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이에요~

갑자기 늘어난 체중과 뱃살 등 살이 찌는 이유가 무엇인지 몰라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런 알 수 없는 체중증가는 나도 모르게 몸에 배어버린 잘못된 습관 때문일 수도 있답니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더라도 나의 살찌는 습관과 원인을 고쳐나가지 않는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는 물론 체중을 유지하기는 힘이 들 거에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다이어트 시작 전 고치면 좋은 살이 찌는 습과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살이 찌는 습관 5가지

 

1. 끼니를 자주 거른다

전날 많이 먹었다고,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아침, 점심을 거르고 저녁에 폭식하는 행동은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만들어요. 특히 종일 굶다가 먹게 된다면 평소 먹는 양보다 더 많은 양을 먹게 되고, 우리 몸은 온종일 필요한 에너지를 섭취하지 못했으니 들어오는 음식들을 다 지방으로 축적하려고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단을 균형적으로 바꾸어서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좋아요!

 

2. 빨리 먹는다

식사 시 빨리 먹는 습관은 비만을 유발할 가능성을 높여주는데요. 우리 몸은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먹은 지 20분이 지나야 느낄 수 있어요. 식사를 빨리하게 된다면 포만감을 느끼기 전에 필요한 섭취량 보다 과식하게 되어 과체중이 될 수 있답니다. 오늘부터 천천히 씹어먹는 연습을 해봐요~

 

3. 밤늦게 술과 함께 야식을 먹는다

살 찌는 습관 중 제일 안 좋은 술과 함께 야식을 먹는 습관! 야식은 한 번 먹게 되면 계속 습관이 되어서 끊을 수 없는 굴레에 빠지게 되는데요. 또 소주는 한 병에 400kcal로 밥 한 공기가 넘는 칼로리랍니다. 거기다가 기름진 야식까지 합쳐지면 살을 찌우는 지름길이라고도 할 수 있죠!

특히 밤에 음식을 먹고 난 후에는 활동량이 없이 바로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리 위장을 망가뜨리고, 뱃살을 늘어나게 하는 주범이랍니다! 새벽 내내 위장이 음식물을 소화하느라 숙면을 방해해 우리 몸을 피로하게 만들어요. 참지 못하고 야식을 먹어버렸다면 가볍게 움직여주고 자거나 다음날 디톡스를 꼭 해주세요!

 

4. 짜고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

요즘 코로나로 배달음식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각종 조미료가 들어간 맵고, 자극적인 음식들은 칼로리뿐만 아니라 나트륨 함량이 높답니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은 위의 운동 속도를 높여 소화가 빨리 되고 허기를 자주 느끼게 된답니다. 허기를 자주 느끼게 되면 다시 먹는 것을 찾게 되고 악순환이 반복되죠. 몸에 나트륨이 많아지게 되면 수분이 축적되면서 신체를 붓게해 부종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체내의 수분 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신진대사가 저하되어 다이어트가 방해가 돼요! ㅠ

 

 

5. 항상 수면시간이 부족하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우리 몸은 충분한 수면시간을 가지지 못하면 식욕을 증가시키는 '그렐린'이라는 호르몬이 활발해진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6시간 이상의 숙면이 필요해요!  충분한 숙면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식욕을 불러 일으킬 뿐만 아니라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동반되어 뱃살이 쉽게 불어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생활습관들이 우리도 모르게 살찌게 만드는 나쁜 습관일 수도 있답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엔 나의 살찌는 원인을 파악하여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이런 습관들을 고쳐나간다면 자연스레 체지방을 잘 태울 수 있는 몸이 되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살 잘 빠지게 하려면?

 

살이 잘 빠지게 하러면 일단 우리 신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만들어 체지방을 잘 태울 수 있는 몸을 만들어주는 것이랍니다. 그런 몸을 만들기 위해선 규칙적이고 일정한 생활 패턴이 최고의 방법이에요! 

살이 잘 빠지게 하려면 규칙적이고 일정한 식사와 건강한 탄, 단, 지 식단 비율을 유지하셔야해요. 적당한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 음식은 천천히 섭취해주시고, 스트레스를 자극적인 음식으로 풀기보단 자신만의 취미생활이나 활동을 하시면 더 만족스러운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적절한 운동과 수면시간까지 확보하시면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화되어 큰힘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만들어주는 여리환!

여리환은 천연한약재로 만든 건강한 환약이랍니다. 인공성분이 아닌 천연한약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기존의 한약의 우수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게 여리환의 큰 장점이에요! 기존 다이어트 한약의 경우 냄새가 나고 액체로 되어 있어 밖에서 먹기 불편하고, 환 같은 경우에도 냄새 때문에 섭취하기가 어려웠던 분들이 많이셨을 텐데요. 여리환은 이런 환약과 한약의 단점을 보완하여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에서 먹기 편하답니다.

체내 신진대사 활동과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유도하는 한약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 없는 쉬운 다이어트를 도와준답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 내몸을 깨끗하게 해수로 디톡스!

우리 몸은 매 순간 많은 종류의 독소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는데요. 몸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들도 다이어트의 방해 요소 중 하나랍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디톡스를 진행하게 되면 우리 몸의 망가진 세포를 재생 시켜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체지방 분해를 활발하게 해줘 체질 변화까지 가져다준답니다. 몸 속 독소를 배출해주면 더 쉬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미앤아이 디톡스 워터 해수는 다른 절식 없이 일상생활에서 물 대신 하루 한 병만 마셔주면 완벽 디톡스가 가능하답니다. 바쁘신 현대인들에게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템이에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러분의 현재 몸 상태를 파악하여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알려드린답니다. 미앤아이와 함께 지속적인 건강함을 누려보세요!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힘드시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놀러 와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이에요~^^

다이어트 중이라던지 평소 일상생활에서 아침을 건너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보통 아침 먹을 시간에 더 잠을 자거나, 아침에는 입맛이 없어 거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아침 식사는 오전 중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어 생활의 활력을 높여주는데요!

또 균형 있는 식단으로 아침밥을 챙겨 드실 경우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답니다.

오늘은 아침식사의 장점과 살 빠지는 다이어트 아침 식단을 알려드릴게요!

 

아침식사의 장점

아침 식사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아침밥이 위장 활동 등의 신체기능을 깨워주어 영양공급과 두뇌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답니다. 아침밥을 먹지 않으면 몸이 깨어나는 데에 시간과 에너지가 많이 걸린답니다. 또 건강한 식단의 아침 식사는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주어 당뇨병과 심장질환의 위험으로 낮춰준다고 해요. 그리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폭식의 위험도 줄어들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아침밥! 다이어트 중 아침 식단은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을까요?

 

다이어트 중 아침 식사

다이어트 중 아침 식사는 폭식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규칙적인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만들어주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규칙적인 생활은 다이어트 습관을 올바르게 잡아줘 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어요! 아침 식사 식단을 구성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 세 가지만 기억해두세요! 1. 몸을 깨우기 위한 가벽운 식단으로 섭취해주세요 2.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먹어주고 3.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들로 먹어주면 도움이 된답니다! 아침으로 흰 식빵이나 설탕이 많이 들어가 시리얼, 고칼로리의 아침밥은 인슐린이 과잉 분비되어 몸의 균형을 깰 수 있으니 자제해주는 것이 좋아요!

 

그럼 아침에 먹기 좋은 음식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아침 식단을 알려드릴게요!

 

아침식단 추천

1. 요거트

요거트는 탄단지뿐만 아니라 우리가 부족한 칼슘과 비타민, 미네랄도 들어있어 아침 식사용으로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아요! 특히 다이어트 시기에는 영양 불균형이 일어날 수 있어 요거트 같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요거트는 설탕이 든 것보다는 플레인요거트나 그릭요거트를 먹는 게 도움이 된답니다. 과일, 견과류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2.천연 비타민 과일

공복에는 과당으로 자연스럽게 인슐린 분비를 높이는 것이 좋은데요. 간단하고 가벼운 음식에는 과일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과일은 천연 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하게 되어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답니다. 비타민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는 사과나 오렌지, 건강한 지방질이 풍부한 아보카도를 먹어주세요!

 

3. 오트밀

오트밀은 귀리와 밀을 빻아서 만들 죽 같은 음식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아침 대용으로 식사하기 좋아요! 통곡물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과 변비에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귀리는 지방세포의 축적을 막아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줘 뱃살 관리에 도움이 된답니다 ^^

 

4. 과일 주스

갑자기 아침을 드시려고 하시는 경우 씹는 음식들은 먹기 힘드실 수 있는데요. 아침 식사를 시작하기가 버겁다면 과일 주스부터 시작하는 것도 좋답니다. 사과부터 블루베리, 토마토 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갈아 마셔보세요! 사과와 케일을 같이 갈아 마시면 해독작용에도 좋답니다.

 

5. 샐러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도 아침 식사로 제격이랍니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 등을 영양소 파괴 없이 먹을 수 있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또 대사활동과 디톡스 효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채소는 양상추, 로메인, 케일 등을 추천해드려요. 채소에는 샐러드와 함께 치즈와 계란 등을 같이 넣어 먹으면 샐러드에서 섭취하기 부족한 단백질과 칼슘도 같이 섭취할 수 있어 균형적인 식단이 될 수 있답니다.

 

식사 전 하루 한 포!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리환!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리환은 식사량 조절과 기초대사량, 에너지소비량을 증가시켜주는 천연 한방성분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환이랍니다. 혈액순환과 노폐물배출,체지방 분해를 도와주어 체지방 위주의 감량에 도움을 준답니다. 갑작스러운 식욕과 폭식이 걱정된다면 여리환으로 미리 예방해보세요! 여러분들의 식욕 스트레스를 덜어줄 거예요.

 

더 빠른 다이어트 실감을 원한다면 순환하세요!

미앤아이 다이어트 비타민 순환을 소개해드려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다면 몸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영양 불균형은 몸의 세포를 망가뜨려 신진대사 활동을 저해해 다이어트가 더뎌질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해주면 다이어트를 더 빨리 실감할 수 있을 거예요. 순환은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과 다이어트 중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답니다. 순환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유지해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열심히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미앤아이가 쉽고 효율적으로 도와드릴게요. 일상 속에서 쉽게 다이어트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이에요~ ^^

이제 따뜻한 봄이 오기 전, 입학 또는 개강 전 몸매관리를 위해 다이어트 많이들 하고 계시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체중감량을 하였지만 팔이나 다리 등 살이 많은 부위에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셀룰라이트는 비만뿐만 아니라 청소년기 학생분들 또는 특히 여성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데요.

오늘은 셀룰라이트의 원인부터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지금부터 건강하게 관리하여 따뜻한 봄에 꽃놀이 즐겨보자고요 ^^

셀룰라이트의 원인

셀룰라이트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수분, 노폐물, 지방이 신체의 한 부위에 뭉쳐 체내에 쌓인 조직인데요. 이 지방과 노폐물이 엉켜 생긴 셀룰라이트는 진피층을 밀고 올라와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하게 보인답니다. 이 셀룰라이트의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 여성 호르몬 영향, 활동량 부족 등으로 림프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생긴답니다.

셀룰라이트가 잘 생기는 부위

셀룰라이트는 대부분 엉덩이와 허벅지 등 하체 쪽에 많이 분포되어있는데요. 하체 부위 중에서도 림프계 순환이 잘 안 되는 곳에 많이 생긴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앉아있는 직장인, 학생 그리고 꽉 끼는 바지, 옷을 자주 입을 경우 몸의 순환이 잘 안 되어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좋은 환경이 된답니다.

셀룰라이트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셀룰라이트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림프관에 영향을 주어 몸의 순환을 방해해 소화 장애와 비만, 혈관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어요. 셀룰라이트는 한 번 발생하면 없애기가 어렵기 때문에 개선과 예방을 위해 평소에 꾸준한 관리를 잘해주셔야 한답니다.

 

그럼 이 셀룰라이트가 더 이상 생기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1. 단당류섭취 줄이기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다면 단당류 섭취를 줄이시는 게 좋답니다. 특히 설탕이 많이 들어간 단당류들은 신진대사활동을 저하해 몸에 노폐물과 지방이 쌓이기 좋은 몸으로 만든답니다. 흰쌀밥보다는 잡곡밥, 현미밥으로 대체해주시고 청량음료나 달콤한 간식거리는 피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2. 꽉 끼는 옷 입지 않기

꽉 끼는 옷이나 속옷은 우리 몸의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방해해 셀룰라이트가 증가하게 된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 될 경우 셀룰라이트뿐만 아니라 소화 장애, 정맥류 등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꽉 끼는 옷들은 피해주시는 게 좋아요.

3. 림프 마사지

정체되어있는 노폐물을 림프 마사지로 자극해주어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다른 준비물들은 따로 필요 없이 손만 있으면 된답니다! 림프관을 살살 두드려주거나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이 잘되어 셀룰라이트 개선은 물론 부기 빼는데에도 도움이 될 거예요.

4. 디톡스하기

셀룰라이트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디톡스는 몸 안의 정체된 노폐물을 배출해주어 신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답니다. 디톡스는 신진대사를 높여 셀룰라이트뿐만 아니라 지방이 쌓이지 않는 몸이 되어 자연스레 살이 잘 빠지는 몸이 될 거예요. 디톡스 방법으로는 디톡스 워터 또는 주스, 반신욕 등이 도움이 된답니다.

 

활활약침으로 셀룰라이트 개선하자!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성되면 없애기 어려운데요. 이미 울퉁불퉁 생겨버린 셀룰라이트에 효과가 좋은 활활약침을 소개해드릴게요~ 활활약침은 한방 생약성분의 약물로 허벅지, 복부, 팔뚝 등 고민이 되는 부분에 주입하여 지방세포를 운동시켜준답니다. 엉킨 지방과 림프액을 순환 시켜 셀룰라이트 감소에 아주 좋답니다.

날씬하고 가벼운 몸을 위한 해수

해수는 하루 1병 마시는 것만으로도 몸속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들을 배출해주어 우리 몸의 해독기능을 되살려준답니다. 해독기능이 원활해지면 대사활동도 원활해져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트러블, 머릿결, 면역력 등까지 관리가 가능하여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답니다.

 

이처럼 미앤아이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성 높은 관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셀룰라이트와 다이어트에 대해 관리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미앤아이한의원에 찾아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 한의원이에요~

어느 날 문득 거울을 봤더니 평소보다 얼굴이 부어있고, 다리가 퉁퉁 부어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느낌을 받으신 적 많으실 거예요~

유독 부종이 심한 날은 생리의 시작을 알리는 알림일지도 모른답니다.

생리가 다가오면서 생리 붓기가 심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것도 하나의 생리 전 증후군 증상이며 붓기 증상은 대부분 겪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생리 때 늘어나는 체중에 다이어트가 잘 안 되어 걱정이 많으신데요.

생리 전 붓기, 왜 나타나는 것일까요?

오늘은 미앤아이 한의원에서 생리 전 붓기가 나타나는 이유와 생리 붓기를 완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러 왔답니다.

 

생리 전 붓기의 원인

여성분들은 여성호르몬에 의해 생리 때만 되면 더 잘 붓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여성호르몬 중 황체호르몬은 생리 전에 활발히 움직인답니다. 이 호르몬은 자궁 내막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수분과 영양분들을 배출하지 않고 몸 안에 다 가지고 있으려고 한답니다. 그리하여 수분과 영양분이 배출되지 않아 우리 몸이 퉁퉁 붓게 되어 체중이 증가하게 되는 거죠! 또 황체 호르몬은 신진대사도 떨어뜨리게 만들어 부종이 더욱더 심해져요!

그래서 생리 붓기는 이런 호르몬 작용과 함께 근육량이 적고, 지방 비율이 많은 여성분들은 부종이 쉽게 나타나는 편인데요

생리 전에 나타나는 부종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생리 전 붓기 완화 방법! 생리 전 붓기에서 탈출해봐요!

 

생리 붓기 완화법

1.밀가루나 염분 많은 음식 자제하기

생리 전, 생리 중에는 신진대사가 떨어지고, 나트륨 배출이 활발하지 못하기 때문에 밀가루나, 고칼로리의 음식 대신 건강한 음식들로 먹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라면, 빵 등의 밀가루는 인슐린 분비를 증가 시켜 부종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자제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 염분이 많은 음식이라든지, 고칼로리의 음식을 대신해 여성에게 좋은 콩 식품인 두유나 두부라던지, 채소들의 비율을 늘려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2.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생리 때는 신진대사가 낮아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손발이 차가우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반신욕을 해보세요.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몸 온도도 더 올라가고 부종도 조금 가라앉을 거랍니다. 목욕은 생리 전 스트레스 완화에도 좋아 마음의 평화도 가져다줄 거에요~

3.꽉 끼는 옷 피하기

꽉 끼는 옷이나 속옷, 구두 등은 혈관을 압박해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부종을 유발한답니다. 또 꽉 끼는 옷들은 소화불량도 일으켜 건강에 좋지 않답니다. 생리전 신진대사가 떨어져 있고 부종이 심한 날에는 하체를 압박하는 스키니진이라든지, 꽉 끼는 속옷, 맞지 않은 반지 등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4.충분한 수분 섭취

수분 섭취로 인해 부종이 더욱 심해질까봐 물을 자주 마시지 않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물을 자주 마시지 않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지 않아 부종뿐만 아니라 다른 질병까지 유발할 수 있답니다. 몸의 순환과 이뇨작용을 위해 물은 자주 마셔주세요!

5.미네랄과 비타민 섭취

생리 붓기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가 효과적이라는 보고가 있답니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챙겨 먹기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현실적으로 힘이 들 것 같은데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미앤아이 한의원 순환을 추천해 드려요. 순환 한 병에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담았답니다.

순환은 자연 성분 그대로의 천연성분과 한약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꾸준한 영양공급으로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신체 밸런스를 유지해 드릴 거예요.

 

생리 붓기, 물처럼 마시는 해수로 디톡스!

평소 물이 아무 맛이 없어 자주 마시기 힘드신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물이 마시기 힘드신 분들은 생리 전 붓기 완화를 위해 미앤아이 한의원 해수를 소개해드려요해수는 천연성분의 한약재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생리 전 붓기로 고생 중인 여성분들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해수는 노폐물을 배출해줘 신진대사 기능을 도와 생리 붓기 완화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가 잘 되는 몸이 되도록 도와드린답니다!

 

미앤아이 한의원의 모든 처방은 개개인의 체질 검사와 1:1 원장님과의 상담 후에 진행된답니다. 무조건적인 체중감량이 아닌 여러분들의 몸을 이해하고, 여러분들에게 꼭 맞는 맞춤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드려요. 체중감량을 원하지만,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 다이어트가 힘드신 분들 모두 미앤아이 한의원에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쉽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성공의 길을 안내해 드릴게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