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예비신부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 미앤아이한의원이 알려주는 행복한 웨딩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화창하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봄은 결혼 성수기이죠. 많은 예비신부 분들이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으실 텐데요! 미앤아이한의원이 건강도 지키고 행복도 지키는 웨딩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해요. 많은 예비신부 분들께서 함께해 주시길 바라요:)

 

예비신부는 주목! 무분별하고 무리한 다이어트는 STOP!

 

봄은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가장 눈부시고 아름다운 계절임이 틀림없죠.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서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기 위해 많은 예비신랑, 신부님들이 바쁘실 테니까요. 특히 예비신부님들은 가장 아름답고 눈부신 그날을 위하여 다이어트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계실 거예요. 바로 웨딩드레스 때문이죠! 웨딩드레스는 기본적으로 허리를 타이트하게 당겨주고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이에요. 또한 대부분 어깨와 팔이 드러나서 쇄골, 팔뚝 등의 군살도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어요.

그러나 바쁜 직장 생활, 혼수, 예식 준비 등으로 다이어트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예비신부님들이 웨딩촬영일과 예식 날짜가 정해지면 무리하고 급한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하곤 하시죠. 그러나 이러한 경우에는 생리불순, 빈혈, 탈모 등과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초래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결혼식 이후 여성에게 있어서 중요한 이벤트인 임신 및 출산을 예정할 때에도 건강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예비신부를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방법!

 

웨딩촬영 및 결혼식 전에 다이어트를 해야 할 때는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무작정 굶기, 원푸드 다이어트 등과 같이 단기간 무리한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해야 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체중계의 눈금은 내려갈지 몰라도 안색이 어두워지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등의 아름다운 모습을 잃을 수 있죠. 이렇게 되면 웨딩촬영, 예식날에 만족스러운 사진을 얻기 힘들 수도 있어요. 또한 건강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장기간 행복한 결혼 생각을 고려해 본다면 무분별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 계획이 잡히면 본인에 맞는 적당한 목표를 세우고 서서히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또한 시간이 부족하다면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통하여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은 개개인에 맞는 체중 감량 방법을 추천드리며 일시적이고 급격한 다이어트가 아닌, 장기적인 체중감량과 건강까지 고려한 다이어트를 제안 드리고 있어요. 특히 미앤아이한의원은 셋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몸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으로 설정하여 쉬운 체중 감소 및 요요 없는 유지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건강하고 행복한 예비신부 다이어트와 함께 웨딩촬영 및 결혼식까지 행복하고 아름다운 예비신부로 만들어 드리도록 할게요.

 

활활약침, 예비신부의 아름다운 결혼을 책임져요!

 

 무리한 식단과 운동 등을 통하여 급격하고 독이 되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예비신부에게 좋지 않아요! 건강에 무리가 갈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떨어지고 꿈꾸는 아름다운 순간도 놓칠 수 있기 때문이죠. 예비신부님들이 아름다운 날들을 아름답게 기록하고 싶다면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해 보세요. 활활약침은 무리하지 않는 다이어트만을 추구하기 위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다이어트약침입니다.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한약 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하며 지방 분해와 체외 배출을 촉진하여 예비신부님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또한 잘 빠지지 않는 군살, 콤플렉스인 부위가 있다면 부분비만 및 부위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라인 개선 및 사이즈 감소 효과를 경험해 보도록 하세요!

 

드레스 라인의 완성, 활활약침과 함께!

 

 활활약침은 예비신부님이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을 완성해 드리고 있어요! 드레스를 입을 때 드러나는 부위의 군살이 고민이신 분들은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적극적인 부위별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선 등이나 목, 어깨 부위를 매끈하게 해주고 있으며 탄력 있는 라인을 형성하여 아름다운 상체를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다음으로 웨딩드레스는 팔이 드러나는 형태가 대부분인데 늘어난 겨드랑이나 팔에 탄력을 주며 노폐물을 제거하여 매끈한 팔을 만들어 드린답니다. 다음으로 복부 및 옆구리에도 원하는 몸매로 개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하체인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도 드레스 라인에 맞는 아름다운 부분별 바디교정이 가능해요. 처지고 납작한 엉덩이가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볼륨감을 주고 힙업 효과 및 다리가 길어 보이며 날씬해 보이는 다리 성형 효과를 주고 있어요. 허벅지 및 종아리 역시 사이즈 감소 및 예쁜 하체 라인을 만들어 드린답니다.

 

미앤아이가 알려주는 건강한 웨딩 다이어트 비결!

 

첫 번째, 운동요법

 

결혼 준비만으로도 바쁜데 시간을 내어서 운동하기란 쉽지 않죠. 대부분 한 번 하게 될 때 숨이 찰 정도로 무리하게 운동을 하며 강도를 높여 보지만 지속하기도 쉽지 않으며 효과도 보기 어렵답니다. 예비 신부는 운동 강도를 높이기보다는 얼마나 자주 운동을 하느냐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매일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운동은 무산소 운동보다 유산소 운동에 비중을 두는 것이 좋으며 무리한 달리기 및 웨이트 트레이닝보다 빠른 걸음으로 걷기, 스트레칭, 요가, 자신의 체중을 활용한 윗몸일으키기 등 가벼운 운동으로 지방 연소를 돕고 상체 및 하체 스트레칭을 골고루 해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두 번째, 식이요법

 

대부분 예비신부님들은 웨딩 촬영과 결혼 날짜가 다가오면 무작정 굶는 것을 선택하곤 해요. 그러나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영양공급이 차단되어 뇌는 지방축적률을 더 늘리는 결과를 초래한답니다. 그렇게 되면 근육량은 줄고 지방량이 늘어나서 다이어트가 실패로 돌아가게 돼요. 빵과 튀김, 국수와 같은 탄수화물 대신 콩이나 연두부 등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통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 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부족한 섬유소를 보충하기 위하여 브로콜리, 양배추와 같은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채소 과일류 역시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직장 생활로 정기적인 아침 식사가 힘드신 예비신부님들은 점심은 12시, 저녁은 6시 정도로 정해둔 후 규칙적인 식사를 진행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돼요.

 

세 번째, 충분한 수면

 

결혼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 및 불안으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예비신부님들이 많죠. 잠이 부족하면 지방이 쉽게 축적되고 결국 혈액이 탁해져 살이 더 불어나는 경우가 많아요. 우리 몸의 지방분해는 간에서 담당하는데 수면 중에 주로 활동이 이뤄지기 때문에 밤 12~3시 사이가 수면의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11시 이전에는 취침을 하는 것이 좋으며 취침 전 3시간 동안은 금식하는 것 역시 추천드려요. 충분한 수면을 위해서는 잠자기 전 따뜻한 물에 족욕이나 수면양말을 신는 것이 도움이 되고 침실 조명 및 TV 등은 꺼두는 것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베개는 높은 것보다 낮을수록 숙면에 도움이 된답니다.

 

네 번째, 스트레스는 적!

 

마지막으로 예비신부에게 스트레스는 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체중 증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에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어 음식을 많이 섭취하고 몸에 에너지를 저장하고자 하기에 체중 조절에 실패할 수도 있답니다. 결혼 준비로 인하여 두려움 및 긴장 등으로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 있는 상황이 많이 찾아올 수밖에 없죠. 그러나 이럴 때일수록 예비신랑님과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 철저한 결혼 계획으로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 것이 좋아요. 웨딩 계획표를 짜서 하나씩 달성한 것들을 체크해가며 준비하는 것 역시 안정에 도움이 되죠. 만약, 결혼 준비에 대한 스트레스로 힘들다면 예비신랑님과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통한 휴식을 취하는 것 역시 추천드린답니다.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새로운 삶의 출발선에 서있는 예비신부님을 위한 행복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의 출발, 미앤아이한의원이 항상 응원하고 축복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