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환, 들어보셨나요? 여리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미앤아이의 철학!

이제 바캉스가 시작되려는지 폭염이 시작되고 있죠. 여행가면 먹을 맛있는 음식들을 찾다 보면 지금도 군침이 돌죠! 그러나 늘어난 살들을 보면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아요. 그래서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평소 건강관리, 체중관리가 중요하겠죠? 



어떡하죠? 다이어트하기엔 늦었나요?

꾸준한 운동, 다이어트 식단으로 규칙적인 식사량과 식사시간을 지키기엔 이미 늦어버렸을까요?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은 누구나 제대로 지키기 실행하기가 쉽지 않죠. 교대 근무로 식사 조절이 어렵거나, 운동을 하기 어려운 몸상태일 경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될까요?

분명 여름 바캉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벌써 달력은 6월을 가리키고 있어요…



건강을 해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시작해 봐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제안드리지 않아요. 본인의 적절체중에 맞춰 현재 체중에서 감량할 목표 체중을 설정하여 다이어트 방법과 기간을 진료와 처방을 통해 제안드리죠.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은 셋포인트시스템에 녹아져 있어요.

셋포인트시스템(Set point)은 신체는 스스로 현재의 내 몸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생각하는 적절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이를 셋포인트 시스템이라고 부르죠. 셋포인트가 높아졌다는 것은 깨진 신체리듬과 생활습관, 체형 불균형으로 인해 체중이 늘어나는 것이죠.

미앤아이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셋포인트시스템을 통해 현재의 다이어터의 몸 상태를 꼼꼼하게 분석하고 상담과 진료를 통해 처방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일상에서도 편하고 쉽게? 그래! 여리환!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의 이영미원장, 김시현원장의 15년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 노하우를 토대로 태어났어요. 다이어트 진료를 받아 온 수많은 환자분들의 다이어트 상담과 진료 경험을 토대로 일상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을 녹여 만들었죠.

“요즘 너 살빠졌다?”

여리환을 복용하는 분들이 주변에서 갑자기 물어보는 질문!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지 않았는데 살이 빠지고 있다면?

여리환은 다이어트환으로 천연 한약제로 만들어졌어요. 복용과 소지가 간편하게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다이어트환 봉지 속에 작은 알갱이환이 들어가 있어요. 파우치에 넣고 다녀도 어느 누구도 한약을 먹고 있다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죠!


억지로 먹지 않고, 무리한 운동으로 급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꾸준히 다이어트가 진행되도록 돕는 여리환은 자연스러운 체중감량 효과를 불러와요.



다이어트할 때도 즐겁게 식사하세요.

여리환은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환으로 보다 건강하게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했어요.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은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해 소식을 유도해요. 자연스럽게 조절된 식욕으로 지속적으로 식사량이 조절되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 해 져요.



신체의 에너지 소비를 높여보세요.

여리환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도록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요.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체중이 감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꾸준한 복용으로도 자연스러운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죠.



건강의 적, 체지방을 쉽게 관리해요!

여리환에는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도와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리환과 같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해수는 디톡스워터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여리환을 도와 체지방 분해를 원활하게 해줘요.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 다이어트를 맛볼 수 있는 컴팩트한 진료 프로그램이 화끈하게 나왔어요! 여름 비키니라인을 정리하고 싶다면 활활약침까지!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