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단식다이어트, 원푸드다이어트?

격려한 운동으로 살을 빼보자?

하지만 이 모든 다이어트 방법들이 단기간에 효과는 잠시 나타나겠지만 지속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는 체질개선이 필수입니다.


부산다이어트한의원, 저는 물만 먹어도 살쪄요


정말 살이 찌는 체질로 태어났다면 우리는 평생 다이어트만 하고 살아야 하는 걸까요? 미앤아이에서는 15년간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을 토대로 이영미 원장님, 김시현 원장님은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맞춤 치료와 한약처방을 통한 체지방 감소, 체질개선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프로그램은 1차적으로 디톡스(해독)요법을 함께 진행해요. 체내 불균형, 신체 불균형을 동시에 해소시켜 체질 자체를 바꿀 수 있도록 준비해요.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디톡스요법은 우리 몸 속에 쌓여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형을 바로 잡아 군살없는 라인과 꾸준한 건강을 위한 비만 관리의 첫걸음을 내딛는 거죠.

 

미앤아이의 건강한 다이어트의 기본은?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진료는 첫 내원부터 시작이에요. 개인별로 다른 비만 원인을 찾기 위해 다각도의 분석과 평가, 상담을 진행되죠.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다이어트검사

 

미앤아이만의 건강한 다이어트의 특별함은 무엇일까요?

미앤아이한의원은 1:1 맞춤 치료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똑 같은 치료 방법으로 모든 분들께 제안하지 않아요.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다이어트는 미앤아이에서 다루는 다이어트 치료 요법을 모두 사용하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이지만 개개인별로 맞는 치료 순서와 활용 요법이 다르죠. 특히 생활습관과 식생활 습관의 개선을 돕는 1:1 전담 매니저 관리는 많은 분들이 미앤아이한의원을 통해 평생 건강과 비만을 관리하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죠.

 

미앤아이한의원의 나만의 다이어트는?

미앤아이한의원의 특별함은 살이 찌는 이유와 체질 분석이에요. 모두가 똑 같은 다이어트를 할 수 없기 때문이죠. 팔뚝살에 오래된 지방과 혈액순환 장애, 림프관이 막힌 경우 부분 다이어트를 토해 바디교정을 진행할 수 있어요.

특히 활활약침을 통한 부분 바디교정은 각 부위별 살이 찌는 이유에 따라 치료가 결정돼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부분관리


활활약침의 부분 바디교정

하체

혈액순환, 소화기능 약화,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함

팔뚝

오래된 지방, 혈액순환 장애, 림프관이 막힘, 피부 탄력이 떨어짐

복부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 운동부족

 

활활약침, 너어~

활활약침은 한약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한방 약침이에요.

활활약침의 가장 큰 3가지 특징은



활활약침의 특징

1. 빠르고 간편함!

5분 내외의 빠른 시술 시간으로 바쁜 직장인, 학생, 주부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2. 안전함!

한약추출물을 사용해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한방 약침이에요.

3. 탄력 개선!

국소 집아 분해를 촉진시키고 지방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살이 처지지 않으며 군살 정리, 사이즈 개선, 탄력 개선이 가능해요.


활활약침은 혼자서도 제 역할을 하지만 여리환, 매선, 올인원다이어트와 병행시 효과가 더욱 좋답니다!



활활약침과 함께 하면 좋은 프로그램

활활+여리환

활활+매선

활활+올인원다이어트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오래오래 유지하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