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쉽고 간편한 여리환



매일매일 다이어트를 해도 그대로인 나를 보고 원망한 적이 있나요

기온이 점점 올라가 옷차림은 가벼워지는데 다이어트를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만 추가되고 늘어나는 느낌!


하지만 자신을 너무 원망하지 말아요!


우리 몸은 항상성이 있어 잘 변화하려 하지 않죠. 특히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개념 중 셋포인트시스템은 우리몸이 적정체중으로 돌아가려는 인체의 시스템을 균형있게 만들고자 하는 것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켜 항상성이 있는 우리 몸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게 해주는데요.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며 다이어트에 건강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한약재로 다이어트 효과를 느껴보세요.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여리환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이 부산에서 15년의 다이어트 치료 임상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다이어트 치료용 환약이에요. 건강과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해 안전성이 보장된 GMP인증 천연 한약재로만 구성해 장기간 꾸준히 복용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여리환 왜 쉽게 간편할까요?


여리환은 개별 소포장으로 복용이 쉽고 휴대가 간편해요. 한 포에 백여개의 알갱이가 있는 여리환. 백여개라고 하면 많은 것 같지만 작고 동글한 알갱이로 이루어져 한모금에 삼켜도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분홍색 포장지에 담겨진 여리환은 일견 외양만 보면 한약재처럼 안 보이시죠? 핸드백에 함께 소지하고 다녀도 어색하지 않도록 디자인에 많이 신경쓰고 있어요 ^^

 

여리환, 다이어트한약은 무얼 도와줄까요?


여리환의 여러 특징 중에 대표적인 3가지가 있어요. 식욕억제/조절, 에너지 소비량 증가, 체지방 분해 촉진이 대표적인 3가지 효과죠.


1. 식욕억제와 조절

여리환은 천연 한방 성분으로 건강하게 식욕을 억제하고 조절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었어요.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이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해 소식을 유도하죠. 자연스러운 식욕조절로 몸에 부담이 가지 않고 지속적으로 소식이 가능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줘요.

 

2. 에너지 소비량 증가

여리환은 기초 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게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줘요. 그래서 효과적인 체중 감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죠. 이런 한방 성분의 영향을 받아 꾸준히 복용하면 자연스레 체중감량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3. 체지방 분해 촉진

여리환은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주는 한방 성분이 구성되어 있어요.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복용하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할 수 있죠.



특히 여리환은 다이어트보조제가 아니죠. 다이어트 치료용 환약으로 미앤아이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와 처방을 받아야만 복용할 수 있어요. 개인의 신체 상태와 체질에 따라 처방과 복용법이 달라지니 여리환을 만나시려면 꼭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해 주셔야 해요 ^^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