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뱃살빼는법 여름휴가 전 활활약침 다이어트는 어떤가요

여름이면 겨울에 꽁꽁 싸매고 있던 몸이 무더위로 인해 얇은 옷으로 바뀌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올수록 바캉스를 위해 신상 비키니를 구경할때면 그동안 맛있는 맛집을 찾아 헤맸던 나를 원망하기도 해요.


그러다 보니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식욕을 억제해 가며 먹는 량을 줄이기도 하죠ㅜㅜ 하지만 다시 찾아온 불편한 요요라는 친구로 인해 다시 되돌아온 체중계의 숫자에 내 마음도 같이 무너지죠.


특히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려다 보면 여러 효과가 있다는 다양한 다이어트를 찾아보게 되요. 그중에 많이 하는 것이 식이조절이 아닌 원푸드다이어트를 통한 섭취 칼로리 감소일텐데요. 정말 잠깐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오히려 영양이 불균형하게 섭취되어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어요.



그러면 바캉스는 코 앞인데, 저는 어떻게 해야 하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목표로 인체의 내부, 외부의 불균형을 고쳐나가며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하지만 그동안 늘어난 살중 군살, 셀룰라이트 등은 정말 쉽게 빠지지 않죠. 이런 경우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활활약침을 통해 부분적인 부위별 다이어트를 병행하죠.



활활약침으로 체지방을 분해하자!

활활약침은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에서도 부위별 효과를 위해 준비된 아이인데요! 한약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국소지방분해를 돕도록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키는 한방 약침이에요.


활활약침의 3대 특징

슈퍼카 같은 빠르기!

5분 내외의 빠른 시술 시간으로 바쁜 일상생활 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약추출물을 사용하는 한방약침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어요!


트램플린 같은 탄력감!

국소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살이 처지지 않고 군살정리, 사이즈개선, 탄력 개선이 가능해요.



빼고 싶은 부위에 따라 활활약침을 원하는 대로 이용하자!

활활약침은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아쉬웠던 부위별로 부분 바디교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등, 목, 어깨가 운동이나 살로 인해 남들보다 건장하다면 활활약침을 이용해 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속옷 라인교정에도 좋아요.


팔뚝살은 운동량이 부족한 여성의 경우 고민이 많을 텐데요. 늘어진 겨드랑이와 팔에 탄력을 증가시키고 정체된 노폐물을 배출하여 사이즈를 개선해요.


복부나 옆구리는 다이어트 할 때면 가장 잘 안 빠진다고 하죠? 복부와 옆구리에 국소지방분해로 노폐물 정체 치료와 처지고 늘어난 복부와 옆구리의 사이즈를 감소 시켜요. 튼살을 개선하고 탄력을 증가 시켜 원하는 몸매 라인을 만들어 주죠.


엉덩이는 장시간 오래 앉아 일하는 직장인아 학생 모두가 처지고 납작한 엉덩이로 인해 고민일 거예요. 이런 엉덩이에 볼륨감을 주고 힙업 효과를 보고 싶다면 활활약침으로 엉덩이 부위를 집중 관리해보세요.


늘어진 허벅지 안쪽 부위나 종아리 알통은 정말 스트레스인데요. 이곳을 집중 관리해 탄력을 증가시키고 노폐물 정체를 치료하면 허벅지 사이즈가 감소하고 예쁜 종아리 라인을 기대할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각각의 부위별로 살이 찌는 이유가 다르다는 것에 착안해 고안된 약침이에요. 팔뚝, 복부, 하체에 따라 불균형의 이유와 문제를 찾아 해결하죠.



하체는 혈액순환, 소화기능 약화,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한 분들이 고민이 많아요.

팔뚝은 오래된 지방이 쌓이기 쉽고 혈액순환 장애, 림프관이 막히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팔뚝살을 가지기 쉽죠.

복부는 불규칙한 식사를 하거나 스트레스, 운동부족인 경우가 많은데요. 활활약침은 체지방 분해를 도와 부위별로 운동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국소 부위에 체지방 분해 성분을 침투시켜 군살과 셀룰라이트를 해결하는데요. 미앤아이에서는 활활약침과 함께 다이어트환인 여리환이 체지방 분해를 더욱 더 도와줘 함께 하는 걸 추천해요.



가장 좋은 것은 셋포인트 관리를 위한 SPB한약이 함께 하는 올인원다이어트가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가질 수 있는 방법이지만, 여름휴가가 당장 급하시다면 활활약침으로 바캉스 셀카에 대비해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은 15년 이상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 노하우를 토대로 원장님이 직접 상담과 진료를 통해 개인에 따라 모두 다른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드려요. 각자의 신체 상태나 다이어트 이력이 달라 모두 똑같은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없죠!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기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