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 다이어트한약 하루 1봉이면 끝나

부산다이어트한약 하루1봉이면끝나


친척분들과 다함께 모이는 명절에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죠. 친척 어른들께선 밥 잘먹는 모습에도 이쁘다고 하시기에 정말 맛있게 설날 음식을 먹어요. 그런데 삼시세끼 꼬박꼬박 명절 음식을 챙겨 먹고 일상으로 돌아오면 생기는 이 불안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명절에 맛있게 먹던 내 모습을 과거로 돌아가 말리고 싶기도 하죠! 그래서 명절이후 오히려 식사량을 많이 줄여보려 하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단순한 식사량조절과 원푸드 다이어트, 단식과 같은 한쪽으로 치우친 다이어트를 하면 오히려 요요가 올 수 있어 다이어트를 실패하고 체중이 더 늘어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명절을 즐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리환 효과


여리환의 효과는?

식욕감소: 식욕을 억제하고 조절해주는 한방 성분이 들어있어요.

기초대사량과 에너지 소비량 UP!UP!: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체지방 위주의 체중 감량: 혈액순환 촉진, 체지방 분해,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켜 줘요


설날에 먹었던 기름진 음식을 탓하지 말아요! 미앤아이한의원의 15년 다이어트 진료 노하우는 이미 해법을 제시하고 있으니까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디톡스+여리환 프로그램은 명절을 즐기고 오신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설날에도 여리환을 먹어서 갑작스런 폭식이나 과식을 미리 예방할 수 있으면 좋아요.


여리환 홈페이지: http://mniclinic.com/index.php/html/166


하지만 우리는 설날에 여리환을 먹지 않았죠여리환은 식사량 조절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에요. 식욕 조절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과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주는 한방성분으로 구성되어 늘어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그리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노폐물 배출과 체지방 분해를 돕기 때문에 체지방 위주의 감량을 하는데 효과적이죠.

여리환과 함께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제시하는 다이어트 운동을 해본다면 자연스럽게 체중감량 효과를 부담없이 느끼실 수 있어요.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디톡스 프로그램은 과식과 폭식으로 인해 흐트러진 신체 리듬을 바로 잡아 줘요. 게다가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이어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리환과 디톡스프로그램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 디톡스로 신체 균형을 잡아주면 다이어트 성공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답니다!

명절이 지난 후 셋포인트가 하락한 신체의 내외부 밸런스를 맞출 수 있기에 다이어트 치료의 첫번째로 디톡스를 선택하게 되요. 체중감량의 준비기간으로 디톡스를 통해 수분과 노폐물, 독소 등을 정리하면 평균적으로 1~2.5kg정도의 체중감량 효과를 보며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어요.


부산다이어트한약 디톡스 준비


다이어트의 준비자세, 디톡스

1.혈당을 안정화시키기

2.축적된 독소배출하기

3.지친 소화기계의 회복

4.늘어난 위의 사이즈 축소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설날 명절을 보낸 후 고민이신 부산의 다이어터분들을 위해 2월 디톡스+여리환  프로그램을 준비해두었어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체험해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 설프라이즈 이벤트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