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빼빼 마르고 싶은 청소년 다이어트 유혹 극복법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청소년 다이어터 분들도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많은 SNS를 따라 위험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빼빼 마르고 싶다는 유혹을 극복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함께 만들어 나가요.

 

아이돌 몸매 갖고 싶은데 무리한 다이어트 괜찮을까!?

 

청소년 시기에는 외모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더하여 10대 청소년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자신의 모습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게 되죠. 이러한 청소년들 사이에서 여러 방송 매체, SNS를 통하여 마른 몸매의 연예인 등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청소년들이 자연스레 뼈만 남을 정도로 빼빼 마른 몸매를 선호하고 있어요. 이를 위해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하고, 성장하는 시기를 고려하지 않고 무분별한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 등 무리한 다이어트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소년이 무리한 다이어트하면 생기는 부작용!

 

방송매체, SNS의 유명 연예인들의 마른 몸을 동경하여 빼빼 마른 몸을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청소년에게는 어떤 문제가 생길까요? 무리한 다이어트를 위해 굶게 된다면 음식을 제한하기 때문에 우선 성격이 예민하게 바뀔 수 있어요. 또한 체내의 지방이 아니라 근육부터 빠지기 때문에 마른 비만을 초래하게 되어요.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경우 몸에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느껴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도록 지방을 축적하게 되는데 이때 기초대사량이 줄어들게 되는 것이죠. 또한 음식 섭취량을 제한하고 지나치게 굶는 청소년들은 거식증에 걸릴 위험도 있답니다. 주로 심리적인 이유로 음식을 먹는 행동을 거부할 수도 있으며 폭식, 구토, 식이에 대한 잘못된 생각과 이상행동이 나타나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에요. 위나라의 거식증 진단 환자의 약 15%가 10대 청소년이라는 것을 보더라도 청소년의 무리한 다이어트에 대한 심각성을 잘 알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여성 청소년일 경우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호르몬이 불안정해지고, 이로 인해 생리불순과 난소질환 등을 겪을 가능성도 높아진답니다.

 

청소년 다이어트에서의 핵심!

 

청소년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핵심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은 절대, 절대! 시도하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그리하여 올바른 신체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구토나 약물 부작용 등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고 있는 기사도 종종 접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무리한 다이어트, 무조건 안 먹고 굶는 다이어트, 검증되지 않는 방법의 다이어트, 물만 마시는 디톡스 다이어트 등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 감량은커녕 건강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요요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실패하기 되기 마련이에요. 그러므로 지속 가능한 체중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가지며 올바른 신체상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미앤아이가 추천하는 청소년 맞춤 다이어트 방법 추천!

 

청소년 여러분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가장 지켜야 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지켜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식단이라고 할 수 있죠. 식단에서는 불규칙한 간식 및 야식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간혹 세끼 식사량을 줄인 탓에 허기를 이기지 못해 불규칙적으로 간식과 야식을 찾는 청소년 다이어터가 있어요. 특히 과도한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환되며 축적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간식 종류로 떡볶이, 과자, 튀김, 빵과 같은 탄수화물류의 간식을 과하게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해요. 또한 당분이 많고 뼈 건강에 좋지 않은 탄산음료, 에너지 음료, 커피 등과 같은 카페인 음료 등을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또한 늦게까지 잠이 안 오면 야식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드니 규칙적인 수면 패턴도 장기적인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청소년 다이어트에 있어서 운동도 당연히 기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일주일에 3~4회 이상, 하루 30분 이상은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그러나 청소년기에는 학업에 매진하는 시기이다 보니 운동을 따로 할 시간이 없을 경우도 있어요. 이럴 때는 가벼운 스트레칭, 가까운 거리는 걸어가기, 엘리베이터보다 계단 이용하기 등과 같이 생활 속에서 활동량을 늘리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랍니다. 이러한 적당한 운동은 성장호르몬 분비를 자극하여 궁극적으로 키 성장에도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키워주기 때문에 더욱 중요해요.

 

미앤아이는 청소년기 성장 고려한 건강한 다이어트 추구해!

 

이처럼 미디어의 영향을 받아 많은 청소년들이 현재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허다해요. 그러나 위에서 살펴본 대로 급하게 빼는 살은 건강에 해로울 수밖에 없으며 운동효과도 전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 시기에는 더욱 성장과 건강을 복합적으로 고려한 다이어트를 진행하여야만 한답니다. 또한 체중관리를 위해서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는 것은 더욱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하고 청소년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서 '셋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우리 몸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적정 체중을 설정하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청소년 다이어터의 셋 포인트를 낮추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성장을 고려한 건강 케어, 호르몬 균형, 건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꾸는 아이돌 몸매를 원한다면? 미앤아이가 이루어드려요!

 

그래도 포기되지 않는 아이돌 몸매가 있다면 미앤아이한의원이 건강한 다이어트로 워너비 몸매를 선물해 드리도록 할게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이 있으면 건강하게 내가 원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답니다.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한약 추출물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하는 다이어트약침인데요! 특히나 운동으로 잡을 수 없는 부위별 다이어트, 부분비만 다이어트에 특화되어 있어서 각 다이어터의 니즈에 맞추어서 원하는 몸매로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청소년 다이어터와 같이 바쁜 학업생활에 시간을 내기 힘들기 때문에 주 1회 5분 내외의 투자만으로 꾸준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생시켜 드린답니다. 더하여, 사이즈 감소, 라인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으니 아이돌 몸매를 가지고 싶다면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해 보세요.

 

활활약침, 청소년 건강까지 꽉꽉 잡아줄게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청소년기의 성장을 고려한 건강 케어와 함께 체중관리 역시 체계적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활활약침은 부분 비만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지방 분해와 함께 체외 배출을 촉진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활활약침은 건강을 위해 몸 안의 염증 생성을 억제해 드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순환을 촉진하여 보다 건강하고 가벼운 몸을 만들어 드리고 있지요. 더하여 재상 강화에도 효과적인 순수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몸의 대사량을 높여주고 림프 순환 역시 강화 시켜드리고 있어요. 그리하여 몸 안에 쌓인 노폐물, 독소 등의 체외 배출을 촉진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한 청소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가장 빛나고 어여쁜 모습을 함께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