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한약다이어트 부담없이 시작해 보자



부산한약다이어트 여리환


여리환은 어떤 다이어트한약인가요?

진짜 한달에 9만원인가요?


부산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을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만족해 하는 다이어트 한약이죠. 여리환은 미앤아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이어트한약인데요.

간단하게 입안에 쏙! 들어가 복용하기도 참 쉽답니다 😊

 

여리환은 다이어트환이에요. 그럼 왜 다이어트 환으로 만들었나요?

부산한약다이어트 여리환



한방다이어트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다이어트한약일거예요. 하지만 한약의 경우 외외출할 때 소지 하기가 불편하시죠? 이런 아쉬움을 간단하게 복용이 가능하도록 환() 형태로 만들어 진 것이 여리환이에요. 여리환은 특히 작은 알갱이 형태로 되어 있어 구슬같이 큰 환이 아니라 먹기 더욱 간편하답니다.

외출할 때에도 주머니나 가방에 쏙 들어가는 여리환은 소지하기가 무척 편해요. 그래서 카페에서나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한알, 한알 먹을 수 있죠!

그런데 한약이라 한약 냄새가 심하지 않을까요? 여리환은 한약 냄새가 최대한 덜하도록 제작되었어요. 이영미원장과 김시현원장의 15년 한방 임상 노하우를 토대로 천연 한약재로 만들어진 여리환은 장기간 꾸준히 복용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부산한약다이어트 여리환


여리환의 특징!

1. 개별 소포장으로 복용이 쉽다!

2. 기존 환약보다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편안하다!

3. 15년 이상의 다이어트 진료 경력을 가진 한의사가 처방한다!

4. 장기간 복용해도 무리 없는 천연 한방 성분(GMP인증 한약재)이다!

5. 식욕억제, 에너지 소비 촉진으로 자연스러운 체중감량효과를 본다!

6.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이 적다!




여리환을 먹으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건강하게 식욕을 조절해 준다!

여리환은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 성분으로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하여 소식을 유도해 줘요. 그러면 자연스러운 식욕조절을 통해 꾸준히 소식하여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요!


에너지 소비량을 늘리자!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줘요. 효과적으로 체중이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체지방 분해 빨리 빨리!

여리환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줘요. 여리환을 꾸준히 복용하면 체지방 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할 수 있어요!

이렇게 여리환은 소식을 돕고,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체지방이 잘 빠질 수 있도록 도와줘요. 특히, 여리환을 구성하는 한약 성분들은 엄격하게 관리되는데요.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하여 안전이 보장된 GMP인증 한약재만을 사용하는 것이 부산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원칙이랍니다!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