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름맞이 다이어트, 단기간으로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서 마음이 급해져서 단기간 다이어트를 찾고 계시진 않나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빠르면서도 효율적인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알아보도록 해요!

 

여름맞이 다이어트 열풍

 

날씨가 무척 더워지면서 옷이 얇아졌죠. 두꺼운 옷들을 입었던 다른 계절들과 달리, 몸 곳곳의 군살들이 더욱 잘 보이는 계절일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른바,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다이어터들이 많이 보이는 요즘이에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먹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하여 원푸드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등 단기간에 체중 감량 효과를 보는 방법을 선택하곤 해요.

그러나 과한 금식은 오히려 몸을 살찌게 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적게 먹거나 장시간 굶은 후 한 끼에 몰아 먹는 습관은 신체 영양불균형을 일으켜요. 더하여 체내 세포들이 굶주린 상태에서 영양소를 만나게 되면 이를 저장하는 습관을 들이게 되어서 오히려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원래의 식습관 및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면 요요현상 발생으로 체중이 원상 복귀되거나 이전보다 체중이 늘어날 수도 있죠.

 

무리하고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건강에 독인 이유?

 

이처럼 영양 불균형 초래로 건강을 해치거나, 스트레스, 다양한 부작용이 찾아올 수 있어요.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무리하고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건강에 독인 이유를 살펴보도록 해요.

첫 번째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면 면역력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보통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굶는 다이어트에 나서는 다이어터들이 많아요.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와 같은 외부 바이러스의 침투로 인한 질환에 걸리기 쉬워요. 또한 면역계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는 자가면역질환이 생길 위험도 있으니 반드시 주의할 필요가 있죠. 여기서 자가면역질환은 두드러기나 아토피 등이 있죠. 또한 면역계가 모근을 공격한다면 원형탈모가, 관절을 공격한다면 관절에 통증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신진대사가 느려져서 오히려 체중이 증가할 수 있어요! 신진대사는 체중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신체의 칼로리를 태우는 연소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칼로리를 급격히 제한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신진대사는 현재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칼로리 소모 속도를 낮추고 지방을 보존하고자 해요. 그렇기에 이는 체중 증가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그 이유는 다이어트 이후 원래의 식사로 돌아간다면 느려진 신진대사로 인해 우리 몸은 여분의 칼로리에 적응하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단기간 건강하고 효율적인 미앤아이 다이어트

 

그렇기에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건강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미앤한의원에서 건강한 방법으로도 충분히 빠르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선 단순히 체중 감량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체중 증가의 원인까지 꼼꼼하게 분석하는 데서부터 다이어트를 도와드립니다. 체중이 증가한 원인을 파악하고 건강관리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근본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이를 셋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나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고려한 빠르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그렇다면 미앤아이한의원의 단기간 다이어트의 비결인 셋 포인트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셋 포인트 시스템이란 현재 우리 몸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으로 설정하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셋 포인트를 낮추어서 저하된 신진대사의 기능을 높여주고 떨어진 면역력을 높여주어서 건강까지 꼼꼼히 챙겨드리고 있어요. 또한 건강을 고려한 체중 감량과 요요 없는 사후관리까지 책임져 드리고 있어요~^^

 

미앤아이, 여름을 부탁해! 미앤아이 프로그램

 

무더운 날씨에 더욱 참기 힘든 식욕, 여리환

 

날씨가 무더워지는 요즘 식욕을 더욱 참기 힘들어지죠. 맛있는 음식을 먹고 기력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고 싶어지는 요즘인데요. 식욕을 참기 힘든 요즘에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시다면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리환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막상 식단을 실천하길 마음먹었으나 어떻게 식단을 구성해야 하는지, 식욕을 어떻게 조절할지 걱정이라면 여리환이 도와드려요. 여리환은 기존 한약의 우수성을 유지할뿐더러, 천연 한약재로 구성된 다이어트환약으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건강한 식욕 억제 및 조절 효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단을 실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소식을 유도해 드리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건강한 몸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죠! 부산다이어트한약 여리환은 내 몸의 신체 대사량과 에너지 소비량을 끌어올려 드리고 있어요.

 

갈증 나는 여름 차가운 음료 대신 디톡스 워터 해수

 

갈증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차가운 음료가 무척 끌릴 테지만 액상과당을 피하기 위해서 음료 대신 디톡스 워터 해수를 추천드려요. 부산다이어트한약 해수는 하루 한 병 마시는 것만으로도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요. 이러한 해수는 금식 및 절식 없이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디톡스에 효과적인 한약재가 함유되어 있어요. 더하여 부산다이어트한약 해수는 몸속 독소, 노폐물, 부종 등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여 여름에 더욱 가벼운 몸을 만들어 드립니다. 적극적인 부종 관리를 하고 싶으시다면 부산다이어트한약 해수를 잊지 마세요! 해수는 여름에 떨어질 건강까지 보충하여 혈액 순환 촉진, 신진대사 기능 활성화, 면역력 향상까지 꼼꼼히 챙겨드려요.

 

짧고 얇아지는 옷에 어울리는 몸매 완성, 활활약침

 

짧고 얇아지는 옷에 어울리는 몸매를 완성하고 싶으신가요?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부위별 다이어트를 도와드려요. 활활약침은 생약 한방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다이어트 약침인데요. 부위별 지방을 분해해 주고 체외 배출을 촉진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의 장점 중 하나는 주 1회 5분 내외의 시술만으로 꾸준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생시켜 드리고 있어요. 여름에는 더욱 운동하기 힘들 수밖에 없으니 편안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활활약침과 함께 사이즈 감소 및 라인 개선 효과, 그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 및 탄력까지 개선하여 여름에도 당당하고 어여쁜 몸매를 완성해 보세요.

 

이상적인 여름맞이 다이어트의 시작

 

미앤아이한의원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함께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건강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함께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지켜야 할 건강한 습관 3가지를 꼽아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함께 실천하신다면 성공적으로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우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차가운 음료수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음료수에 들어있는 액상과당으로 인해 군살로 바로 연결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가급적 생수나 건강에 좋은 차를 마시는 습관으로 설탕의 단맛에 길들여지지 않도록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음으로 잠들기 전 4시간 전에는 금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과식을 한 상태에서 잠에 들게 되면 자는 동안 위에 쌓인 음식물을 소화시키기 위해 숙면을 취하지도 못할뿐더러, 소화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위장이 편안하도록 취침시간 전에는 음식물 섭취를 피하는 것을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간식이 너무 당길 때는 밀가루로 만든 빵이나 과자 등의 간식을 먹는 습관 대신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식품인 아몬드, 호두 등의 견과류를 추천드려요. 이는 항산화 효과로 노화 방지는 물론 피부 건강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살이 찌지 않는 습관으로 바꾸는 방법 중 하나기 때문이죠.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여름을 맞이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이번 여름, 당당하고 아름다운 나를 만나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오늘도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