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하단다이어트한의원, 활활약침으로 군살을 지우자!

여름휴가 계획한다면 활활약침으로


3월에 끝자락에 벌써 봄을 넘어 여름이 온 듯한 요즘 날씨입니다.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올 여름 더위가 걱정되기도 하지만, 여름하면 역시 바캉스가 가장 먼저 생각나지 않나요? 누군가는 벌써 여름 휴가지를 고르고 여행을 떠날 채비를 다 해놓았는지도 모르겠네요.


내 이름은 김군살, 숨겨뒀던 나의 수줍은 군살 모두 네게 줄게


올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여행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겨우내 두꺼운 외투속에 숨겨진 군살들이 새순이 돋아나듯 보이기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름 바캉스를 준비할 때 목적지와 휴가비용을 위해 미리 미리 준비할 때 여행지의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한 몸매 관리도 필요하죠.


날씨가 더워 가벼워진 옷차림에 내 군살들 어떡하죠?

겨우내 오래 축적된 군살들이 모이는 곳은 어디일까요? 대부분의 군살들을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팔뚝이나 복부, 옆구리살, 허벅지가 다른 부위보다 유독 살이 쪘다고 고민을 많이 해요. 왜 이렇게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에 살이 몰릴까요?


팔뚝살, 오래된 지방, 혈액순환 장애, 막힌 상태의 림프관


팔뚝살의 경우 지방이 오래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혈액 순환의 장애나 막힌 상태의 림프관 문제를 함께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팔뚝살을 관리한다는 건 단순히 미용적인 문제만이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해야 되는 부분인 거죠.


허벅지나 종아리가 굵어진 하체 비만의 경우 하루 종일 앉아있는 업무를 하는 경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소화기능이 약해진 분들도 많았는데, 이런 분들의 경우 특히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한 경우가 많았어요.


하체비만의 원인, 오래 앉아 있는 업무를 보는 경우, 혈액순환 장애, 소화기능이 약한 경우, 몸이 차고 추위에 약한 경우


복부 비만은 불규칙한 식사, 고칼로리, 과음, 과식 등의 잘못된 식습관이 주요하고 스트레스, 운동부족 등의 문제가 함께 있는 경우가 많아요.


복부비만의 원인, 불규칙한 식사, 고칼로리, 과음, 과식, 스트레스, 운동부족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교정도 필요하지만 특정 부위에 쌓인 통통한 군살들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크죠. 미앤아이에 방문하여 다이어트 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의 경우 다이어트의 근본적인 해결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개인에 맞는 맞춤화된 진료를 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군살 정리를 위해 미앤아이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것은 활활약침이에요.


활활약침은 부위별로 태어난(?) 군살과 셀룰라이트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약침이에요. 이름그대로 지방은 활활 태우듯이 줄이고, 활력은 올려줄 수 있는 한약 추출물을 사용한 한방 약침이죠.


활활약침은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 다이어트 중 국소 지방 분해를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약침인데요. 군살을 정리하고 사이즈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특히 지방을 빼는 것이 아니라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주는 과정에서 살이 처지지 않고 탄력있게 만들어 줘요.


활활약침은 어느 부위에 치료가 가능하나요?

활활약침으로 국소 부위 지방을 집중적으로 활활!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보기: http://mniclinic.com/index.php/html/154


하단다이어트한의원, 활활약침과 함께 하면 좋은 추천 프로그램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혼자서도 효과적인 기능을 보여줘요. 하지만 함께 했을 때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줄 수 있어요. 

활활약침과 함께 하면 좋은 추천 프로그램


활활+여리환

여리환의 식욕억제 기능과 대사 촉진 기능에 활활약침의 체지방 분해 효과가 더해져요.

활활+매선

매선으로 탄력을 잡을 때 활활약침의 탄력 개선 효과가 더욱 더 좋아져요.

올인원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의 다이어트 매니징부터 건강과 체중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올인원다이어트에 활활약침이 들어 있어요!


활활약침은 설문지검사, 진료상담, 체성분검사를 토대로 개인에 맞춰 치료를 진행해요. 주 1회 내원으로 활활약침을 경험하고 매끈한 몸매로 여름을 즐기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