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하단다이어트, 건강한 체중관리를 미앤아이와 함께 하세요.

다이어트하면 가장 먼저 어떤 것이 떠오르나요? 

먹고 싶은 음식을 참고 견뎌야 한다? 

음식마다 칼로리를 체크하고 먹는 양을 조절하고 계신가요?



다이어트는 단순히 미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하죠. 비만은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단지 올 여름 바캉스만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셨다고 해도 건강을 함께 챙겨줄 수 있다면 백번의 다이어트 시도가 모두 나쁜 것만은 아닐텐데요.

하지만 단식이나 신체에 무리가 가는 과도한 다이어트는 잠깐의 미용 효과만 바라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칠 우려가 크죠. 특히 단식의 경우 체지방의 과도한 손실을 유발할 수 있기에 요요와 같은 부작용이 우려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목표 아래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 치료를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을 유지 강화하며 미용적인 다이어트까지 경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다이어트, 내 원인은?

미앤아이한의원은 부산 하단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찾아와 주시고 계세요. 항상 감사한 일이죠! 그래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도 보답하고자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해 다이어트를 돕고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을 찾아 오시면 가장 먼저 체계적인 다이어트 분석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검진과 진찰은 개인별로 다른 비만의 원인을 찾고 다각도의 분석과 평가를 통해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과 계획을 수립하는데 꼭 필요해요. 진료 상담 전에 진행되는 분석 프로세스는 맞춤형 다이어트 계획 설계에 첫번째 단추가 되기에 중요하죠. 그럼 미앤아이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분석 지표를 알아 보도록 하죠!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치료의 시작

체성분 분석

체성분 분석은 몸 전체의 체지방량과 근육량을 정밀하게 측정해요. 특히, 내장지방과 세포 내/외의 수분량 등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체중감량의 목표와 기간을 설정해요.


비만설문지 작성

개인마다 다른 식습관과 운동 상태, 라이프스타일이 있죠. 이런 각기 다른 생활습관 분석을 위해 설문지를 작성해요. 작성된 설문지를 토대로 비만의 원인과 유형을 자세히 분석하는 기초로 사용해요.


스트레스검사

스트레스 검사는 자율신경계 검사를 말해요. 이를 통해 신체 기혈 상태가 균형적인지, 스트레스나 피로도는 어떠한지, 맥상 등을 측정하고 몸의 균형 상태를 분석해요.


3D체형 측정

비만과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대부분 틀어진 체형과 자세를 갖게 되요. 이를 2D, 3D 입체화면으로 환자 체형을 분석해서 체형의 문제, 신체 부위별 사이즈, 지방 축적 부위 등을 이미지, 수치화하여 치료 전 후의 결과를 비교해요.


이렇게 대표적인 4가지 분석외에도 원장님과 진료 상담을 통해 그 동안의 다이어트 방식의 문제점이나 개선 방향을 함께 찾아가요. 15년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과 임상을 통해 여러분께 맞는 다이어트 치료를 안내해드리죠.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컨설팅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담 매니저를 통해 체계적인 상담과 생활요법 컨설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어요. 혼자서 하기 어려웠던 다이어트라도 전담 매니저, 그리고 다이어트 주치의가 함께 하는 올인원 다이어트는 건강한 몸과 아름다움을 찾고 유지하도록 도와줘요.


맞춤 한약 처방

단순히 식욕을 억제하는 한약을 권해드리지 않아요. 내 몸 상태와 셋포인트(Set Point)에 따라 맞춤 한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를 바로 잡아요.


셋포인트(Set Point)가 뭐죠? 

셋포인트 알아보기 >> http://mniclinic.com/index.php/html/9


그리고 내 몸의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한약 치료는 건강한 신체 리듬을 찾아 셋포인트를 다시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죠.


식사 습관 / 생활 습관 컨설팅

혼자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스스로 알아차려 고쳐 나가기 힘든 것이 습관이죠. 살이 찌는 가장 큰 원인 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환자 습관을 분석하고 진단에 따라 체질별 식이요법과 비만유형에 따른 식이요법, 식생활 개선사항 등을 컨설팅해요. 미앤아이에서 다이어트를 치료하시는 기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종료 후에도 건강한 몸이 잘 유지되도록 하는 요요예방프로그램에서의 지속적인 상담 관리는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되찾고 셋포인트를 다시 설정하도록 유도해요.


다이어트 환자별 맞춤 컨설팅은 똑같은 다이어트 치료를 제안드리지 않아요. 환자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식과 생활습관 컨설팅으로 다이어트에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 드려요!


신체균형을 되찾는 치료로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효과적인 독소배출과 순환 개선은 신체균형을 쉽게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미앤아이의 신체균형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을 까요?


릴렉슬테라피

릴렉슬테라피는 근막 이완을 통하여 자세유지 근육들의 안정화를 유도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줘요. 그리고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울혈 및 독소를 배출해 부종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독소배출과 체형교정으로 신체균형에 도움을 줘요.


림프순환 관리

미세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약물,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 림프 순환을 촉진하는 3~4가지 약물과 아로마로 신체 순환 및 독소의 체외 배출을 유도해요.


심부열 치료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강력한 열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해줘요. 지방과 근육의 경계 면에서 심부열을 발생시키는 심부열 치료는 신체 순환 및 독소의 체외 배출을 유도해요.


디톡스워터 해수

해수는 일상에서 손쉽게 진행하는 디톡스 워터로 물처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해수는 해독 기능이 저하된 신체를 도와 독소와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특히 독소 배출을 통한 건강회복과 더불어 체지방 분해가 활발해여 비만에도 도움을 줘요.


부위별로 뭉쳐진 군살과 셀룰라이트 치료도 미앤아이라면!


체형에 따라 원하는 몸매와 라인이 다르죠. 특정 부위의 지방분해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미앤아이한의원의 맞춤 슬림케어 프로그램들은 빠르고 효과적인 몸매관리를 도와줘요.


활활약침

미앤아이한의원의 가장 인기있는 약침이죠. 😊 미세혈액 순환을 강화하고 지방 분해를 도와줘요. 림프 순환을 유도하는 한약추출물을 단단하게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 부위에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요.


지방 분해 약침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 한약 성분을 주입하는 지방 분해 약침으로 몸의 대사력을 향상시키고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분해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켜줘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신체 불균형을 해소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다이어트 치료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신체 불균형을 해소한다고 다이어트가 되나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는 비만을 그 자체로도 조화롭지 못한 “몸의 불균형 상태”로 정의 해요. 인체의 내부적으로는 내분비 신진대사의 불균형(5장 6부의 기능불균형+기혈순환 불균형)이고 외부적으로는 체형의 불균형(신체 구조의 불균형+사이즈의 불균형)으로 만들어지는 “몸의 불균형 상태”를 의미하죠.



이런 몸의 불균형을 치료하여 지속적인 다이어트 악순환을 끊는 것이 미앤아이 다이어트 치료의 목표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미앤아이한의원의 치료는 인체의 내/외부적 조화를 고려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치료 프로그램이 있는 것이죠!



당신에게 꼭 맞는 현명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미앤아이한의원에서 당신에게 지속적인 관심으로 하나 하나의 절차가 진행될 때 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배려를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되찾는 다이어트 치료를 경험해 보세요 😊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최근 다이어트와 관련하여 정보를 찾아보면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들이 인기죠. 저칼로리를 표방하는 제품들이 많아요. 대부분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칼로리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소비 칼로리보다 섭취 칼로리를 줄여라!” 모두가 생각하는 다이어트의 상식이지 않을까요? 이로인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힘겨운 자기와의 싸움처럼 인식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과연 다이어트가 의지로 해결이 가능한 자기 자신과의 싸움일까요?


기존의 다이어트에 대한 일반적인 상식처럼 여겨지던 단순한 섭취 칼로리와 소비 칼로리의 차이로 발생하는 잉여 칼로리의 지방 저장 패턴은 다이어트에 대해 칼로리 전쟁만이 법칙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전쟁을 벌이게 될 우리 몸, 즉 신체의 시스템을 고려하지 않으면 우리는 다이어트라는 힘겨운 싸움에서 계속 질 수 밖에 없겠죠.


그러면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될 것은 무엇을까요?



건강한 몸에는 체지방이 쉽게 쌓이지 않는다.


우리 신체는 몸속 에너지가 감소하면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줄어든 칼로리마저 다 사용하지 않고 일정량을 떼어내 체지방으로 저축 하는 비상 대비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몸 속에 쌓인 체지방은 인체가 이러한 비상상황을 대비해 축적한 비정상적인 잉여 에너지와 비정상적인 노폐물의 저장 상태라고 봐야 하는 거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인체에 쌓인 체지방을 단순한 잉여 칼로리의 저장상태로만 생각해서는 체지방이 계속 쌓이는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 할 수 없어요.



단순한 체중감량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 우선


살이 찌는 상태라는 것은 기혈순환에 장애가 생겨 몸속 균형이 깨져 과도한 체지방이 쌓이는 상태로 봐야 해요. 이와 같은 몸속 불균형을 바로잡지 않고 무조건 칼로리만 제한해서 체중 조절을 하게 되면 불균형이 점점 더 심해져 어떤 식사요법과 운동으로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다이어트 불능 상태에 빠질 수 있어요.

그래서 현명한 다이어트는 체지방이라는 비정상적인 노폐물과 잉여에너지가 쌓이지 않는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에 우선을 둔 치료라고 볼 수 있죠.



건강한 몸을 만들면 다이어트에 가속도가 붙는다.


미앤아이한의원의 건강한 다이어트 치료는 몸속 불균형을 바로 잡아 기혈순환을 정상화시키고 우리 신체가 올바른 대사 기능을 되찾아 불필요한 체지방이 쉽게 분해되는 신체의 조건이 만들어지도록 도와줘요.



미앤아이 다이어트 치료의 특징

56부의 안정화 / 순환기능 개선 / 독소 노폐물정리 / 면역력 UP

바른 체형 / 부분비만관리 / 건강의 근원적인 치료 다이어트 / 일시적 체중감량 다이어트는 지양




건강한 다이어트한약을 위한 추천! 여리환.

여리환은 천연한약제로 만든 건강한 환약으로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앞서 얘기했듯이 건강한 다이어트 치료를 위해 여리환이 다이어트를 도와주게 되는데요.

여리환의 주요 효과들은 체지방을 쉽게 분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나의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조절하고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줘요.

여리환을 복용하신다고 해서 절식이나 불규칙한 식사 습관은 체중감량을 어렵게 해요. 체중 감량기에 돌입하게 되면 평소 식사량에서 절반정도의 식사량을 줄이되, 규칙적으로 식사하셔야 해요. 여리환의 식욕조절 기능으로 인해 편하게 식사조절이 가능하게 되요. 특히 직장인의 경우 회식, 모임 1시간 2전에 여리환을 챙겨 드시면 효과가 더 좋아요.

그리고 다이어트환을 복용하시다보면 식사 조절로 인해 간식을 쉽게 찾지는 않지만 달달한 디저트와 꿀차, 꿀커피는 피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간식을 먹어야 된다면 신선한 야채와 과일, 견과류로 챙겨주세요!



여리환의 효과

1.     식욕억제를 자연스럽게 도와주는 한방성분으로 식욕 조절과 소식을 유도

2.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체중 감량을 돕는다.

3.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도와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도록 한다.

4.     체지방 분해 촉진 성분으로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돕는다.



여리환의 장점

1.     개별 소포장이에요. 가벼운 목넘김으로 복용이 쉬워요.

2.     다이어트 진료 경력 15년 이상의 한의사가 직접 처방해요.

3.     장기간 복용해도 무리 없는 천연 한방 성분이에요.

4.     식욕억제효과와 에너지 소비량 촉진으로 자연스러운 체중감량효과가 있어요.

5.     9만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3030봉 기준)


여리환은 다이어트를 돕는 환으로 개인별 복용방법에 대해서는 한의원에 내원하여 진료 상담 후 처방을 받게 됩니다. 일반적인 복용방법으로는 2가지 형태로 나뉠 수 있어요. 첫번째는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한 경우에요. 일반적인 체중감량 목표시에는 하루 2봉을 기준을 복용하고 목표체줄에 도달하면 하루 1봉으로 꾸준히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회식이나 행사 등의 과식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여리환을 상비약처럼 활용하면 자연스럽게 체중관리가 가능해요.

두번째는 체중유지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요. 체중유지 목표시에는 여리환을 하루 1봉 기준으로 복용해요. 평소 간식을 즐기거나, 운동시간을 부족하다면 꾸준하게 하루 1봉을 복용하며 자연스러운 체중 유지를 할 수 있어요. 회식, 모임전에는 1시간 전에 여리환 1봉으로 효율적인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미세먼지 디톡스로 건강을 찾자


어제는 미세먼지가 농도가 낮았는데요. 금요일에는 미세먼지 예보가 나쁨으로 예보되어 있어요. 예전에는 봄에만 잠시 스쳐지나갔던 황사이지만 이제 실내에서는 창문을 닫고 있어야 안심이 되요. 실내엔 공기청정기를 구비하고 외출 땐 마스크를 착용하며 다양한 해결방법을 찾지만 지속적으로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우리 몸을 모두 방어할 수 없죠. 하지만 직접 노출되는 피부와 호흡기의 건강을 예방할 수 있다면 야외 외출엔 마스크 착용이 도움이 되죠. 이런 미세먼지를 막는데 도움이 되는 안티더스트(Anti Dust)제품 외에도 우리 몸을 지켜주는 방법으로 디톡스(Detox) 해독 요법이 우리 몸 건강을 지켜주는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어요.


독소 넌 뭐니?


디톡스는 인체 내 침투한 독소를 배출시켜 몸을 정화하는 요법이에요. 인체는 스스로 독소를 정화하는 자정능력이 있는데 이런 자정능력을 상회하는 많은 독소의 침투로 우리 몸 본연의 해독시스템이 작용하지 못하여 독소축적량이 많아 지게 되는거죠.

이런 독소의 요인으로는 환경적인 요인, 식이성 요인, 생활습관성 요인들이 있어요. 환경적인 요인으로는 최근 너무나 명확한 미세먼지가 있고, 화학제품의 접촉이 될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인스턴트식품, 야식과 같은 식이성요인과 생활습관들은 체내 독소 축적으로 가속화시키기도 하죠.

독소는 몸속에서 정화되지 못하면 몸 속 세포와 장기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망가진 세포들은 재생능력을 떨어뜨리고 장기들 또한 기능이 떨어져 우리 몸 본연의 해독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도록 하여 독소축적량은 점점 더 많아지게 되는거죠. 이런 악순환 구조는 다시 세포와 장기, 면역계, 호르몬계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도록 하여 독소 축적이 계속 이루어지도록 하죠.


이렇게 쌓인 독소는 각종 질환을 유발하게 되는데 대표적인 증상으로 만성 피로 증후군, 장질환, 피부질환, 비만이 있어요. 특히 비만은 독소로 인해 깨진 신체 리듬과 밸런스로 인해 먹는 음식량과 활동량에 비해 계속 체중이 증가하는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하여 다른 추가 질환들의 원인이 되어 더욱 건강을 위협하게 되요.



디톡스로 체내 독소 배출하자


디톡스 요법은 과도한 독소들로 인하여 해독 기능이 저하된 우리 몸을 도와 독소, 노폐물을 배출시켜 정리되도록 도와줘요. 우리 몸 본연의 신체 정화기능, 해독 기능을 되살리는게 디톡스 요법의 목적이죠.

디톡스 요법을 통해 신체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면 망가진 세포가 재생되어 혈액, 조직세포, 항체 등이 생성되고 신진대사가 활성화되면 자율신경, 호르몬계, 면역력의 정상화가 이루어져요. 또한 무엇보다도 신체가 건강을 되찾아 자연스레 체지방 분해가 활발해지며 비만의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하게 돼요.



디톡스워터, 해수와 만나면?


디톡스워터 해수는 24시간 매일 독소로부터 공격 받는 우리 몸의 자가 해독 능력을 도와 더 건강하게 해독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디톡스 요법이에요.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디톡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해수는 디톡스 액기스를 물에 희석하여 보틀에 담아 하루 1병으로 건강관리를 실천하는 디톡스워터에요.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천연 한약재로 일상이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접근하는 해독요법을 제시하고 있어요.


디톡스워터 해수의 장점은 역시 일상에서 무리없이 디톡스를 할 수 있는 거예요. 하루 1병의 디톡스워터를 통해 우리는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해수, 누구에게 추천해야 될까?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건강관리를 하고 싶다.

-디톡스에 관심은 있으나 막상 시도하기에는 어려운 것 같다.

-소화불량이 있고 가스가 차서 먹지 않아도 배가 더부룩하고 답답하다.

-평소에 잘 붓고 몸이 무겁다.

-조금만 피곤해도 다크써클이 생기고 뾰루지가 올라온다.

-피부가 건조하고 머리카락이 잘 빠진다.

-저녁 식사시간이 항상 늦다.

-과자를 자주 먹는다.

-자고 일어나도 아침에 늘 개운하지가 않다.

-어깨가 자주 결리고 몸이 저리다.


위와 같은 고민들이 있다면 오늘부터 해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사하구 다이어트, 왜 다이어트가 쉽게 되지 않는 걸까?


왜 다이어트는 쉽게 성공하지 못할까요? 미앤아이한의원에 찾아 주시는 많은 환자분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참 많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하셨던 경험들이 많아요. 다이어트는 어떻게 보면 해결하기 쉬운 듯 하지만 성공이라는 결과표를 얻기에는 또 한 없이 어려운 문제지 같아요.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방법으로만 이해하시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내 몸 상태에 따라 셋포인트(SetPoint)를 낮추어 살이 찌는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리고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미앤아이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따라 올인원다이어트, 활활약침, 여리환, 요요방지프로그램, 디톡스워터 해수 등을 처방하고 치료하고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은 여성건강과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한의원이에요.

미앤아이에서는 다이어트 치료와 함께 매니징이 함께 해요.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식단부터 자세코칭, 운동방법에 대해 1:1 매니저 관리가 포함되는 올인원다이어트의 경우 다이어트 의지가 약하신분들이라도 목표한 기간과 건강한 체중 관리가 실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아무리 다이어트가 되어도 스트레스가 더 쌓인다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될 수 없겠죠? 미앤아이한의원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 한의원입니다!



나도 먹어도 안 찌는 체질? 셋포인트를 바꿔라!

우리의 몸은 현재의 내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인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스스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바로 셋포인트(set point)시스템이죠. 잘못된 식습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호르몬의 불균형과 순환장애가 생겼다거나, 틀어진 체형으로 인해 신체 균형이 깨지면 셋포인트(set point)가 올라가게 되어 체중이 증가해요.

셋포인트(set point)를 내리도록 인체 시스템을 다시 균형있게 재셋팅하는 것이 내 몸에 귀를 기울이는 건강한 다이어트 치료, 미앤아이한의원의 핵심이에요.


나에게 알맞은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이 현재 부산 사하구에 위치하고 있어도 부산 전지역에서 많은 다이어트 치료를 원하는 분들이 찾아와 주시는 이유는 이렇게 건강한 다이어트로 내 건강과 체중, 체력까지 챙겨주는 1:1 맞춤 치료 프로그램이 있어서 라고 생각해요.


건강하게, 쉽게, 빠르게 나만의 맞춤 다이어트

미앤아이에서는 개인별로 서로 다른 셋포인트 상승 원인을 찾기 위해 다각도의 분석과 평가를 진행해요. 이를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 치료계획을 설계하죠.



깨진 신체리듬과 틀어진 체형, 늘어난 체중과 더불어 미앤아이한의원의 원장님과 상담 및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해요. 이를 통해 균형잡힌 신체리듬과 아름다운 체형, 건강한 체중 관리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죠.

이는 곧, 셋포인트관리를 통해 보다 쉬운 체중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 시작 후 변화

미앤아이에서는 준비기, 변화기, 고정기, 강화+안정기, 유지기를 거치는 다이어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해 드려요.

보통 준비기에 몸속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1~2.5kg 정도의 빠른 체중 감량이 이루어지고 변화기에는 4주간 주 1~2회 내원 치료를 통해 현재 체중의 8~10%의 체중 감량이 평균적으로 이루어져요. 이시기까지는 기존의 다른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셨던 분들도 통과하셨던 체중 감량수치인데요. 이후 고정기에는 1~2주간 체중의 정체기가 나타나요. 보통 10% 체중 감량후에 나타나죠. 이를 내원치료를 통해 잘 극복해 나가면 강화+안전기로 들어가요. 4~8주 정도에는 시작 체중의 20~25% 감량을 목표로 진행되고 이후 유지기에는 평생 건강한 체중 관리가 유지되도록 사후 검진/관리가 이루어지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포인트를 낮추어 건강한 체중유지 다이어트가 되도록 도와드려요. 체내 불균형 해소와 체형 불균형 해소, 그리고 자연스러운 식욕억제와 신진대사 향상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체중조절이 가능하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 하루하루 달라지는 몸을 보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운동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