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관리, 셋포인트를 찾아라!

부산다이어트관리 셋포인트를 찾아라


우리는 왜 체중이 늘어날까요?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많이 먹는 식사량에 비해 덜 움직여서 라고 생각하기 쉬워요. 하지만 체중이 늘어난 이유는 실제로 신체 균형이 깨져 셋포인트(Set Point)가 올라가며 체중이 증가하기 때문이에요.

주변 친구들을 보다 보면 나랑 같은 양을 먹는데도 친구는 살이 찌지 않고 나만 살이 찌고 있다면 셋포인트(Set Point)가 올라가 생긴 신체 불균형 때문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런 경우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포인트(Set Point)를 찾아 인체 시스템을 다시 균형있게 재셋팅하여 건강한 체중과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어 드려요!

 

Set Point?

부산다이어트관리 미앤아이한의원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으로 호르몬 불균형이 발생하고 순환장애가 생기거나, 틀어진 체형 상태 등으로 인해 신체 균형이 깨지면 셋포인트(Set Point)가 올라가 체중이 증가하게 되요. 셋포인트를 낮춰 신체 균형을 재 셋팅한다는 것은 몸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에요. 바로 건강한 몸을 되찾는 것이죠.

 

부산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관리 방법! 쉽고 빠르게! 나만의 1:1 맞춤 관리

부산다이어트관리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의 1:1 맞춤 다이어트 관리 어떻게 시작하죠?

부산다이어트관리 미앤아이한의원

 

1.     검진과 진찰로 정확하게!

개인별 서로 다른 셋포인트(Set Point)를 찾을 수 있도록 다각도의 분석과 평가를 실시해요.


-       체성분 분석

우리 신체 전체 체지방량과 근육략을 정밀하게 측정해요. 내장지방과 세포 내/외 수분양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준으로 체중감량을 위한 목표와 기간을 작성해요.


-       비만 설문지 작성

식습관과 운동 상태, 생활습관 등을 파악하여 개개인의 비만 원인과 유형을 자세하게 분석해요.


-       스트레스 검사

자율신경계 검사로 신체 기혈 상태의 균형 여부, 스트레스 정도, 피로도, 맥상 등을 측정하여 몸의 균형상태를 알아봐요.


-       3D체형 측정/분석

비만과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틀어진 체형과 자세를 측정해요. 2D3D 입체화면으로 체형을 분석하기 때문에 체형의 문제나 각 부위별 사이즈, 지방의 축정 부위 등을 이미지화, 수치화할 수 있어요. 치료 전과 후의 결과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2.     1:1 맞춤 한약 처방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전담 매니저의 건강한 몸만들기 프로그램

 

-       맞춤 한약 처방

단순히 식욕 억제만을 처방하지 않아요. 우리 신체의 상태에 맞게 맞춤 한약을 처방하여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를 바로 잡아 줘요. 그리고 내 몸의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해 건강한 신체 리듬을 찾아 셋포인트(Set Point)를 다시 설정할 수 있도록 해요.


-       식사 습관과 생활습관 관리

미앤아이에서는 한약 처방만으로 관리를 끝내지 않아요. 진단에 따라 체질별 식이요법과 비만유형에 따른 식이요법, 식생활 개선사항 등을 컨설팅하고 지속적으로 상담 관리를 통해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올바른 식생활 습관은 셋포인트(Set Point)를 다시 설정하도록 유도해줘요.

 

3.     해독 / 순환 / 신체균형을 쉽게 되찾는 치료프로그램


효과적인 독소배출을 돕고 효율적인 순호나 개선, 신체균형을 쉽게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       개인 체형을 고려한 1:1 맞춤 자세 티칭


-       코어 근육강화와  복식 호흡/ 파워브리드를 통한 호흡 자세 교정 프로그램

 바른 호흡법과 효율적인 호흡운동을 통해  셋포인트(set Point) 를 다시 설정하도록 도와드리는 현  명한 다이어트를 제안해요.


-       림프순환 관리

미세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약물,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는 3~4가지 약물과 아로마를 이용해 지방의 분해 및 독소의 배출을 유도해요.


-       고주파 치료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열을 피부 깊숙이 도달시켜 지방과 근육의 경계면에서 심부열을 발생시켜요. 고주파 치료법은 피하지방층에 지방 분해가 잘 이루어지도록 유도해요.


-       / / 부항 치료

 

4.     부분비만관리 / 시술 + 맞춤 슬림 케어 프로그램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원하는 바디라인은 모두 제각각이죠. 그렇기 때문에 체형에 맞는 특정 부위의 지방분해를 효과적으로 유도하고 독소를 배출시켜 주는 1:1 맞춤 슬림 케어 프로그램은 빠르고 효과적인 몸매관리를 도와드려요!


-       매선요법

특수 한방약식을 통해 체지방 분해를 도와줘요. 비만으로 늘어나고 처진 부분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층을 강화시켜 탄력적인 몸매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       한방 메조테라피

미세혈액 순환을 강화시키고 지방 분해를 도와줘요. 림프 순환을 유도해주는 한약추출물을 단단하게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 부위에 주입해 지방의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줘요.


-       중저주파

중저주파를 이용해 지방 분해를 돕도록 하고 탄력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인체 내 근육의 수축운동을 유도해 에너지를 소모시키고 지방을 연소시켜요. 신진대사를 원할하게도 해줘요.


-       지방 성형 광선 관리

특수 파장의 광선치료는 피부층의 자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줘요. 지방층의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분해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탄력적인 몸매와 라인을 만들어 줘요.


-       활활약침

미세혈액 순환 강화, 지방 분해를 돕고 림프 순환을 유도하는 한약추출물을 단단하게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 부위에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요.

활활약침 바로가기: http://mniclinic.com/index.php/html/154


-       릴렉슬테라피

근막 이완과 혈액순환을 도와줘요. 노폐물 배출을 촉진 시키고 울혈이나 독소 배출, 부종 완화 등 비만뿐만 아니라 체형교정에도 도움을 줘요.

릴렉슬테라피 바로가기: http://mniclinic.com/index.php/html/10


이렇게 바른 자세와 체형, 운동법을 1:1 관리를 통해 알려드려요. 개별 맞춤 운동치료와 체형 교정을 병행하여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고 체형/자세/생활습관 교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드려요.

 

5.     끊임없는 사후 관리! 요요예방 시스템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요요예방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해진 내 몸의 셋포인트(Set Point)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