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미앤아이 올인원다이어트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미앤아이 올인원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 후기는 홈페이지 리얼후기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분 중 다이어트 후기를 확인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진짜 살이 빠졌는 지, 어떻게 변했는 지  너무 궁금하기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계속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해서 좌절하거나, 나도 살을 뺄 수 있을 지 생각하면서 다이어트를 미루거나 인터넷에서 살빠지는 방법을 검색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아직 올인원다이어트를 만나보지 않으셨나 봅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미앤아이 올인원다이어트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왜 다이어트가 어려울까?

계속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적게 먹고 운동은 많이 하는 등의 충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왜 다이어트는 그렇게 어렵고 살은 쉽게 빠지지 않을까요? 다이어트의 성공 핵심 포인트는 현재 내 몸의 상태를 정확히 아는 것에 있습니다. 


"제 몸은 제가 제일 잘 알아요~"
물론 이렇게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에 계속해서 실패한다면 뭔가 다이어트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는 현재 내 몸의 상태를 파악하고 살이 찌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은 몸의 상태를 보다 꼼꼼하고 정확히 진단하여 환자분에게 꼭 필요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미앤아이 올인원다이어트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다, Set Point

우리 몸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면 보다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우리 몸의 소리를 들어야 하는지, 너무 추상적이라고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릴게요! 똑똑한 우리의 몸은 스스로 현재의 내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Set Point라고 합니다. 


만약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으로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가 생기거나 틀어진 체형으로 인해 신체 균형이 깨지게 되면 우리 몸에는 비상벨이 울리는 것처럼 Set Point가 올라가게 됩니다.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독소증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한 순환장애, 비틀어진 자세, 근육 과상용에서 오는 구조적 불균형 등으로 인해 Set Point가 올라가면 체중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됩니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 후기, 미앤아이 올인원다이어트



근본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올인원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 치료의 핵심은 Set Point가 내려가도록 인체의 시스템을 균형있게 다시 세팅하는 것입니다. 즉, 살이 찌게 된 원인을 세심하고 꼼꼼하게 분석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는 쉽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제안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먼저, 체계적인 상담과 정밀한 분석을 통해 개인별 셋 포인트 증가 원인을 분석합니다. 그 후, 살이 찐 원인/기간/목표 감량 몸무게/예산 등을 고려하여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즉 올인원 다이어트는 개인에 따라 프로그램 안의 내용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체질개선을 위한 맞춤 치료를 시작으로 맞춤한약/부분비만관리, 순환기능 개선을 통한 독소배출, 맞춤 체형 교정치료와 운동요법, 식이요법과 생활습관 맞춤 컨설팅의 과정을 통해  Set Point의 상승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건강하고 균형잡힌 신체리듬과 바른 체형은 물론 날씬한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다양하고 부담없는 요요 예방 프로그램(여리환 등)으로 균형잡히고 건강한 몸과 날씬한 체중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위에서 설명드린 올인원다이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상 부산 사하구 하단 미앤아이한의원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