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이에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여리여리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싶을거에요. 하루라도 빨리 살을 빼서 날씬해지고 싶고 이뻐지고 싶고 여러가지 얻고 싶은 부분이 많지만 결국은 체중감량에만 집중하여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을거라고 생각돼요.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원하신다면,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 먼저랍니다!

 

 

 

우리의 몸 속에는 적정 체중의 지표인 셋포인트를 하나씩 가지고 있어요. 

 

셋포인트는 우리의 몸이 현재의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말해요.

이 지표는 개개인마다 모두 다르며 원인에 따라 올라갈 수도, 내려갈 수도 있는 유동적인 성향을 띄고 있어요. 두 사람이 똑같은 키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셋 포인트가 높은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더 많은 체중을 갖게 되는 것이지요.


그럼, 셋포인트가 증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셋포인트는 식사의 불규칙, 수면의 불규칙, 활동량의 부족, 과로,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증가하게 돼요!

 

 

 

하지만 우리가 대처하고 있는 자세를 살펴볼까요?

 

"1일 1식을 하고 있는데도 체중 변화가 없어요"

"이제는 굶어도 살이 잘 안 빠져요"

"매일 운동을 2시간씩 하는데도 감량이 더뎌요"

"잠자는 시간이 줄어들 만큼 바쁜데 왜 살이 더 안빠질까요?"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위와 같은 질문들은 모두 셋 포인트와 관련이 있어요.


식사, 수면, 운동량의 과함과 결핍, 스트레스는 몸속의 호르몬 밸런스 균형을 깨트려 몸을 비상사태로 만들어요.

 

비상사태에 들어간 몸은 우리 몸을 더욱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들어오는 열량들을 비축해두고 사용하지 않으려 하는데, 그 과정에서 체중 지표인 셋 포인트가 올라가게 된답니다.

 

현재보다 더 높은 체중을 안전한 체중으로 설정함으로 체중과 체지방을 이전보다 빠르게 저장하게 되는 것이죠.

 

이처럼, 셋포인트를 낮춘다면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게 돼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체계적인 상담과 정밀한 분석으로 개개인마다 다른 셋 포인트 증가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시스템을 제안해 드리고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의 SPB 맞춤 한약은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목적으로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춰 살찌는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1:1로 처방 되어진 맞춤 한약이에요.

 

맞춤 한약 처방의 목적은 체중감량기간 동안 몸 속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고, 살이 잘 빠질 수 있는 몸과, 다시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으로 체질개선을 시켜주는 근본적인 요요예방에 있어요.

 


SPB 맞춤 한약 처방의 효과를 살펴볼께요.

 

1. 체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체지방 위주의 효과적인 체중 감량

 

2. 상승된 혈당을 낮추고, 항진된 식욕을 정상화하여 건강한 식욕 억제 효과

 

3. 몸의 내부 밸런스를 맞춰 몸을 건강하게, 기존의 여러 가지 불편한 증상을 같이 해결

   (부종, 두통, 피로감, 소화불량, 복부팽만, 자궁질환 등의 증상)

 

4. 독소배출, 몸에 필요한 에너지는 공급하여 면역력 증가, 노화 예방

 

5. 적절한 에너지 공급을 통해 포만감을 주고,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져 자연스런 위장축소 효과


SPB한약은 하루 3번 규칙적으로 복용하고, 포만가과 식욕억제 효과를 위해 식전 30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식후 복용도 무관하지만, 빠지지 않고 열심히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체질을 건강하게 바꾸고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에서 부분별 바디 교정이 필요할때가 있으실거에요.

 

운동으로 빼기 힘든 부위별 군살, 셀룰라이트 고민을 해결해 드릴 수 있는 활활약침을 소개해 드릴께요!

 

 

 

미앤아이한의원의 활활약침은 한약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주입해 지방 분해 및 체외배출을 촉진하는 한방 약침이에요.

 

커진 지방 세포를 운동시켜 크기를 작게 만드는 개념이기에, 운동시간이 부족한 분들께 안성맞춤 이랍니다.

 


 

이런 분들에게 활활약침을 추천하고 싶어요.

 

1. 운동시간도 부족하지만, 땀이 나는 것도 힘들어요.

 

2. 여가생활을 즐기며 라인에 붙어있는 지방을 빼고 싶어요.

 

3. 부위별 군살을 빼기 힘들어요.

 

4. 나이를 먹어가면서 복부는 갈수록 커지고 팔뚝도 두툼해졌어요.

 


부분별로 살이 찌는 이유는 모두 다르답니다.

 

하체는 혈액순환, 소화기능 약화,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해서

 

팔뚝은 오래된 지방, 혈액순환 장애, 림프관이 막힘,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복부는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인해 찌게 돼요.

 


활활약침의 효능 3가지!

 

1. 빠르고 간편하다.

5분 내외의 빠른 시술 시간으로 바쁜 직장인, 주부, 학생까지 간편하게 관리 가능.

 

2. 안전하다.

한약추출물을 사용해 부작용없이 안전한 한방 약침.

 

3. 탄력 개선.

국소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살이 처지지 않고, 군살정리, 사이즈 개선, 탄력 개선 가능.

 

일주일에 한번의 관리만으로 꾸준한 유산소 효과를 볼 수 있는 활활약침은 따로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들께도 부담이 없고 스트레스 없는 라인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매번 혼자서만 다이어트로 끙끙 앓다가 포기하신적이 있다면, 미앤아이한의원에 일주일에 한번씩 방문하셔서 활활약침을 받아보세요. 전담 매니저가 미앤아이만의 퍼스널 트레이닝 관리로 다이어트를 도와드려요!

 

 

 

미앤아이한의원의 1:1 매니징 시스템은 다이어트의 첫 시작부터 완주, 그 이후까지 진행이 돼요. 

이전의 셋포인트가 증가하기 좋은 식습고나과 생활습관을 코칭 해 드림으로써, 감량 이후에도 편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실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함깨 만들어드려요. 또한, 중도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 성공까지 무사히 진행 될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린답니다^^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셋포인트를 낮추고 건강까지 고려한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면 더욱 효율적이고 살 뺄 맛 나는 다이어트가 가능하시답니다! 건강도 잡고 살도 빠지는 다이어트, 미앤아이와 함께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