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새해에는 꼭 빼자!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드리는 여자 뱃살 빼는 법 ~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새해에 다이어트를 결심하였는데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예상돼요. 여자 뱃살 빼는 법을 오늘 미앤아이한의원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다이어트 꿀팁을 전수해 드리도록 할게요~!

 

뱃살 늘리는 안 좋은 습관 3가지!

 

뱃살을 늘리는 안 좋은 습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할까요? 새해부터 이러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시간이 들더라도 서서히 고쳐나가는 것이 다이어트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어요!

첫 번째로는 동물성 지방을 과다 섭취하는 식습관이에요. 동물성 지방은 대체로 열량이 높고 포화지방산이기 때문에 뱃살을 찌게 하는 주범이며 동맥경화를 유발할 가능성도 커요. 두 번째는 운동 부족인 경우가 있답니다. 식사에서 섭취한 에너지를 연소시키지 않고 몸속에 계속 쌓아두면 피하나 내장에 축적되어 뱃살이 찔 수밖에 없어요. 세 번째는 단 음식 섭취를 자주 하는 습관이랍니다. 단 맛을 내는 설탕은 열량에 비해 체지방 축적이 더 잘 돼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 열량을 섭취하더라도 설탕이 함유된 식품을 먹으면 살이 더 많이 찌게 되는 것이죠.

 

뱃살 쏙 빼는 식습관 TIP!

 

미앤아이한의원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첫 번째로는 과식은 금물입니다~ 뱃살의 원인은 대부분 과식에 의한 열랑의 과다 섭취라고 할 수 있어요. 따라서 여자 뱃살 빼는 방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과식을 피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혹여 식사를 하다 보면 자제력을 잃는 분들이 계신다면 식사일기를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두 번째는 고지방 식품은 적게 먹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생선보다는 육류를 좋아하고 돼지고기는 삼겹살을 주로 섭취하는 등 고지방 식품만을 고집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중해 주세요! 고지방식은 양에 비해 열량이 높기 때문에 그 양을 최소한으로 줄여야만 뱃살을 잘 뺄 수 있어요~

 

세 번째는 염분 섭취를 적게 해야 한답니다. 염분은 음식의 맛을 내므로 식욕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어요. 그 결과 과식을 유도하고 뱃살이 나오게 하는 주범이 되는 것이죠. 따라서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생활에서 염분 섭취는 적게 하며 1일 평균 5g 정도가 적당하다고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당지수가 낮은 식품을 섭취해야 해요. 혈당치의 급격한 상승은 인슐린 분비량을 증가 시켜서 비만을 유발해요. 그렇기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당지수가 낮은 식품을 먹는 것이 좋답니다. 특히나 당지수가 낮은 식품은 소화 속도가 느리기에 포만감이 오래가고 공복감이 적어 뱃살 빼기에 도움을 줘요!

 

당지수가 낮은 식품 무엇이 있을까?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당지수가 낮은 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당지수가 낮은 곡류에는 호밀빵, 보리, 메밀국수, 오트밀, 흰죽 등이 있어요. 또한 당지수가 낮은 육류에는 닭고기, 굴, 모시조개 등이 있죠. 마지막으로 당지수가 낮은 채소류에는 시금치, 콩나물, 오이, 양상추, 무, 표고버섯, 부추 등이 있어요!

 

뱃살 쏙 빼는 생활습관 TIP!

 

뱃살을 쏙 빼기 위해 생활에서 실천해야 하는 습관들에 대해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우선 출퇴근 시 및 일정이 있을 때는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이용하거나 걸어 다니는 습관을 길러 보도록 하세요. 걸어 다니기에 먼 거리라면 한두 정거장 먼저 내려 걸어가는 습관이 뱃살 빼기에 좋답니다. 두 번째로 평소에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계단을 이용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겠죠. 만약 층이 너무 높아 계단을 이용하기 어렵다면 할 수 있는 만큼만 계단을 이용해 보도록 하세요~ 세 번째는 점심 식사 후 커피 한 잔보다는 가벼운 산책을 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해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텔레비전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스쿼트, 실내 자전거, 팔굽혀 펴기 등의 운동을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새해에는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미앤아이한의원 셋 포인트 시스템

 

성인 남성은 내장지방이 잘 쌓이는 반면, 여성들은 피하지방이 잘 쌓인다고 얘기할 수 있어요. 피하지방은 천천히 체내에 축적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제거하는 데에도 많은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이때 피하지방을 잘 빼기 위해서는 피하지방형 비만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할 필요가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대사가 나쁘기 때문에 분해되기 어려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피하지방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도록 건강한 다이어트 치료만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 특히 뱃살을 쏙 빼주기 위해서 셋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다이어트치료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때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무엇일까요?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현재 내 몸의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인 체중인 적정 체중을 설정하는 시스템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어요^^ 높아진 셋 포인트를 낮추게 되면 쉽고 건강하게 뱃살을 뺄 수 있으며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피하지방 제거, 예쁘고 건강한 체중으로의 감량 및 쉬운 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뱃살 쏙 빼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식욕 조절 잘 하는 방법 없을까? 여리환!

 

뱃살을 잘 빼기 위해서는 식욕 조절을 잘 하여 건강한 식생활을 가져야 하죠! 건강한 식생활 및 식습관을 가지기 위해서 고민이신 분들은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리환과 함께 해보세요. 여리환은 식욕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식욕 억제 및 식욕 조절이 가능해요! 또한 자연스럽게 소식을 유도하여 스트레스 없이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 실천이 70&이상을 차지하는 점은 잘 알고 계시죠? 마지막으로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리환은 에너지 소비량과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 쉬운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하루 한 병 마시기만 하면 끝! 해수!

 

디톡스 다이어트를 실천하신 분들 계시나요? 디톡스 다이어트를 위해 디톡스 음료를 금식 혹은 절식을 하며 며칠 동안 하시곤 해요. 그러나 이렇게 극단적이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건강을 해치게 되고 결국 요요현상으로 원래의 체중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도 없을 수밖에 없답니다. 그러나 부산다이어트한약 해수는 금식과 절식 없이 일상에서 하루 한 병 가볍게 마시는 것만으로도 체지방 분해 및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만들어주고 건강한 디톡스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해수는 독소 및 노폐물의 체외 배출을 도와 건강한 몸을 완성해 주며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고민 부위만을 쏙 빼줄게요~ 활활약침!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한방 생약 성분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약침입니다. 활활약침은 부위별 다이어트가 가능하여 평소 내가 고민하였던 부위의 지방 분해가 가능해요. 평소 식단 조절 혹은 운동하는 것을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활활약침은 일주일 1회 5분 투자로 꾸준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내주고 라인 개선 및 사이즈 감소 효과를 내주기 때문이죠~ 또한 다이어트가 끝난 이후에도 탄력과 셀룰라이트 역시 비만 이전으로 깔끔하게 개선해 주기 때문에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하게 뱃살을 쏙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새해에는 꼭 이루고 싶은 다이어트, 이제는 미앤아이한의원이 함께 이루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