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여리환, 건강한 부산다이어트환!



여리환



이런 저런 다이어트 방법을 모두 시도해보신 분이라면 다이어트 식품이나 식욕억제제를 복용해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또 여러 식이요법을 해보기도 하고 무작정 굶어 보기도 하죠. 이렇게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거나 이전의 쓰린 다이어트 실패의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건강한 다이어트환, 여리환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의 15년 임상 경력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듬뿍 들어있는 다이어트 조력자입니다. 식욕감소, 체질변화, 신진대사 촉진을 유도하며 기존 한약의 우수성과 자연주의 철학으로 만든 건강한 환약이랍니다. 어떤 때 여리환을 먹어야되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아래에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여리환



여리환, 이런 분들에게 강.력.추.천!


첫번째, '1일 1식녀'님의 사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 조절도 당연히 시작했어요. 근데 한 3일만 지나면 저도 모르게 조금씩 더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하루에 한끼 먹고 살찌니까 먹지말자라는 생각에 1일 1식하기도 하고, 약속이 있는 날은 또 친구들 만나서 어쩔 수 없이 많이 먹게 되요 ㅠㅠ. 많이 먹고 적게 먹고를 반복하다 보니 몸무게도 왔다 갔다하고 살이 빠지긴 커녕 건강만 더 나빠지는 것같아요."


위의 사연처럼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거나 실생활에서 현실적으로 하기 힘든 식이요법은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것은 물론 요요현상을 불러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현재 습관처럼 남아 있는 식사량과 식욕일겁니다. 다이어트 의지보다 더 큰 우리의 식욕은 결국 다이어트 포기의 길로 들어서게 만들죠. 다이어트환 여리환은 이러한 식욕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줍니다. 저도 여리환, 먹어보았는데요. 실제로 아침과 점심 조금 저녁은 왕같이 먹는 식사습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리환을 복용한 뒤에는 저녁에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는 놀라운 경험을 했답니다.



여리환



두 번째, '쓴한약싫엉'님과 '약무서워'님의 사연

"저번에 식욕억제제 한번 먹어보고 도저히 힘들어서 못 먹겠더라구요. 심장도 뛰고... 다이어트 약은 먹으면 원래 몸에 무리가 오고 힘들다면서요.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 한약이나 한방제품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까봐 무서워요.."


"예전에 먹어본 다이어트 한약은 너무 쓰고 독한 맛이었어요. 살이 빠지고 몸에 좋은 거다... 라고 괴롭고 힘들어도 참으려고 했지만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그만뒀는데, 다시 할 수 있을까요?"


이처럼 식욕억제제나 다이어트약, 한약을 복용해본 적 있지만 몸에 안 맞거나 먹기가 불편한 문제들로 인해 안 좋은 기억만 남은 분들에게도 여리환을 추천드립니다. 여리환은 개별포장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냄새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다이어트약과는 달리 천연한약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새까만 환이나 냄새가 독한 약과는 달리 복용비 불편함이나 거부감 또한 없어 쉽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식욕감소,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등 다이어트를 도와줄 약을 찾고 계시나 이전의 경험으로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여리환



세번째, '직장인은살밸수없나요'님의 사연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 직장이 될 거라는 건 생각도 못했어요TT. 제 직장이 유독 다른 곳보다 회식이 많은 편이거든요. 입사 후에 거의 8kg정도 쪘는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 했지만 회식에 참여하다 보면 고칼로리 안주에 과음에... 매번 다이어트를 실패해요"


메뉴 선택권도 회식불참권도 없는 다이어터 직장인들의 슬픔!! 다이어트를 결심했다~하면 반복되는 회식이나 야근, 약속 등으로 에라 모르겠다 고칼로리 음식을 늦은 시간에 섭취하면서 다이어트에 번번히 실패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이렇게 일상생활에서 식단을 조절하거나 다이어트 후 관리가 힘들어 요요현상을 겪는 분들에게 여리환은 다이어트 꿀템이 되어 드립니다.



부산다이어트환 여리환은 한달 기준 30봉 9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틈틈히 해주는 다이어트 관리! 여리환으로 시작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