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약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물은 질리고 탄산음료 및 주스들은 마시면 안 되어서 아메리카노를 많이들 찾죠! 그런데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 마셔도 괜찮을까요?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다이어트하는 동안 아메리카노 마셔도 정말 살 안 찔까?

 

아메리카노는 열량이 낮아서 다이어트를 할 때도 안심하고 마시고들 하시죠. 다이어트를 할 때가 아니더라도 직장 생활을 하면서 등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들은 하루에 2~3잔도 마시는 분들도 있곤 해요. 일상 속에서 익숙하게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할 때 정말 살찔 걱정 없이 마셔도 괜찮을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열량이 낮은 아메리카노라도 많이 섭취하게 되면 비만 등의 문제를 피해 갈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때 커피의 부작용을 잘 알고 어떤 부분을 지켜서 마시면 좋은지까지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오늘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 효능 100% 끌어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를 찾는 이유!?

 

다이어트할 때 많은 다이어터들이 아메리카노를 유독 찾는 이유가 있어요! 첫 번째는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주어서 운동 전 커피를 마시면 교감신경에 영향을 미쳐요. 그래서 신체가 각성되고 에너지가 더 많이 연소되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운동 전 아메리카노를 섭취하면 운동이나 활동적인 생활과 결합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어요!

두 번째는 식사 전 커피를 마시면 포만감이 생겨요. 포만감이 생겨 과식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 섭취 열량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까지 있답니다. 그러니 식사 전 커피를 마시면 식사량을 조절하는 데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세 번째는 칼로리를 제한할 수 있어요. 우리가 흔히 알다시피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음료이죠. 그러므로 고칼로리 음료 및 당분이 많은 음료 대신 아메리카노를 선택하면 열량 섭취를 줄이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이때 중요한 것은 크림이나 시럽 등을 추가하지 않는 블랙커피를 마셔야 체중 증가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

 

아메리카노의 부작용도 함께 살펴보자!

 

커피는 이뇨 작용을 촉진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아닌 수분이 빠져나가요. 일부 다이어터들은 이뇨 작용을 하면 부기가 빠져 다이어트가 잘 되고 있는 것으로 느끼지만 이는 사실 체지방 감소가 아닌 수분 감소가 이루어지는 것이죠. 지방을 분해하려면 수분이 필요한데, 커피를 마시면 물을 잘 안 마시게 돼요. 수분 섭취 없이 커피만 마시면 이뇨 작용으로 인해 탈수가 생겨 지방 분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커피를 마신 만큼 물을 추가로 마셔 주세요.

다음으로 커피는 음식들의 흡수를 막아서 미네랄 흡수도 함께 저해해요. 체지방을 태워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미네랄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식후 커피는 다이어트에 도움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커피를 많이 마시면 카페인으로 인하여 심장이 두근거리죠. 이는 스트레스 호르몬 때문이에요!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어 식욕을 증가시켜고 인슐린 분비까지 촉진합니다. 이에 남은 열량을 지방으로 모두 전환시켜서 체중이 오히려 증가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 꼭 마시고 싶다면? 이것만은 지키자!

 

커피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은 확실하죠~ 그렇지만 커피를 마실 시간과 장소, 섭취량을 잘 지켜서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무엇이든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건강을 해친다는 점을 명심해 주세요. 미앤아이한의원이 커피를 마실 때 반드시 지켜야 하는 4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 번째는 식사와 식사 사이에 커피를 한 잔 마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커피를 마신 만큼 물을 꼭 마셔 주세요~ 커피를 3잔 마시면 물도 꼭 3잔 마셔야 해요. 다음으로 유산소 운동 전에 커피를 마셔주어야 해요. 마지막으로 하루 커피는 최대 2잔, 카페인 400mg 이하로 마셔서 카페인 섭취량을 지켜 주세요.

 

커피 대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디톡스 워터

 

다이어트할 때 물 대신 대체 음료를 찾기 마련이죠. 물 대신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커피를 마실 때마다 심장이 두근거리고 긴장된다면 카페인이 몸과 잘 맞지 않는 것인데요! 그 외에도 커피가 질리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그럴 때 부산다이어트약 디톡스 워터 해수를 추천드릴게요. 부산다이어트약 해수는 디톡스에 효과적인 천연 한약재가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를 할 때 더욱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부산다이어트약 해수는 하루 한 병 섭취하는 것으로 몸속 독소와 노폐물, 부종까지 체외 배출을 촉진해 주어서 디톡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효과적입니다. 더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만성피로를 해결해 주고 면역력까지 향상시켜 주어서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되어요. 다이어트하는 동안 지치고 스트레스 받지 않을 수 있으니 커피 대신 디톡스 워터 해수와 함께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다이어트할 때 아메리카노 마셔도 괜찮을지에 대해 고민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유용한 소식을 전해 드렸어요`^^ 카페인을 적정량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 되기 때문에 꼭 카페인 섭취량을 지켜 주세요~ 부산다이어트약 해수는 건강과 다이어트 효능까지 지켜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