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관리, 체질변신은 무죄!



이번주부터 무더위가 시작되었죠. 장마와 무더위가 올때면 항상 우리의 여름휴가도 같이 오는데요! 매번 겨울부터 “이번엔 다이어트를 꼭 해야지!”라고 다짐하며 시작했던 다이어트는 결실을 맺으셨나요? 

“이번 여름도 포기! 내년 여름휴가엔 꼭!”

또다시 새로운 다이어트 다짐을 세우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매번 다이어트하지만 살이 잘 빠지지도 않고, 지긋지긋한 요요에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다이어트라는 굴레 속을 벗어나고 싶죠.


2018년의 여름도? 아니! 이번엔 휴양지의 전경을 배경으로 꼭!


“물만 먹어도 살찌는데, 지금 될까요?”

살찌는 체질이라 조금만 먹어도 살이 쪄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크죠. 다이어트를 급하게 하는 것도 문제지만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지 않은 상태에서 내가 해왔던 다이어트가 잘못되었다거나, 다이어트 의지 부족이라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올인원과 라인의 만남! 

올인원다이어트 + 활활약침

다이어트에 성공한 기쁨도 잠시, 다시 요요현상이 온적이 있을텐데요. 부산 미앤아이한의원 올인원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체계적이고 분석적으로 관리해요. 바로 살이 찌는 이유와 체질을 분석하는데요. 


문제를 풀고 싶다고요? 그럼 원인을 알아야죠!


요즘 내가 많이 먹었나? 운동을 안 했나? 내 몸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알지 못한채 자책하고 계시진 않나요? 미앤아이에서는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체성분 검사, 3D체형 측정 분석, 생활습관 분석용 비만 설문지, 스트레스 검사를 토대로 개인별로 서로 다른 Set Point 상승 원인을 찾고 분석해요. 종합적인 분석을 토대로 내게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치료계획이 세워지죠.


내가 살이 찌는 이유가 바로 이거구나!


셋포인트(Set point)가 내려가도록 인체의 시스템을 다시 균형있게 셋팅하는 것을 목표로 원인을 분석하고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 제안드려요.

일반적으로 셋포인트 증가 원인은 크게 호르몬 불균형, 독소증가, 순환장애, 구조적 불균형에서 오는데요. 과로나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비틀어진 자세 또는 근육 과사용을 원인으로 꼽을 수 있어요.



잠깐! Set point?

우리의 몸은 스스로 현재의 내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바로 셋포인트(Set Point)시스템이죠.


그럼 어떻게 해야 하죠? 알려주세요!

미앤아이에서는 셋포인트(Set point)를 낮추기 위해서 SPB(Setpoint Balance)한약, 부분비만관리, 식이요법 컨설팅, 생활습관 컨설팅을 통해 다이어트 관리를 도와드려요.



SPB(Setpoint balance)한약

호르몬 불균형을 해소해 식욕의 원인을 해결하고 조절해요. SPB한약은 독소, 노폐물을 배출하고 순환장애를 해결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개인별로 다른 부족한 내 몸 속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어요. 개인에 따라 다른 살찌는 원인에 맞춰 SPB한약이 준비되죠.


부분비만관리 feat. 활활약침

부분적으로 군살이나 셀룰라이트가 있어 라인이 만족스럽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활활약침은 한방추출물이 국소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을 체외에 배출, 촉진시켜 살이 처지지 않고 군살이 정리되고 사이즈 및 탄력이 개선되도록 도와줘요. 운동효과와 같은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주는 미앤아이의 한방약침이에요.


식이요법 / 생활습관 컨설팅

미앤아이의 1:1 전담 매니저가 혼자 힘들게 다이어트하지 않도록 식이요법과 생활습관을 매니징해드려요. 언제 어디서나 전담 매니저가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 주세요!


셋포인트의 상승원인을 찾아 해결!

셋포인트를 낮추게 되면 우리는 균형잡힌 신체리듬과 바른체형을 가져 날씬한 체중을 간편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셋포인트를 통한 다이어트 관리 누구에게 효과적일까요?

늘 다이어트를 달고 살았지만 반복된 실패와 요요로 지친 당신!

잘못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고 있는 당신!

힘든 다이어트 치료 경험으로 다이어트 치료 받기가 두려운 당신!

다이어트는 의지다! 다이어트 치료 받기가 꺼려지는 당신!

건강관리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당신!

부분비만이 고민으로 맞춤 다이어트가 필요한 당신!


부산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 관리는 체내 불균형을 해소하여 체중조절과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신체의 순환 밸런스와 내분비 밸런스를 맞추어 자연스러운 식욕억제, 신진대사 향상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체중조절이 가능해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