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당리한의원, 등드름때문에 고민이라면?


당리한의원, 등드름때문에 고민이라면?



부산 당리동에 사는 김OO양은 여름이 전혀 달갑지 않습니다. 남들은 여름 휴가 계획을 잡거나, 오프숄더처럼 시원한 옷을 사기 위해 쇼핑을 하면서 여름을 준비하는데 김OO양은 여름이 두렵기만 합니다. 김OO양의 등에는 원인 모를 여드름이 뒤덮고 있기 때문이죠. 인터넷에서 추천해준 바디 브러쉬를 사용해 보기도 하고, 꾸준히 스크럽도 하고있지만 개운한 느낌이 드는 건 그 때 뿐... 붉고 검은 흉터를 남겨 지저분해보이는 등여드름때문에 너무 속상하다고 합니다.  



당리한의원, 등드름때문에 고민이라면?




김OO양의 이야기가 너무 나와 비슷하신가요? 목까지 점점 올라오는 등여드름으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올 여름 등을 깨끗하게 만들어줄 단 하나의 해결책! 미앤아이한의원에서 만나보세요:)


당리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이 말해주는 등여드름의 원인

흔히 얼굴, 등, 가슴여드름은 다 같은 여드름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위별로 나타나는 여드름은 발생 원인또한 다 다릅니다. 등여드름의 원인은 크게 내부와 외부 원인으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먼저 내부 원인을 살펴볼까요? 피부는 인체 내부의 상태를 외부로 표현하는 가장 대표적인 신체 부위입니다. 즉, 인체 내부의 문제가 피부로 표출되는 것이 여드름인 것이죠. 


몸 안의 나쁜 독소들과 내부 장기의 노화 및 기능저하, 만성 염증 상태 등에 근본 원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내부의 문제는 피지의 과다한 분비, 각화로 인한 모공의 피지배출능력 저하, 세균의 모공 내에 번식하며 생기는 염증으로 이어지면서 등여드름을 발생시킵니다. 그렇기에 겉을 깨끗하게 치료하거나 바르는 치료제를 사용하더라도 우리 몸 안에서는 계속해서 여드름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않습니다.



당리한의원, 등드름때문에 고민이라면?




등여드름의 유발시키는 외적인 원인에는 옷이나 속옷 등에 의한 마찰, 통기가 잘 되지 않는 의류의 착용, 바디로션, 샤워제품 등에 의한 자극, 장신구로 인한 피부 자극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로 등여드름이 유발됬을 경우에는 어떤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는 지 상담으로 파악한 뒤 여드름에 대한 치료가 진행됩니다. 보통 이런 경우 원인을 제거하면 여드름이 자연스럽게 없어진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발생된 여드름은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모공 등의 문제를 남길 뿐 아니라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치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당리한의원, 등여드름 어떻게 치료하나요?

미앤아이한의원 등여드름치료는 정확한 체질과 원인 진달을 통해 적합한 치료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내안의 열은 내리고 면연력은 높히면서 내부적인 문제를 다스리고 외부적인 요인을 개선시키면서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은 크게 5단계로 진행됩니다. 



당리한의원, 등드름때문에 고민이라면?



1 / 맞춤 한약

비슷한 등여드름 증상을 나타내더라도 체질적 소인, 여드름의 원인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게 한약 처방이 진행됩니다. 개인별 맞춤 한약을 통해 내부적으로 여드름을 심하게 만드는 원인들을 제거하면서, 염증 제거와 피부 진정치료의 효과를 높이게 됩니다.  


2 / 기혈 순환 치료

기혈 순환 치료는 오장육부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체내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부 재생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침치료, 뜸, 부항, 약침 등의 치료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 압출 및 배독시술

이미 염증으로 고름이 생긴 여드름부터 피부 아래에 숨어있는 여드름까지, 치료단계와 피부 상태에 맞춰 피부의 해부학적인 구조와 여드름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의료진들이 직접 여드름을 추출합니다. 또한 피부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원활하게 배출시켜 피부 독소를 제거하는 배독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4 / 배독진정 및 재생, 각질관리

전신의 면역력과 피부면역을 동시에 향상시키고 붉게 튀어나온 여드름을 진정시켜 흉터를 예방하고 이미 생긴 피부손상을 빠른시간에 재생시키는 단계입니다.


5 / 홈케어 관리

홈케어 관리는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받는 치료와 동시에 진행되며, 환자 개개인의 여드름 상태, 피부 타입에 맞추어 관리 방법이 다르게 진행됩니다. 



등여드름치료는 여드름을 발생시키는 원인을 잡고 속까지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로 완치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등드름스트레스!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시원하게 날려보내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