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여리환 친절한 사용설명서


여리환 친절한 사용설명서



작고 동글동글한 갈색 모양의 알갱이. 코를 대어 맡아 보면 연하고 부드러운 한약 냄새가 납니다. 몇 개가 들어있을까? 세어보니 백 여개가 넘습니다. 분홍색 포장지에 얌전히 들어 있는 이 아이! 바로 여리환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할 수 밖에 없는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엉덩이살, 옆꾸리살에 대한 걱정! 여자라면 다이어트 생각을 정말 안 할 수가 없죠..! 겨우내 방심하며 채운 나의 곳간과 같은 이 살들...T T 다이어트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여리환을 찾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여리환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여리환, 어떻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나요? 진짜 효과가 있나요?"


여리환 친절한 사용설명서



여리환에는 크게 [식욕억제 / 에너지 소비량 증가 / 체지방 분해 촉진] 효과가 있습니다. 여리환은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소식을 돕고, 에너지 소비량을 높여 체지방이 잘 빠지도록 해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 왕성한 식욕을 잡아줘 스트레스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1. 식욕 억제 


여리환은 보다 건강하게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으로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하여 소식을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식욕조절이 가능하고 지속적 소식으로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2. 에너지 소비량 증가


여리환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효과적ㅇ로 체중이 감량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의 영향으로 꾸준한 복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체중감량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체지방 분해 촉진 


여리환은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면서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리환을 기본적으로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할 때는 하루 2봉, 체중 유지를 목적으로 할 때는 하루 1봉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체중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일 때는 하루 2봉을 기준으로 복용하시다가 목표 체중에 도달 후에는 하루 1봉으로 3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해주시면 요요없이 지속적으로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 1시간 전 물과 함께 복용하고 특히 회식이나 모임과 같이 과식이 염려되는 시간 전 여리환 1봉을 복용하시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도 효율적으로 체중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여리환 친절한 사용설명서



여리환 복용시 참고사항 #이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여리환을 처음 복용할 시 지방분해를 위한 신진대사 촉진으로 아래와 같은 증상이 복용 초반 적응기에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난 이후의 느낌처럼 가슴이 두근대거나, 입이 마르고 목이 마르는 느낌이 나실 수 있습니다. 

#약간 몸에 힘이 없는 느낌이 나거나, 손이 떨리는 것 같은 느낌이 나실 수도 있습니다. 

#소변을 자주 보고 소변 색깔이 진해지실 수도 있습니다. 

#간혹 잠이 잘 안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자연스러운 증상이며, 부작용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다만 증상이 많이 힘들게 느껴지시거나 불편하신 경우는 복용량을 절반으로 줄이시고 이후 늘리시면 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증상을 최소화하고 여리환이 쉽게 몸에 흡수될 수 있게 돕기 위해 테스트기간을 두고 복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여리환 친절한 사용설명서



여리환 복용시 주의 사항 #꼭 지켜주세요!


커피를 좋아해 물처럼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은 꼭 지켜주셔야 하는 주의사항입니다. 여리환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고카페인음료와 함께 복용할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평소보다 더 많이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리환을 복용할 경우 물과 함께 드시기를 권장하며, 여리환을 드시는 동안에는 고카페인 음료, 하루에 여러 잔의 진한 커피는 조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여리환 복용 중 건강기능식품이나 다른 약의 복용을 병행하셔야 하는 경우, 한의원으로 문의 주셔서 복용방법에 대해 상의하셔야 합니다. 


바쁜 일상생활, 자연스럽게 체중 관리가 가능한 여리환! 올 여름, 여리환으로 스트레스 제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