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서면다이어트한약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알고 있나요?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주는 체형별 다이어트 방법~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머지않아 따뜻한 봄이 찾아올 예정이에요~ 추운 날씨에 두꺼운 외투를 벗어던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봄을 앞두고 새로운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 드리도록 할게요:) 끝까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해 주세요~

 

체형별 다이어트가 중요한 이유!

 

체형별 다이어트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신의 컨디션, 상황, 체형,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찾아서 실천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의 지름길이기 때문이에요! 즉, 나에게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강행하다가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을 한다고 해서 식사를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등과 같은 잘못된 식습관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다가는 요요현상이 오고 근육에 무리를 주어 건강을 해칠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하되, 나의 비만 유형을 파악하여 체형별로 다르게 관리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가 해드리는 상체 비만 다이어트 코칭

 

상체 비만은 체지방이 주로 상체에 축적, 주로 복부에 집중적으로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말하죠. 그중 복부비만은 당뇨병, 순환계 질환,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므로 더욱 적극적으로 관리해 줄 필요가 있어요. 상체 비만은 다리에 비하여 배나 등, 팔 부위에 지방이 많은 체형이기 때문에 운동은 인터벌 트레이닝과 심장 강화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상체의 지방을 줄일 수 있는 걷기, 달리기, 수영, 줄넘기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과 함께 복근과 팔의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근력운동을 병행하여 보세요.

또한 상체 비만은 소화 기능이 약하기 때문에 특히 먹는 것에 유의할 필요가 있어요. 평소 위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폭식이나 야식은 금물이랍니다! 또한 인스턴트 음식과 맵고 짠 음식은 멀리하며 식사를 할 때에는 가능한 꼭꼭 오래 씹는 것을 추천드려요. 횟수는 15~20회가 가장 좋아요!

 

상체 비만에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 활활 약침

 

상체 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는데 혼자서 건강한 상체 비만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모르겠다면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해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의 활활약침은 한약 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지방분해를 돕고 체외 배출 역시 촉진해 주는 건강한 한방 약침이랍니다. 특히 활활약침은 부분비만, 부위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서 상체 중 내가 고민하고 있는 부위가 있다면 해당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사이즈 개선을 할 수 있어요. 팔이나 윗배, 아랫배, 등살 등 내가 원하는 부위에 주사하여 건강한 상체 비만 관리가 가능해요! 그뿐만 아니라 림프순환을 돕고 있으며 커진 지방 세포를 작게 만들어서 내가 원하는 상체로 만드는 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약침이에요. 활활약침과 함께 상체 비만을 해결해 보도록 하세요!

미앤아이가 해드리는 하체비만 다이어트 코칭

 

하체비만은 말 그대로 상체에 비해 하체에 지방이 집중된 체형이라고 할 수 있죠. 하체비만에 추천드리는 운동은 꾸준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신진대사율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평소 공원이나 헬스장에서 러닝을 지속적으로 하는 등의 유산소 운동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또한 하체 근력운동을 할 때는 기구보다는 스쿼트, 런지 등과 같이 자신의 체중을 이용한 운동을 추천드릴게요.

하체비만이신 분들은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으신 분들이 많아요. 하체비만이신 분들의 식단은 저염식 식단을 섭취하되, 혈액순환을 촉진해 주는 미역, 다시마, 파래 등과 같은 해조류 섭취를 늘리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또한 부기 제거에 탁월한 옥수수, 호박, 율무, 고구마, 바나나 등을 자주 먹어주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하체비만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 해수

 

하체비만으로 코끼리 다리가 늘 콤플렉스고 고민이신 분들을 위하여 하체비만에게 딱 맞는 맞춤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드려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디톡스워터 해수는 하체비만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어요! 하체비만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부종이 잘 생겨서 다리가 지방과 함께 부어 보이기 십상이에요. 그럴 때는 디톡스를 통하여 내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디톡스워터 해수는 디톡스에 효과적인 천연 한약재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종 관리 및 부종 개선에도 효과적이에요.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고 신진대사 기능을 활성화해주어서 적극적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미앤아이가 추천하는 고도비만 다이어트 코칭

 

고도비만은 BMI가 30 이상인 경우를 말하며 고도비만이 있는 경우에는 당뇨병과 고지혈증 등 신체적인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클 만큼 건강에 위협적이라 할 수 있어요. 고도비만이 있는 경우에는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을 하기보다는 신체활동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는 것을 추천해요. 또한 식사 후 바로 눕지 않고 평지 걷기를 10~20분 정도 하는 등 일상생활 속에서 활동량을 점차 늘리는 것이 중요해요.

고도비만은 본격적인 운동을 하기 전에 식사량 조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고도비만 다이어를 위하여 갑작스레 굶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굶는 다이어트는 공복감을 크게 하여 폭식을 불러올 위험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굶기보다는 조금씩 식사량을 줄이고, 식사 획수를 늘리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어요. 구체적으로 아침, 점심, 저녁의 식사량을 줄이고 사이에 건강한 간식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고도비만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 여리환

 

고도비만은 혼자서 다이어트를 시도하여서 성공하기란 너무 힘들죠. 매번 반복되는 다이어트, 그리고 실패하는 다이어트로 낙담만 하게 되어요. 고도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다이어트를 할 필요성도 있어요! 특히 고도비만은 건강의 위협을 느끼고 무리한 다이어트로 빠른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는 금물이에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나 한 가지 음식을 먹는 다이어트, 혹은 늘 폭식과 과식으로 매번 실패하는 다이어트를 겪었다면 미앤아이한의원 여리환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 개선을 통하여 다이어트 식단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여리환은 천연 한약재로 만들어진 건강한 다이어트 환약으로 잘못된 식습관을 교정하여 자연스러운 소식을 유도해 주기 때문이에요. 그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식욕 억제를 도와 식욕 조절에 도움을 드리며 꾸준한 복용을 통하여 체지방 위주의 감량에 도움을 드려요.

 

 

 

나에게 딱 맞는 맞춤 다이어트, 미앤아이 셋 포인트 시스템과 함께 해요!

 

나의 비만 유형과 살이 찐 원인을 제대로 파악해야 건강한 다이어트,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나의 체형과 체질, 건강 상태를 구체적으로 알지 못하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강행하게 되면 결국 작심삼일로 다이어트가 물거품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많으며 자칫하다가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의 체질과 건강 상태, 비만을 잘 알아보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은 환자마다 다른 체질과 체형, 비만 유형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셋 포인트 시스템과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우리 몸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으로 설정해 주는 것을 뜻해요. 우리 몸의 셋 포인트를 낮추게 되면 체형별로 고민되는 비만을 해결할 수 있으며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비만으로 인한 깨진 신체리듬의 회복, 호르몬 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서면다이어트한약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어요. 나의 체형을 제대로 파악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해 보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은 나를 알아주는 다이어트,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만을 고집하겠습니다. 오늘도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