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의 셋포인트 비만 치료


미앤아이에는 여성건강과 다이어트 치료를 위해 개개인에 맞는 다양한 진료프로그램이 있어요. 특히 올인원의 경우 셋포인트(Set point) 치료를 통해 통합된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하기도 하고 여리환과 같이 단일 진료 프로그램의 경우 치료 목적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도록 처방을 하죠.

 

부산에서 다이어트 치료 한의원을 찾는다면 미앤아이한의원을 들어보셨을 텐데요.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다이어트는 비만 치료를 목적으로 단계별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각각의 비만치료 단계별 개인화된 맞춤 치료를 제공해 건강 회복과 다이어트 치료가 함께 진행되도록 매니징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기 전에 다이어트 치료의 단계별 스토리를 미리 알아보도록 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비만 치료 단계는?

단계별 비만 치료의 목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고 있다면 다이어트 치료를 목표에 맞게 진행하는데 이해하기 쉬울 거예요. 아래에는 단계별 다이어트 치료 이야기를 풀어봤어요.

 

준비기 3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시면 체계적인 체성분 분석과 설문지 조사, 상담 진료 등을 통해 셋포인트의 증가 원인을 찾아요. 셋포인트의 증가 원인을 치료하고 체중 감량을 준비하는 기간이 미앤아이한의원 [준비기 3]이죠. 3일간의 해독 프로그램은 보통 수분과 노폐물 독소 등을 정리하여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1~2.5kg정도의 체중감량 효과가 나타나요.



준비기 3일의 비만 치료

1. 혈당을 안정화사키기

2.축적된 독소배출하기

3. 지친 소화기계의 회복

4. 늘어난 위 사이즈 축소


 

변화기 4

준비기 3일을 거쳐 본격적인 셋포인트 하락을 위한 치료가 시작되는데요. 체중 감량의 기간 1단계라고 보시면 되요. 체수분이 정리되고 체지방이 빠지기 시작해 보통 체중의 8~10% 정도 감량이 진행되죠. 몸의 내분비, 순환 구조계의 변화가 시작되요.



변화기 4주의 비만 치료

1.지방연소에 스위치를 켜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높이기

3.신진대사량 늘리기


 

고정기 1~2

셋포인트는 인체의 적절체중을 유지하는 시스템으로 고정기에는 셋포인트가 고정되며 강화기를 준비하는 시기에요. 체중 정체기가 오는데요. 보통 체중의 10%정도 감량을 하면 나타나요. 몸이 내분비계와 구조계 순환계의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기간이죠. 체중은 정체되지만 사이즈 변화와 체형의 변화, 체성분의 변화가 나타나요.



고정기 1~2주의 비만 치료

1.지방연소에 스위치를 켜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높이기

3.신진대사량 늘리기


 

강화기 4+ 안전기 4

셋포인트의 하락이 강화되고 안정되는 시기에요. 지속적인 셋포인트 하락의 안정을 위하여 몸의 내외부적 밸런스를 함께 맞춰줘요.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하는 단계이기도 하죠. 본격적인 셋포인트 하락을 통한 체중 감량의 2~3단계로 보통 처음 시작 체중의 20~25% 감량을 목표로 해요. 중간에 작은 정체기가 올 수도 있어요. 그리고 강화기에는 사이즈의 변화들이 확연하게 나타나는 시기에요.



강화기, 안전기의 비만 치료

1.신진대사량 계속해서 늘리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유지시키기

3.감량 결과 체중을 셋포인트 체중으로 정착시키기


 

유지기~평생

하락된 셋포인트의 안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시기에요. 몸의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정기적인 검진으로 관리해요. 셋포인트의 하락과 안정을 지속적으로 유도해 체중을 유지하는 시기죠.



유지기의 비만 치료

1. 셋포인트 체중을 낮추어 유지(요요예방)

2. 면역력을 끌어올리고 노화 예방하기

3. 성인병을 예방하고 건강 지키기

 

칼로리 중심의 다이어트가 아닌 인체의 시스템에 맞게 건강한 몸을 만들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미앤아이한의원은 몸속 불균형을 해소하고 기혈순환을 정상화시켜 이로 몸이 올바른 대사 기능을 되찾아 불필요한 체지방이 쉽게 분해되는 몸의 조건을 만들수 있도록 치료해요.

건강한 다이어트는 체중이 증가하는 원인을 바로 잡아 건강도 회복하며 다이어트가 되도록 해줘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 보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