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환, 들어보셨나요? 여리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미앤아이의 철학!

이제 바캉스가 시작되려는지 폭염이 시작되고 있죠. 여행가면 먹을 맛있는 음식들을 찾다 보면 지금도 군침이 돌죠! 그러나 늘어난 살들을 보면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아요. 그래서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평소 건강관리, 체중관리가 중요하겠죠? 



어떡하죠? 다이어트하기엔 늦었나요?

꾸준한 운동, 다이어트 식단으로 규칙적인 식사량과 식사시간을 지키기엔 이미 늦어버렸을까요?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은 누구나 제대로 지키기 실행하기가 쉽지 않죠. 교대 근무로 식사 조절이 어렵거나, 운동을 하기 어려운 몸상태일 경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될까요?

분명 여름 바캉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벌써 달력은 6월을 가리키고 있어요…



건강을 해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시작해 봐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제안드리지 않아요. 본인의 적절체중에 맞춰 현재 체중에서 감량할 목표 체중을 설정하여 다이어트 방법과 기간을 진료와 처방을 통해 제안드리죠.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은 셋포인트시스템에 녹아져 있어요.

셋포인트시스템(Set point)은 신체는 스스로 현재의 내 몸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생각하는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이를 셋포인트 시스템이라고 부르죠. 셋포인트가 높아졌다는 것은 깨진 신체리듬과 생활습관, 체형 불균형으로 인해 체중이 늘어나는 것이죠.

미앤아이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셋포인트시스템을 통해 현재의 다이어터의 몸 상태를 꼼꼼하게 분석하고 상담과 진료를 통해 처방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일상에서도 편하고 쉽게? 그래! 여리환!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의 이영미원장, 김시현원장의 15년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 노하우를 토대로 태어났어요. 다이어트 진료를 받아 온 수많은 환자분들의 다이어트 상담과 진료 경험을 토대로 일상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을 녹여 만들었죠.

“요즘 너 살빠졌다?”

여리환을 복용하는 분들이 주변에서 갑자기 물어보는 질문!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지 않았는데 살이 빠지고 있다면?

여리환은 다이어트환으로 천연 한약제로 만들어졌어요. 복용과 소지가 간편하게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다이어트환 봉지 속에 작은 알갱이환이 들어가 있어요. 파우치에 넣고 다녀도 어느 누구도 한약을 먹고 있다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죠!


억지로 먹지 않고, 무리한 운동으로 급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꾸준히 다이어트가 진행되도록 돕는 여리환은 자연스러운 체중감량 효과를 불러와요.



다이어트할 때도 즐겁게 식사하세요.

여리환은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환으로 보다 건강하게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했어요.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은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해 소식을 유도해요. 자연스럽게 조절된 식욕으로 지속적으로 식사량이 조절되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 해 져요.



신체의 에너지 소비를 높여보세요.

여리환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요.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체중이 감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꾸준한 복용으로도 자연스러운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죠.



건강의 적, 체지방을 쉽게 관리해요!

여리환에는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도와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리환과 같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해수는 디톡스워터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여리환을 도와 체지방 분해를 원활하게 해줘요.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 다이어트를 맛볼 수 있는 컴팩트한 진료 프로그램이 화끈하게 나왔어요! 여름 비키니라인을 정리하고 싶다면 활활약침까지!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뱃살빼는법 여름휴가 전 활활약침 다이어트는 어떤가요

여름이면 겨울에 꽁꽁 싸매고 있던 몸이 무더위로 인해 얇은 옷으로 바뀌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올수록 바캉스를 위해 신상 비키니를 구경할때면 그동안 맛있는 맛집을 찾아 헤맸던 나를 원망하기도 해요.


그러다 보니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식욕을 억제해 가며 먹는 량을 줄이기도 하죠ㅜㅜ 하지만 다시 찾아온 불편한 요요라는 친구로 인해 다시 되돌아온 체중계의 숫자에 내 마음도 같이 무너지죠.


특히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려다 보면 여러 효과가 있다는 다양한 다이어트를 찾아보게 되요. 그중에 많이 하는 것이 식이조절이 아닌 원푸드다이어트를 통한 섭취 칼로리 감소일텐데요. 정말 잠깐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오히려 영양이 불균형하게 섭취되어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어요.



그러면 바캉스는 코 앞인데, 저는 어떻게 해야 하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목표로 인체의 내부, 외부의 불균형을 고쳐나가며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하지만 그동안 늘어난 살중 군살, 셀룰라이트 등은 정말 쉽게 빠지지 않죠. 이런 경우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활활약침을 통해 부분적인 부위별 다이어트를 병행하죠.



활활약침으로 체지방을 분해하자!

활활약침은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에서도 부위별 효과를 위해 준비된 아이인데요! 한약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국소지방분해를 돕도록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키는 한방 약침이에요.


활활약침의 3대 특징

슈퍼카 같은 빠르기!

5분 내외의 빠른 시술 시간으로 바쁜 일상생활 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약추출물을 사용하는 한방약침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어요!


트램플린 같은 탄력감!

국소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살이 처지지 않고 군살정리, 사이즈개선, 탄력 개선이 가능해요.



빼고 싶은 부위에 따라 활활약침을 원하는 대로 이용하자!

활활약침은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아쉬웠던 부위별로 부분 바디교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등, 목, 어깨가 운동이나 살로 인해 남들보다 건장하다면 활활약침을 이용해 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속옷 라인교정에도 좋아요.


팔뚝살은 운동량이 부족한 여성의 경우 고민이 많을 텐데요. 늘어진 겨드랑이와 팔에 탄력을 증가시키고 정체된 노폐물을 배출하여 사이즈를 개선해요.


복부나 옆구리는 다이어트 할 때면 가장 잘 안 빠진다고 하죠? 복부와 옆구리에 국소지방분해로 노폐물 정체 치료와 처지고 늘어난 복부와 옆구리의 사이즈를 감소 시켜요. 튼살을 개선하고 탄력을 증가 시켜 원하는 몸매 라인을 만들어 주죠.


엉덩이는 장시간 오래 앉아 일하는 직장인아 학생 모두가 처지고 납작한 엉덩이로 인해 고민일 거예요. 이런 엉덩이에 볼륨감을 주고 힙업 효과를 보고 싶다면 활활약침으로 엉덩이 부위를 집중 관리해보세요.


늘어진 허벅지 안쪽 부위나 종아리 알통은 정말 스트레스인데요. 이곳을 집중 관리해 탄력을 증가시키고 노폐물 정체를 치료하면 허벅지 사이즈가 감소하고 예쁜 종아리 라인을 기대할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각각의 부위별로 살이 찌는 이유가 다르다는 것에 착안해 고안된 약침이에요. 팔뚝, 복부, 하체에 따라 불균형의 이유와 문제를 찾아 해결하죠.



하체는 혈액순환, 소화기능 약화,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한 분들이 고민이 많아요.

팔뚝은 오래된 지방이 쌓이기 쉽고 혈액순환 장애, 림프관이 막히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팔뚝살을 가지기 쉽죠.

복부는 불규칙한 식사를 하거나 스트레스, 운동부족인 경우가 많은데요. 활활약침은 체지방 분해를 도와 부위별로 운동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국소 부위에 체지방 분해 성분을 침투시켜 군살과 셀룰라이트를 해결하는데요. 미앤아이에서는 활활약침과 함께 다이어트환인 여리환이 체지방 분해를 더욱 더 도와줘 함께 하는 걸 추천해요.



가장 좋은 것은 셋포인트 관리를 위한 SPB한약이 함께 하는 올인원다이어트가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가질 수 있는 방법이지만, 여름휴가가 당장 급하시다면 활활약침으로 바캉스 셀카에 대비해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은 15년 이상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 노하우를 토대로 원장님이 직접 상담과 진료를 통해 개인에 따라 모두 다른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드려요. 각자의 신체 상태나 다이어트 이력이 달라 모두 똑같은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없죠!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기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부산다이어트약,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다이어트 많이 힘들죠? 1년 365일 언제나 주요 관심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해 원하는 체중 감량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많이들 노력해요. 하지만 운동과 식이조절을 혼자서 해결할 수 없을 때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도 부산에서 다이어트 운동이나 직접 진행하는 식이조절을 실패하신 분들을 많이들 오세요. 특히, 다이어트약을 찾다가 미앤아이의 여리환을 찾아보시곤 다이어트환에 대해 문의를 하시는데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시스템이 컴팩트하게 가미된 여리환은 어떤 다이어트환일까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핵심 시스템


15년 이상 많은 환자분들의 다이어트 상담과 치료를 진행하며 상담실에서 만난 분들의 고민은 대부분 비슷했죠.

“왜 다이어트가 쉽게 되지 않을까요?”

단순히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기만 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아니에요. 현재 내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비로소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셀 수도 없이 많은 방법들이 존재하겠지만 다이어트의 성공이 쉽지 않았던 이유는 다이어트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빠져 있기 때문이죠.


“내 몸의 현재 상태에 따라 살이 찌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

이것이 미앤아이에서 말하는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 포인트에요.



셋포인트(Set Point)시스템

스스로 현재의 내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Set Point라고 해요.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으로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가 생겼거나, 틀어진 체형으로 신체 균형이 깨진 경우 Set Point가 올라가 체중이 증가하게 돼요.



내 몸의 셋포인트(Set Point)가 내려가도록 인체의 시스템을 다시 균형 있게 재셋팅하는 것이 내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치료 핵심이에요. 그래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포인트 증가 원인을 찾을 수 있도록 세심하고 꼼꼼하게 분석하여 나에게 꼭 맞는 쉽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제안드려요.


셋포인트 증가 원인을 분석한 후 체계적인 상담과 정밀한 분석으로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해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치료는 크게 2가지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맞춤치료를 통한 체질개선이에요. SPB(Set Point Balance)맞춤 한약, 부위별 비만 관리, 순환기능 개선, 독소배출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두번째로는 맞춤 컨설팅이에요. 다이어트환이나 다이어트한약에 대한 프로그램을 처방 받으시면 보통 2~3개월 후 다시 한약을 지으러 오라고 하는데요. 미앤아이는 1:1 전담 매니저를 통해 일상에서도 혼자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 함께 다이어트를 목표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전담으로 컨설팅을 해요. 식이요법이나 생활습관 등을 전담 매니저가 개인별 상담과 질의응답등을 관리하고 자칫 놓칠 수 있는 관리요소를 케어하죠. 이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기간 설정이더라도 꾸준한 매니징으로 한분 한분마다 다른 맞춤 컨설팅을 제안해드리죠.

이는 곧,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체리듬을 되찾고 셋포인트를 하락시켜 날씬한 체중을 꾸준히 유지하는데 필요한 셋포인트 다이어트 시스템을 장점이죠.


미앤아이의 다이어트를 컴팩트하게 담았다. 여리환

여리환은 천연 한약재로 만든 다이어트환약으로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 도와드려요.



부산 미앤아이한의원의 대표 다이어트환 여리환의 효과 Best 3

1. 여리환은 보다 건강하게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구성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으로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하여 소식을 유도해요. 자연스러운 식욕조절을 통한 지속적 소식이 가능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요.


2. 여리환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효과적으로 체중이 감량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

이러한 성분의 영향으로 꾸준한 복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체중감량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3. 여리환은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면서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성분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소식을 돕고 에너지 소비량을 높여 체지방이 잘 빠지도록 하는 여리환은 엄격한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하여 안전함이 보장된 GMP인증 한약재만을 사용해요.




그래서 여리환!

1. 개별 소포장으로 복용이 쉽고 휴대가 간편해요.

2. 다이어트 진료 경력이 15년 이상인 한의사가 처방해요.

3. 장기간 복용해도 무리 없이 다이어트를 하도록 천연 한방 성분으로 제조되었어요.

4. 기존 환약보다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편해요.

5. 건강한 식욕억제효과와 에너지 소비량 촉진으로 자연스럽게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어요.

6.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이 적어요.(한달 9만원)


체중감량, 체중유지 목적에 따른 여리환 복용과 처방은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직접 진료와 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부산다이어트환, 하루 1봉이면 끝나는 여리환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가장 많이 느끼는 고충은 무엇일까요? 먹고 싶은 것을 먹지 못해 느끼는 배고픔이지 않을까요? 먹는거 좋아하는 나인데 이렇게 참고 굶어야 하나 라고 생각이 들때도 있죠.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일단 식사량부터 크게 줄이시는 경우가 있어, 이런 배고픔이 다이어트를 하하 될 때 느끼는 고충이자 두려움이 아닐까 싶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 진료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처방과 진료를 하는데요. 무조건적인 식사 Out!이 아니라 개인 체질에 따라 신체 적정체중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치료법을 제안드려요.


특히, 집중적인 다이어트 치료가 힘든 분들께도 가볍게 다이어트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환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여리환이죠.


나만의 다이어트 비밀! 왜 이제 알려준거야!




여리환은 하루 1봉을 먹으며 시작하는 다이어트환이에요. 여리환이 천연한약제로 만들어져 몸에 무리가 없어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여리환으로 다이어트 치료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요.

다이어트가 단기적으로 체중을 줄였다고 하더라도 꾸준히 몸매를 유지하는게 어려울텐데요. 요요현상을 겪기도 하고요. 그럴때 여리환은 일상에서 간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다이어트환으로 인기가 많아요.



여리환의 5가지 특징

1. 천연 한약제로 만든 건강한 환약

2. 기존 한약의 우수성이 유지된 다이어트환

3. 개별 포장으로 일상에서 휴대성이 간편해

4. 크기가 작은 환약으로 목넘김이 편안해

5. 한약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트를 시작


여리환 그리고 다이어트 치료가 처음이신 경우에는 미앤아이한의원에 내원해 진료, 처방을 받은 후 체험분(3회분)만을 처방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다이어트환이 처음인 경우 3일치 체험분으로도 충분히 효과여부를 알 수 있죠. 

본격적으로 여리환을 복용하는 경우 원장님의 처방에 따라 개인별 복용법과 용량이 달라져요. 그래도 대표적인 2가지 방법으로 나누어 보면,



여리환을 복용하는 대표적인 2가지 방법

1. 요요예방과 몸매 유지가 목적인 경우(체중유지)

하루 1봉의 여리환을 복용해요.

2. 여리환을 통해 집중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경우(체중감량)

하루 2봉의 여리환을 복용해요.

2봉을 먹는 경우 점심 시간 1시간 전, 저녁식사 1시간 전 1봉을 복용해요.



여리환이 다이어트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주기 위해서는 몇가지 Tip를 지켜주면 좋은데요.



여리환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일 수 있는 Tip

1. 소량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해요.

2. 식사 대신 먹는 달달한 간식은 다이어트의 적이에요.

3. 고칼로리 탄수화물 폭탄 음식을 주의해요.

4. 물을 수시로 자주 마셔주세요.


왜 다이어트환, 여리환을 처방 받아야 하나요?

체계적인 분석과 진료로 여리환을 “처방” 받으세요!



설문지검사: 진료 전 생활습관, 식습관, 평소 컨디션 등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해요.


분석검사: 체성분검사를 통해 체중, 체지방량, 체수분, 체형, 부분지방의 편중상태 등을 파악해요.


원장님 상담: 검사와 설문지를 통한 분석을 바탕으로 환자의 건강에 대한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진행해요.


감량목표&프로그램 제안: 몸상태와 예산, 치료니즈 등을 고려해 구체적인 여리환 복용량과 감량목표 설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해요.


여리환 복용: 여리환을 꾸준하게 복용하여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감량목표에 다가가요.


감량목표 매니징 & 사후관리: 환자분이 다이어트에 집중하실 수 있게 식/생활습관, 궁금한 점에 대한 안내를 실시간으로 진행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여리환과 함께 다이어트를 치료해요! 6월에는 내멋대로 패키지로 자신에게 맞는 강화된 다이어트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제공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알아보셔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