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서면다이어트한약 다가오는 여름에 셀룰라이트가 고민이라면? 셀룰라이트 집중 관리

 

안녕하세요~^^ 행복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에 짧은 옷들에 눈이 많이 가곤 하죠! 다가오는 여름에 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고민입니다.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셀룰라이트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여름만 다가오면 고민되는 셀룰라이트! 왜 생기는 걸까? 정의 4단계 원인

 

셀룰라이트란 무엇일까요? 셀룰라이트란 피하 지방층이 비정상적으로 변성된 조직을 뜻하고 있어요. 증상이 심한 부위는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하기도 하며, 피부 깊숙이에선 알갱이 같은 작은 덩어리의 결절이 만져지기도 한답니다. 또한 다른 부위보다는 유난히 차갑게 느껴지며 심하면 통증이 동반되기도 하는 것이 셀룰라이트라고 할 수 있죠.

셀룰라이트는 주로 여성의 허벅지 및 엉덩이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여성호르몬이 셀룰라이트 발생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그 외에도 비만, 타고난 유전적 소인, 스트레스, 비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흡연 등이 셀룰라이트를 더욱 악화시키는 요인이라고 설명할 수 있어요!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욱 잘 생기는 셀룰라이트

 

남성보다 여성에게 셀룰라이트가 잘 발생하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셀룰라이트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영향으로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욱 잘 발생하게 된답니다. 이는 에스트로겐이 콜라겐의 변성과 국소적인 부종을 유발하기 때문이에요. 더하여 지방 세포에서 지방 합성을 증가하기 때문에 셀룰라이트가 잘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특히 에스트로겐 분비가 많으면 진피 층에는 수분이 흐르지 못하고 정체하게 된답니다. 그렇게 되면 하체에 체액과 지방이 집중적으로 몰릴 수밖에 없는 것이죠. 실제로 많은 여성이 셀룰라이트로 고민하는 부위도 허벅지, 엉덩이를 비롯한 복부 및 하체인 것이 그 이유예요.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셀룰라이트는 갱년기, 임신 기간, 사춘기 시작 등 호르몬 변화가 심할 때 더욱 증가할 수 있으며 체질과 유전적인 요인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나의 셀룰라이트는 어느 정도일까? 셀룰라이트 4단계!

 

셀룰라이트 발생은 총 4단계로 나눠볼 수 있어요. 셀룰라이트가 고민이신 분들은 나의 셀룰라이트가 얼마나 진행되었는지를 확인해 보고 적절하게 관리해 보도록 해요. 우선 1단계는 부종의 단계로 육안상으로는 식별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단 셀룰라이트 부위를 누르거나 비틀게 되면 아주 약한 오렌지 껍질 효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2단계는 압축의 단계로 셀룰라이트 부위를 누르거나 비틀었을 때 오렌지 껍질 효과가 나타나며 통증이 느껴질 수도 있어요. 3단계는 섬유화의 단계로 육안상으로도 오렌지 껍질 효과가 보여요. 마지막 셀룰라이트 4단계는 경화의 단계로 오렌지 껍질 효과와 더불어 큰 지방 덩어리 등이 관찰됩니다. 또한 피부 건조증과 함께 처짐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만약 나의 셀룰라이트 단계가 3, 4단계에 해당되면 바로 생활습관을 체크하고 교정하는 것을 추천해요! 한 번 진행된 셀룰라이트는 다음 단계로 발전될 위험이 있기 때문이죠.

 

셀룰라이트 예방을 위해 피해야 하는 식습관 알아보기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셀룰라이트가 더욱 심해지지 않도록 식단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식생활에서도 셀룰라이트를 유발하는 요인을 찾을 수 있답니다. 바로 고탄수화물식이나 고지방식, 고나트륨식이에요. 이는 지방세포 분해를 억제하고 셀룰라이트 생성을 촉진할 수 있어요. 평소 식이섬유를 적게 섭취하거나 짜게 먹는 식습관 등이 있다면 이를 고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는 노폐물 배출이 잘되지 않도록 하고 부종을 빠르게 진행시키도록 하는 나쁜 식습관이기 때문입니다.

 

셀룰라이트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마사지 방법

 

다음으로 셀룰라이트를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마사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고자 하면 결국 혈액과 림프액이 잘 순환되도록 도와줘야 해요. 마사지로 림프순환을 촉진하고 섬유 조직을 물리적으로 깨주는 것이 도움이 되죠. 주먹을 살짝 말아 쥔 뒤에 상체는 겨드랑이 방향으로, 하체는 사타구니 방향으로 살살 문질러 보세요. 겨드랑이와 사타구니에는 림프절이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마사지 방법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의자에 앉아서 종아리 뒤쪽 근육을 반대쪽 무릎에 올린 뒤 위아래로 문지르는 방법도 좋아요. 또한 골프공이나 테니스 공을 치골에 오도록 엎드린 채 상체를 세워 치골에 자극이 가도록 하는 것도 셀룰라이트 방지에 도움이 돼요!

 

셀룰라이트의 근본적인 원인 해결, 셋 포인트 시스템과 함께!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식단 방법과 마사지 방법을 꾸준히 잘 지켜서 셀룰라이트 관리를 적극적으로 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높아져 있는 셋 포인트를 낮추어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동시에, 셀룰라이트가 발생되지 않도록 혈액 순환, 노폐물 배출 촉진, 순환 촉진을 도와서 셀룰라이트를 사전에 예방해 주고 있답니다. 셀룰라이트가 발생하는 원인을 잘 파악한다면 셀룰라이트 형성을 조기에 억제할 수 있고 비만까지 잘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셋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몸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적정 체중을 설정하여 건강한 체중관리, 건강관리를 돕도록 할게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개개인의 비만 원인 및 건강 문제에 대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아름다운 체형 만들기, 셀룰라이트 관리부터 시작해요!

 

아름다운 체형 만들기의 시작은 셀룰라이트 관리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것, 잘 아시겠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셀룰라이트와 지방을 동시에 관리해 드리기 위해서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을 추천드립니다.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은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관리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부분비만, 부위별 다이어트를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활활약침은 주 1회 5분 내외의 시술만으로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발생시켜 드리고 있기 때문에 평소 운동을 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또한 활활약침은 부위별 다이어트를 돕는 동시에 셀룰라이트 개선을 돕고 있어서 여름철에 자신감 넘치는 다리 라인을 완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라인 개선 효과, 사이즈 감소 효과로 더욱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셀룰라이트 개선과 동시에 처진 군살에 탄력을 불어넣어 예쁜 다리로 재탄생해 보세요^^

 

활활약침,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인 이유!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이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인 이유도 꼭! 짚고 넘어가야 하겠죠. 활활약침은 생약 한방 성분의 한약 추출물을 사용한 다이어트약침으로 부분 비만 부위에 직접 주입하고 있어요. 이로 인해 지방 분해 및 체외 배출 촉진에 효과적인데요.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인 이유는 우리 몸 안의 염증을 억제해 주고 순환을 촉진,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하여 우리 몸 안의 호르몬, 부종, 수분, 혈액 등이 정체되지 않도록 도와서 셀룰라이트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해 주고 있지요. 또한 재생 강화에도 효과적인 순수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노폐물 배출 효과도 뛰어나답니다. 서면다이어트한약 활활약침과 함께 몸 안의 독소 및 노폐물 등의 효과적인 체외 배출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예방 및 관리가 효과적으로 가능해요!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여름이 다가올수록 고민되는 셀룰라이트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지긋지긋한 셀룰라이트 고민,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홀가분하게 해결해 보도록 해요^^ 오늘도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