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서면다이어트한약 다이어트 정체기 체중계 숫자가 그대로라면?

안녕하세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다이어터들이 많으실 텐데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반드시 찾아오는 다이어트 정체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다이어트 잘 하다가 변화가 안 생긴다면?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 체중 감량이 잘되지 않는 순간이 찾아오곤 하죠. 이때가 바로 다이어트정체기 라고 하는데요! 많은 다이어터들이 열심히 살을 빼다가 많이들 포기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체중계의 변화가 크게 생기지 않아서 의욕을 잃기 쉽고 포기하게 되면서 요요가 가장 많이 찾아오는 시기이기도 해요. 다이어트 초반에는 신진대사가 촉진되기 때문에 체중 감소가 빠른 반면에 다이어트정체기 에는 몸이 저항해 체중이 정체하는 시기를 말하고 있는데요! 근육량과 체지방이 조정되는 과정에서 신체가 적응을 하기 위해서 대사 과정을 조정하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정체기, 낙담은 금물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체중계 숫자에 변화가 없다고 하더라도 낙담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다이어트정체기 가 왔다는 것은 다이어트를 잘 하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해요. 낙담하지 말고 체중계 숫자에 집착하기보다는 체형과 체지방률 변화를 점검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시 말해서 눈바디를 통해서 체형을 점검하는 것이 좋아요! 눈바디와 동시에 허리둘레를 함께 측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체형 변화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에요. 허리둘레가 감소했다는 것은 복부지방이 줄어 들었다는 뜻이기도 하며 다이어트가 순조롭게 잘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참고로 복부비만은 내장지방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허리둘레가 남자는 90cm, 여자는 85cm가 넘으면 복부비만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정체기에서 빠르게 벗어나는 꿀팁

 

다이어트정체기 에서 빠르게 벗어나기 위한 꿀팁 세 가지를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 번째는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 보는 것이 다이어트정체기 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우리 몸은 단백질을 소화시키는 데 많은 에너지를 쏟기 마련입니다.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것으로 신진대사가 보다 활성화될 수 있고 건강한 근육 조직을 형성하는 데도 도움을 줘요. 또한 단백질은 소화가 되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배고픔을 덜어주며 과식을 막아준답니다.

 

두 번째는 다이어트정체기 로 인해서 식사를 몰아 먹지 않아야 해요. 다이어트정체기 가 찾아온 다이어터들은 스트레스와 강박에 쉽게 시다려서 식사를 거르기 쉬운데요. 식사를 거르다 보면 한 끼에 몰아 먹는 등의 폭식을 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영양 불균형이 발생하여 오히려 다이어트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정체기 를 극복하기 힘들어져요. 다이어트정체기 가 찾아왔다면 규칙적으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식단을 잘 조절하는 것이 관건이라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식사 일기를 써서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같은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어떤 음식을 먹는지, 언제 섭취하는지가 체중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하루 동안 먹은 음식의 양, 영양소, 시간 등을 일주일 동안 작성해 보는 것이 좋아요. 스스로 영양소의 비율을 시각적으로 파악하기 쉬우며 부족한 영양소들을 파악하여 개선 방향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미앤아이와 함께 슬기롭게 정체기 극복 완료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정체기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정체기 라고 하지만 실제로 우리 몸에서는 다이어트가 계속되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체중 감소는 직선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계단적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는 인체의 적응 현상이 나타나요. 우리 몸에는 음식물의 이용 효율을 높이거나 열생산 조절 등의 적은 음식량으로도 체중을 감소시키지 않고 몸의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서면다이어트한약 을 건강하게 복용하여 다이어트 정체기를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셋 포인트를 낮추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우리 몸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으로 낮추어 주는 시스템을 뜻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 정체기에는 활활약침!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건강하게 다이어트정체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활활약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활활약침은 생약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서면다이어트한약 으로 주 1회 5분 내외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꾸준하게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생시켜 드려요. 따라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가능하도록 하고, 운동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집중적으로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하여 부분 비만 및 부위별 다이어트를 돕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사이즈 감소 및 라인 개선을 하며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몸매 관리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 정체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이어트 정체기가 찾아왔다고 스트레스 받고 낙담은 하지 마세요! 이제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슬기롭게 극복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