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바디프로필 건강하게 잘 찍는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 동안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여름을 맞았는데 이대로 넘어가기 아쉽죠. 그래서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바디프로필을 찍어서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두기도 해요. 바디프로필 준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잘 준비할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지금은 바프 열풍! 건강하게 찍을 수 있을까?

 

최근 SNS에서는 바프 열풍이라고 할 수 있죠. '바프'는 '바디프로필'의 줄임말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이후에 자신의 몸매를 스튜디오 사진 촬영을 통해 남기는 것을 뜻하고 있어요. 바디프로필은 한때 헬스 트레이너, 연예인, 모델, 보디빌더 등이 많이 찍었으나 최근에는 일반 다이어터들까지 다이어트를 하는 김에, 바디프로필까지 남기는 것이 일반화되었어요. 사진으로만 보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보여서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드시나요? 그러나 바디프로필 촬영에도 분명 그림자가 존재하고 있어요.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고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하게 되면 부작용들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특히,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이들은 인바디 수치에 집착하기 마련이에요. 남성은 9% 이하, 여성은 15% 이하의 체지방률을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정상 성인의 체지방률이 남성 15~20%이며, 여성은 20~25%인 것에 비하면 한참 부족한 수치이므로 건강에 대한 우려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바디프로필의 부작용 조심 첫 번째 요요현상!

 

바디프로필의 가장 큰 부작용은 요요현상을 겪을 위험이 높다는 것이에요. 바디프로필 촬영일 다가올수록 많은 다이어터들이 초절식을 하기도 하며 촬영 전날에는 단수라고 하며 수분 섭취까지 제한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는 조금이라도 더 선명한 근육과 마른 몸매를 부각하기 위해서인데요. 이를 반대로 말하면 촬영이 끝난 후 정상 식단을 회복하였을 때는 체중 증가 속도가 더욱 빠르다는 말이에요. 그간 초절식을 유지해왔던 보상심리가 작용하는 것이죠. 그렇기에 폭식, 과식할 위험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어요. SNS에 업로드하고 싶은 멋진 바디프로필을 찍었지만 이후 요요현상을 겪으면서 다시금 자존감이 떨어질 수 있단 점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바디프로필의 부작용 조심 두 번째 건강 위협!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준비하다 보면 건강 위협도 주의할 필요가 있어요. 식단을 제한하다 보면 면역력이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저열량, 불균형한 영양 섭취로 인하여 무기력, 두통, 피로, 탈모 등과 같은 증상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여성의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하던 생리가 불규칙적으로 변하거나 끊기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바디프로필 촬영 이후 정상 식단을 회복하면서 함께 돌아가는 경우도 많지만 탈모 등과 같이 일부 부작용이 지속될 위험도 배제할 수 없어요.

 

바디프로필의 부작용 조심 세 번째 섭식장애 주의!

 

마지막으로 거식증, 폭식증과 같은 섭식장애를 주의해 주어야 해요. 바디프로필로 체중 감량을 한 이후로는 체중 증가를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식사 자체를 거부하고, 절식하거나, 단시간 내 과식하고 억지로 토해내는 경우도 많아요. 이러한 섭식장애는 바디프로필 이후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으나 장기적인 위험을 피하기 위해서는 조기치료가 반드시 중요해요. 특히 거식증이나 폭식증 모두 그 병세가 깊다면 정신과 내원이 필요할 만큼 위중한 질환이기 때문이에요.

 

바디프로필 후회 없이 찍는 방법, 건강한 바프 찍는 방법

 

우선 바디프로필을 촬영할 때 준비 기간을 충분히 잡아 주는 게 중요해요. 부작용이 생기는 주된 이유는 짧은 기간 동안 최대의 결과치를 내야 하는 압박감과 강박에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이에요. 또한 운동과 함께 영양소가 잘 갖추어진 식단을 적정량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또한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동안에는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 역시 중요하답니다. 자신을 혹독하게 몰아세우지 말고 바디프로필의 목적을 상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를 위해 하는 다이어트라는 생각으로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것이 바로 건강한 바프라 할 수 있죠!

 

바프 시작부터 끝까지, 건강하고 안전하게 책임져요.

 

바디프로필을 찍으며 멋진 몸매를 남긴다는 취지는 너무 좋습니다. 그러나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으로 단기간 급격한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부작용을 피할 수 없게 되죠. 특히, 자존감을 올리기 위해 도전하는 바디프로필이 이제는 마른 몸매에 대한 집착, 요요현상으로 인해 자존감 하락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어요. 이에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바디프로필의 시작부터 끝까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두고 결과는 최상으로 이끌어 드리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바디프로필의 부작용을 겪지 않기 위해 꾸준하고 무리하지 않는 다이어트 목표를 세워 드리고 있어요. 더하여 인바디 수치나 체지방률에 집착하기 보다 거울을 통해 몸을 꾸준히 확인하는 눈바디에 무게를 둘 수 있도록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어요. 이를 위해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신체 시스템인 '셋 포인트(Set Point) 시스템'을 활용하여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우리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으로 설정하는 것을 뜻하고 있어요.

 

바디프로필 건강미 넘치게 찍는 비결, 활활약침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이 건강한 바프를 위해서 도움드릴게요. 바디프로필을 위해서는 부위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가장 높아지죠. 그러나 운동으로는 원하는 부위의 다이어트가 불가능해서 콤플렉스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 거예요. 그럴 때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활활약침은 생약 한방 성분을 셀룰라이트 부위에 직접 주입하는 다이어트 약침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다이어터에게 더욱 효과적인 이유는 주 1회 5분 내외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꾸준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생시켜 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중적인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을 통하여 효율적인 바디프로필 준비가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매끈하고 아름다운 몸매 완성을 위해서 탄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편안하고 건강한 바디프로필을 준비해 보세요.

 

바디프로필 때 더욱 빛나는 몸매 완성!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라면 바디프로필 때 더욱 만족스럽고 빛나는 몸매를 완성할 수 있어요. 어떤 부위를 더욱 만족스럽게 관리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은 등과 목, 어깨 부분이에요. 등과 목, 어깨 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형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철에 가장 고민이 되는 팔뚝살도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이 적극적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늘어진 겨드랑이와 함게 팔에 탄력을 증가시켜 드리고 노폐물 정체 치료까지 가능하죠. 또한 복부와 옆구리도 관리가 가능해요. 처지고 늘어진 복부 및 옆구리 사이즈를 감소시켜 드리고 탄력 증가, 튼 살 개선, 원하는 몸매로 라인 개선이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하체 라인도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집중 관리가 가능해요. 허벅지 및 종아리의 탄력 증가, 허벅지 사이즈 감소, 종아리 라인 개선, 종아리 알통 개선 등에 도움을 드려요.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요즘 열풍인 바디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러분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꾸준히 간직할 수 있도록 건강한 다이어트로 이끌어 드릴게요!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