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하단 미앤아이한의원과 다이어트 고민 해결하세요!


부산에 위치한 미앤아이한의원은 15년 간의 다이어트 한방 진료를 통해 다양한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어요. 특히 미앤아이한의원에 방문하시는 환자분들의 대부분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단다이어트 썸네일


다이어트를 할때 고민은?

1일 1식하고 있는데 왜 살이 안 빠지나요?

다이어트 할 때 단식과 폭식을 자꾸 반복하게 되버려요.

지난주에는 3kg이 빠졌는데 이번주는 4kg이 쪄서 속상해요.

운동으로 살 빼려고 하루 2시간이상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런데 관절이 너무 아픈데 참아야하나요?

식욕억제재를 안 먹으면 불안해요

단식을 시작했더니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고 있어 걱정이에요.

예전에 먹었던 다이어트 한약은 쓰고 독해서 못 먹겠어요.

다이어트는 의지가 중요한게 아닌가요? 꼭 치료해야 하나요?

늘 피곤하고 몸이 붓고 피부도 푸석푸석해졌어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진료 경험을 토대로 실제로 유용한 다이어트 상식과 방법에 대해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셋포인트(Set Point)를 잡아라!

하단다이어트 셋포인트


우리 몸은 현재의 신체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이를 셋포인트(Set Point)시스템이라고 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진료의 핵심은 셋포인트(Set Point)가 증가하는 것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요.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이 오거나 순환장애가 생기고, 틀어진 체형으로 신체 균형이 깨지면 셋포인트(Set point)가 올라가 체중이 증가하게 되요.


하단다이어트 셋포인트 찾기


낮은 셋포인트(Set point)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체리듬과 바른 체형을 유지했을 때에요.


높은 셋포인트(Set point)란?

깨진 신체리듬과 틀어진 체형을 말해요.


우리 몸의 셋포인트(Set Point) 시스템을 낮추자!

하단 미앤아이 한의원의 다이어트 치료 핵심은 내 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에요. 먼저 체계적인 상담과 정밀한 분석으로 통해 개인별 셋 포인트 증가 원인을 분석하게 되요.


하단다이어트한의원 불균형해소


호르몬 불균형: 과로나 스트레스 지수를 체크하게 되요.


독소증가: 잘못된 식습관을 확인해요.


순환장애: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있는지 상담을 통해 확인해요.


구조적 불균형: 비틀어진 자세나 근육을 무리하게 쓰고 있는 건 아닌지 체형 분석을 해요.


이런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기 위해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환자별 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해 드리고 있어요.

체질 개선을 위해서는 맞춤 한약을 제공하거나 부분적인 비만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활활약침과 같은 프로그램이 있어요. 또한 1:1 전담 관리를 통해 식이요법과 생활습관을 컨설팅하여 다이어트 치료의 성공을 위해 집중 관리하고 요요가 오지 않도록 예방하고 있어요.


특히, 모두 똑 같은 원인으로 인해 셋포인트(Set point)가 증가하여 체중이 늘어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매번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환자별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 미앤아이한의원의 특징이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임상 사례를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치료를 제안해 드리고 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내분비와 순환 밸런스를 위한 체내 불균형을 해소하는 다이어트 치료 프로그램과 신체적 구조와 사이즈 밸런스를 개선하는 체형 불균형 해소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있어요. 신체의 순환 밸런스와 내분비 밸런스를 개선하여 자연스럽게 식욕억제가 이루어지고 신진대사를 향상시켜 빠르고 효과적인 체중조절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부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