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약 술 끊으면 술살 빠질까

안녕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입니다. 현대인들은 하루가 끝나고 포기가 어려운 게 하나 있죠. 바로 퇴근 후 혹은 하루 일상이 끝난 후 맥주 한 잔과 같은 음주인데요. 그러다 보니 술살이 가득 늘어났다면 오늘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술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술 마시면 살이 더 찔까요?"

 

점차 연말이 다가오면서 회식과 약속 등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요즘이죠. 지인들을 만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술자리를 가지게 되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쌓인 알코올 성분은 우리의 건강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점차 살이 찌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약속이 아니더라도 바쁜 현대 사회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혼술로 푸는 분들도 적지 않죠. 이렇게 음주하는 습관이 생겨서 이제는 고치기 쉽지 않기도 하며 술살로 체중이 증가하면서 다시금 스트레스를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특히 술을 마시면서 맛있는 안주도 함께 먹게 되면서 더욱 쉽게 살이 찌게 되는 것이죠.

 

술살이 더 위험한 이유?

 

술살이 위험한 이유는 바로 복부비만에 집중되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생긴 복부비만은 다른 비만보다 위험하다고 볼 수 있어요. 그 이유는 복부비만은 내장지방이 쌓여 발생하게 되는 것이고 내장에 쌓인 지방은 혈액까지 침투하게 되면서 몸에 각종 염증을 유발하고 성인병까지 발병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술은 그 자체로 열량은 있으나 영양소는 없어요. 우리 몸은 알코올이 들어오면 알코올 분해 효소로 분해하게 되고 일정 부분만 흡수하여 에너지로 사용, 나머지는 배출하기 때문에 지방으로는 저장되지 않는데요. 그러나 이 알코올은 몸속에서 지방분해를 방해하게 돼요. 그렇게 되면 지방으로 분해되지 않고 혈중에 남아 중성지방이 되고 몸속에 쌓이게 되며 술살을 유발하게 되는 것이랍니다.

 

술만 끊어도 살이 안 찔까?

 

술을 끊으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흔히들 술을 먹을 때 안주만 먹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알코올 역시도 칼로리가 비교적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실제로 100ml 기준으로 맥주는 평균 40kcal, 와인은 75kcal, 소주는 146kcal에 해당해요. 밥 한 공기의 칼로리가 270kcal 임을 생각한다면 소주를 한 병 마실 때는 밥 한 공기보다 칼로리 섭취량이 더욱 높다고 볼 수 있는 것이에요. 이처럼 살 빼는 데 최대의 적은 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술 한 달만 끊어도 나타나는 변화

 

술을 끊으면 건강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생겨나는데요. 첫 번째로는 간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겠죠! 과도한 음주가 지방간, 간염, 간경변 등의 다양한 간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술을 끊으면 이와 같은 간질환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간 건강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속 쓰림, 위산 역류 방지에도 효과적이라서 소화 기능이 개선되는 것인데요. 술을 한 달만 끊어도 소화 기능이 상당히 개선될 수 있으므로 평소 위가 약하신 분들에게는 금주를 꼭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술을 끊으면 숙면에도 큰 도움이 돼요. 흔히들 술을 먹으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알고 있으나 이는 잘못된 사실입니다. 우리가 자는 동안 우리 몸은 알코올을 분해해야 하기 때문에 숙면에 취할 수 없게 되는데요. 알코올 성분은 뇌의 알파파를 활성화시키고 수면에 중요한 램 단계를 방해하게 돼요. 그렇기에 양질의 수면을 위해서는 금주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잠을 잘 청하기 위해서는 금주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앤아이와 술살과 이별하자, 셋 포인트와 함께!

 

우리는 흔히 안주로 인해서 살이 찐다고 생각하지만 체중 증가의 원인은 술에도 있습니다. 술은 대사작용을 감소시켜서 살을 쉽게 찌는 체질로 변화시키게 됩니다. 또한 술로 인해서 간이 약해지게 되고 지방 대사 기능이 망가지게 되는 원인이 되는데요. 그로 인해서 혈액 안의 지방을 걸러내지 못하게 되고 결국 내장지방이 증가하게 돼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단순히 금주하게 만드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아닌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 케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술로 인한 체중 증가를 해결하기 위해서 셋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술살 감량 및 요요 없는 체중 유지를 도와드리며 건강한 신체리듬 회복, 간 건강 등의 회복까지 도움을 드려요.

 

술살과 헤어지고 건강과 친해지는 법, 활활약침

 

바쁜 현대 사회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술살이 쪘는데, 술살로 인해 다시금 스트레스를 받는 악순환을 반복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부산다이어트약 활활약침은 천연 한약 추출물을 부분비만 및 고민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서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대인들에게도 주 1회 5분 내외의 시술 시간만으로도 편안하고 효율적인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부산다이어트약 활활약침은 술로 인해 체내에 발생한 염증 문제, 순환 문제, 재생 문제들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염증 억제 효과, 순환 촉진 효과, 재생 강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산다이어트약 활활약침은 사이즈 감소, 셀룰라이트 및 탄력 개선 효과도 볼 수 있어요.

 

오늘은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하게 술살을 개선하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요~ 술살 빼는 지름길, 미앤아이가 건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