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하단한방성형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피부!


하단한방성형



"몇 살처럼 보여요?" 라고 웃으며 농담을 던졌으나, 돌아온 한 마디에 상처받아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집에서 열심히 팩도 하고, 안티에이징 화장품도 사용하지만 내 나이보다 늙어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주름 / 처짐 / 피부톤(색소침착)입니다. 이 노화 삼총사가 내 얼굴을 나이보다 훨씬 늙어보이게 만드는 것이죠...! 


물론, 이 외에도 나이 들어보이는 문제가 한 두개가 아니지만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미앤아이만의 대표적인 시술법인 아큐리프팅을 통해 주름 / 탄력 / 리프팅을 한 번에 시술함으로서 보다 더 어려보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단한방성형




아큐리프팅은 매선요법으로 기존의 보톡스나 필러와 달리 자연적으로 진피층의 콜라겐생성을 유도하여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리프팅에 효과를 주는 특수 시술로, 시술 이후에도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지속적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피부가 점점 밝아지고, 튼튼해지는 지속적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술의 단기적 효과가 아닌 장기적인 효과를 바라보는 미앤아이한의원! 피부 노화 관리를 위해 피부 겉은 물론 몸의 내부적인 문제를 바로잡는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단한방성형




STEP 1 검진 / 진찰


체성분을 정략적으로 분석하고 근육과 체지방, 체수분과 무기질의 균형을 알아보는 인바디 검사와 생체의 에너지 상태와 장부의 기능적 이상을 분석해주는 경락기능검사를 기본적으로 측정하며, 혈액/소변 검사, 가왕력테스트, 피부측정검사, 피부체질검사를 시행하게 됩니다. 또한 보다 확실한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사진 촬영을 겸하고 있습니다. 


STEP 2  맞춤한약 처방 


변비, 소화불량, 열감, 생리문제, 수면문제 등 몸 안의 불균형을 파악한 후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과 종류가 사람마다 각각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여러 증상과 상태에 따라 맞춤 처방해 피부의 기혈순환을 개선시켜 주름 / 탄력 / 리프팅 치료 효과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하단한방성형



STEP 3 기혈순환치료 


침, 뜸, 부항 등을 통해 심장, 위, 장, 간 등 오장육부와 연결되어 있는 경험점을 찾아 치료해줌으로써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치료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STEP 4 맞춤 주름 / 탄력 / 리프팅시술 


노화 관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미앤아이만의 노하우로 화학적 약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재발이 적고, 피부의 정상적 호흡기능과 탄력을 높여주는 시술로 젊음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아큐리프트>동안침>에어다이섹션>크라이오진정관리>O2리메이크>광선요법>산소필>리모델링>미세약초필>기혈요법 까지! 순차적으로 너무 과하지 않게 피부타입에 맞춰서 꼼꼼히 모든 시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STEP 5 미백관리


미백성분의 천연추출물과 비타민 등을 피부에 투입하여 재생과 미백효과를 주며 천연한약팩을 이용해서 보습과 영양 성분을 주는 마무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미백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한방성형으로 5살 어려보이기, 이젠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시작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