요. 그래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포인트 증가 원인을 찾을 수 있도록 세심하고 꼼꼼하게 분석하여 나에게 꼭 맞는 쉽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제안드려요.


셋포인트 증가 원인을 분석한 후 체계적인 상담과 정밀한 분석으로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해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치료는 크게 2가지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맞춤치료를 통한 체질개선이에요. SPB(Set Point Balance)맞춤 한약, 부위별 비만 관리, 순환기능 개선, 독소배출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두번째로는 맞춤 컨설팅이에요. 다이어트환이나 다이어트한약에 대한 프로그램을 처방 받으시면 보통 2~3개월 후 다시 한약을 지으러 오라고 하는데요. 미앤아이는 1:1 전담 매니저를 통해 일상에서도 혼자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 함께 다이어트를 목표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전담으로 컨설팅을 해요. 식이요법이나 생활습관 등을 전담 매니저가 개인별 상담과 질의응답등을 관리하고 자칫 놓칠 수 있는 관리요소를 케어하죠. 이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기간 설정이더라도 꾸준한 매니징으로 한분 한분마다 다른 맞춤 컨설팅을 제안해드리죠.

이는 곧,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체리듬을 되찾고 셋포인트를 하락시켜 날씬한 체중을 꾸준히 유지하는데 필요한 셋포인트 다이어트 시스템을 장점이죠.


미앤아이의 다이어트를 컴팩트하게 담았다. 여리환

여리환은 천연 한약재로 만든 다이어트환약으로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 도와드려요.



부산 미앤아이한의원의 대표 다이어트환 여리환의 효과 Best 3

1. 여리환은 보다 건강하게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구성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으로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하여 소식을 유도해요. 자연스러운 식욕조절을 통한 지속적 소식이 가능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요.


2. 여리환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효과적으로 체중이 감량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

이러한 성분의 영향으로 꾸준한 복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체중감량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3. 여리환은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면서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성분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소식을 돕고 에너지 소비량을 높여 체지방이 잘 빠지도록 하는 여리환은 엄격한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하여 안전함이 보장된 GMP인증 한약재만을 사용해요.




그래서 여리환!

1. 개별 소포장으로 복용이 쉽고 휴대가 간편해요.

2. 다이어트 진료 경력이 15년 이상인 한의사가 처방해요.

3. 장기간 복용해도 무리 없이 다이어트를 하도록 천연 한방 성분으로 제조되었어요.

4. 기존 환약보다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편해요.

5. 건강한 식욕억제효과와 에너지 소비량 촉진으로 자연스럽게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어요.

6.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이 적어요.(한달 9만원)


체중감량, 체중유지 목적에 따른 여리환 복용과 처방은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직접 진료와 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