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의 셋포인트 비만 치료


미앤아이에는 여성건강과 다이어트 치료를 위해 개개인에 맞는 다양한 진료프로그램이 있어요. 특히 올인원의 경우 셋포인트(Set point) 치료를 통해 통합된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하기도 하고 여리환과 같이 단일 진료 프로그램의 경우 치료 목적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도록 처방을 하죠.

 

부산에서 다이어트 치료 한의원을 찾는다면 미앤아이한의원을 들어보셨을 텐데요. 미앤아이한의원의 올인원다이어트는 비만 치료를 목적으로 단계별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각각의 비만치료 단계별 개인화된 맞춤 치료를 제공해 건강 회복과 다이어트 치료가 함께 진행되도록 매니징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기 전에 다이어트 치료의 단계별 스토리를 미리 알아보도록 해요.

 

 

 

미앤아이한의원의 비만 치료 단계는?

단계별 비만 치료의 목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고 있다면 다이어트 치료를 목표에 맞게 진행하는데 이해하기 쉬울 거예요. 아래에는 단계별 다이어트 치료 이야기를 풀어봤어요.

 

준비기 3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하시면 체계적인 체성분 분석과 설문지 조사, 상담 진료 등을 통해 셋포인트의 증가 원인을 찾아요. 셋포인트의 증가 원인을 치료하고 체중 감량을 준비하는 기간이 미앤아이한의원 [준비기 3]이죠. 3일간의 해독 프로그램은 보통 수분과 노폐물 독소 등을 정리하여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1~2.5kg정도의 체중감량 효과가 나타나요.



준비기 3일의 비만 치료

1. 혈당을 안정화사키기

2.축적된 독소배출하기

3. 지친 소화기계의 회복

4. 늘어난 위 사이즈 축소


 

변화기 4

준비기 3일을 거쳐 본격적인 셋포인트 하락을 위한 치료가 시작되는데요. 체중 감량의 기간 1단계라고 보시면 되요. 체수분이 정리되고 체지방이 빠지기 시작해 보통 체중의 8~10% 정도 감량이 진행되죠. 몸의 내분비, 순환 구조계의 변화가 시작되요.



변화기 4주의 비만 치료

1.지방연소에 스위치를 켜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높이기

3.신진대사량 늘리기


 

고정기 1~2

셋포인트는 인체의 적절체중을 유지하는 시스템으로 고정기에는 셋포인트가 고정되며 강화기를 준비하는 시기에요. 체중 정체기가 오는데요. 보통 체중의 10%정도 감량을 하면 나타나요. 몸이 내분비계와 구조계 순환계의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기간이죠. 체중은 정체되지만 사이즈 변화와 체형의 변화, 체성분의 변화가 나타나요.



고정기 1~2주의 비만 치료

1.지방연소에 스위치를 켜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높이기

3.신진대사량 늘리기


 

강화기 4+ 안전기 4

셋포인트의 하락이 강화되고 안정되는 시기에요. 지속적인 셋포인트 하락의 안정을 위하여 몸의 내외부적 밸런스를 함께 맞춰줘요.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하는 단계이기도 하죠. 본격적인 셋포인트 하락을 통한 체중 감량의 2~3단계로 보통 처음 시작 체중의 20~25% 감량을 목표로 해요. 중간에 작은 정체기가 올 수도 있어요. 그리고 강화기에는 사이즈의 변화들이 확연하게 나타나는 시기에요.



강화기, 안전기의 비만 치료

1.신진대사량 계속해서 늘리기

2.지방연소를 위한 호르몬 민감도 유지시키기

3.감량 결과 체중을 셋포인트 체중으로 정착시키기


 

유지기~평생

하락된 셋포인트의 안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시기에요. 몸의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정기적인 검진으로 관리해요. 셋포인트의 하락과 안정을 지속적으로 유도해 체중을 유지하는 시기죠.



유지기의 비만 치료

1. 셋포인트 체중을 낮추어 유지(요요예방)

2. 면역력을 끌어올리고 노화 예방하기

3. 성인병을 예방하고 건강 지키기

 

칼로리 중심의 다이어트가 아닌 인체의 시스템에 맞게 건강한 몸을 만들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미앤아이한의원은 몸속 불균형을 해소하고 기혈순환을 정상화시켜 이로 몸이 올바른 대사 기능을 되찾아 불필요한 체지방이 쉽게 분해되는 몸의 조건을 만들수 있도록 치료해요.

건강한 다이어트는 체중이 증가하는 원인을 바로 잡아 건강도 회복하며 다이어트가 되도록 해줘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 보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부산다이어트한약 쉽고 간편한 여리환



매일매일 다이어트를 해도 그대로인 나를 보고 원망한 적이 있나요

기온이 점점 올라가 옷차림은 가벼워지는데 다이어트를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만 추가되고 늘어나는 느낌!


하지만 자신을 너무 원망하지 말아요!


우리 몸은 항상성이 있어 잘 변화하려 하지 않죠. 특히 미앤아이의 다이어트 개념 중 셋포인트시스템은 우리몸이 적정체중으로 돌아가려는 인체의 시스템을 균형있게 만들고자 하는 것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켜 항상성이 있는 우리 몸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게 해주는데요.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며 다이어트에 건강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한약재로 다이어트 효과를 느껴보세요.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여리환


여리환은 미앤아이한의원이 부산에서 15년의 다이어트 치료 임상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다이어트 치료용 환약이에요. 건강과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해 안전성이 보장된 GMP인증 천연 한약재로만 구성해 장기간 꾸준히 복용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여리환 왜 쉽게 간편할까요?


여리환은 개별 소포장으로 복용이 쉽고 휴대가 간편해요. 한 포에 백여개의 알갱이가 있는 여리환. 백여개라고 하면 많은 것 같지만 작고 동글한 알갱이로 이루어져 한모금에 삼켜도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분홍색 포장지에 담겨진 여리환은 일견 외양만 보면 한약재처럼 안 보이시죠? 핸드백에 함께 소지하고 다녀도 어색하지 않도록 디자인에 많이 신경쓰고 있어요 ^^

 

여리환, 다이어트한약은 무얼 도와줄까요?


여리환의 여러 특징 중에 대표적인 3가지가 있어요. 식욕억제/조절, 에너지 소비량 증가, 체지방 분해 촉진이 대표적인 3가지 효과죠.


1. 식욕억제와 조절

여리환은 천연 한방 성분으로 건강하게 식욕을 억제하고 조절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었어요. 식욕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한방성분이 효율적으로 식욕을 조절해 소식을 유도하죠. 자연스러운 식욕조절로 몸에 부담이 가지 않고 지속적으로 소식이 가능해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줘요.

 

2. 에너지 소비량 증가

여리환은 기초 대사량이 높아질 수 있게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줘요. 그래서 효과적인 체중 감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죠. 이런 한방 성분의 영향을 받아 꾸준히 복용하면 자연스레 체중감량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3. 체지방 분해 촉진

여리환은 혈액순환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주는 한방 성분이 구성되어 있어요. 여리환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복용하면 체지방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할 수 있죠.



특히 여리환은 다이어트보조제가 아니죠. 다이어트 치료용 환약으로 미앤아이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와 처방을 받아야만 복용할 수 있어요. 개인의 신체 상태와 체질에 따라 처방과 복용법이 달라지니 여리환을 만나시려면 꼭 미앤아이한의원을 방문해 주셔야 해요 ^^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다이어트는 우리가 생활하는데 있어 꾸준히 관리되어야 하죠. 단기간에 빠른 체중 감량을 하더라도 요요를 걱정하거나,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고 꾸준한 다이어트 관리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현명할 텐데요.


특히 우리 몸은 내 스스로 가장 안정적인 몸 상태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을 적절체중이라고 하는데, 이런 적절체중을 설정하는 시스템을 셋포인트(Set Point) 시스템이라고 해요.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이 지속되어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가 생기고 틀어진 체형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신체 균형이 깨지게 되면 셋포인트밸러스(Set Point Balance)가 올라가 체중이 증가하게 되는 것이죠.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 관리를 위해 셋포인트밸런스(SPB)를 낮춰 신체의 시스템을 다시 균형적으로 재셋팅하는 것을 다이어트치료의 핵심으로 생각해요.




셋포인트밸런스(SPB)를 잡자


깨진 신체리듬과 틀어진 체형, 늘어난 체중을 미앤아이의 올인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치료를 진행하게 되요. 체성분검사와 직접 상담, 설문지 작성등으로 시작하여 체계적인 검진 프로세스를 갖추고 SPB한약과 해독으로 신체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준비해요. 또한 개인의 체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한 슬림케어와 라인 관리로 건강과 다이어트의 목표를 모두 실현할 수 있도록 치료가 행해져요. 이를 통해 셋포인트를 낮춰 균형잡힌 신체리듬을 되찾고 아름다운 체형과 건강한 체중을 보다 쉽게 유지하도록 해요.



특명 셋포인트를 찾아라!

개인별로 서로 다른 셋포인트(Set Point) 상승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각도 분석과 평가를 실시하는 검진프로세스를 거쳐요.



체성분분석: 몸 전체 체지방량과 근육량을 정밀하게 측정해 내장지방과 세포 내/외 수분양 등의 데이터를 통해 체중감량의 목표와 기간을 설정해요.


비만 설문지 작성: 미앤아이에서는 특별한 비만 설문지를 작성하게 되요. 생활습관 분석을 위해 식습관, 운동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을 세분화하여 설문 작성을 진행하고 개인에 따른 비만의 원인과 유형을 설문지를 통해 분석하여 상담진료를 해요.


스트레스검사: 다이어트는 단순히 식사량 조절만으로 해결할 수 없어요. 자율신경계 검사를 통해 신체 기혈 상태가 균형적인지, 스트레스정도, 피로도, 맥상 등을 측정해 신체의 균형 상태를 분석해요.


3D체형 측정 및 분석: 비만과 더불어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틀어진 체형과 자세를 측정한 뒤 2D, 3D 입체화면으로 체형을 분석해요. 체형의 문제나 각 부위별 사이즈, 지방이 축적된 부위 등을 이미지화, 수치화하여 치료 전 후의 결과를 비교해요.


이렇게 세세한 종합 분석을 통해 셋포인트가 증가한 원인을 찾고 한분 한분의 상황에 맞는 올인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해요.


셋포인트밸런스(SPB)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처방하라!

셋포인트밸런스(SPB)한약은 기존의 식욕만을 억제하던 한약 요법이 아니에요. 내 몸 상태에 귀 기울인 개인에 맞춘 한약으로 셋포인트의 기본 요인인 호르몬 불균형과 순환장애를 바로 잡고, 신체 내 부족한 에너지를 함께 보충하는 한약 치료에요. 이를 통해 내 몸이 건강한 신체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셋포인트를 다시 설정하도록 해요.

SPB는 누구에게나 동일한 한약을 처방하지 않고 개인에 따라 다른 호르몬 불균형 상태와 순환 장애를 진료하여 본인의 건강과 다이어트 치료에 맞는 한약을 처방해 드려요.


올인원다이어트, 미앤아이의 모든 것이 담겼다!



올인원다이어트프로그램은 셋포인트 밸런스를 위한 치료 프로그램인데요. 올인원다이어트에는 셋포인트밸런스(SPB)와 여리환, 활활약침, 해독 프로그램이 함께 적용된답니다. 기존의 체중감량, 몸매라인관리, 건강과 독소제거에 맞춘 개별 진료 프로그램과 함께 셋포인트밸런스가 적용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해 체중 유지와 목표 달성이 보다 쉽게 진행되도록 진료를 하고 있어요.


올인원다이어트 나는 필요할까?


올인원다이어트는 무조건 모두에게 필요하진 않겠죠. 올인원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유형을 이영미원장과 김시현원장의 15년의 다이어트 진료 경험을 토대로 나누어 봤어요.

- 늘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반복된 실패와 요요로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지쳤다.

- 이전의 힘든 치료 경험 때문에 전문적인 치료를 받기가 두렵다.

-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다이어트가 필요하다.

- 늘 다이어트를 하지만 잘못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고 있다.

- 다이어트는 의지라고 생각해 전문적인 치료를 받기가 두렵다.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로 하루하루 달라지는 몸을 보며 운동하는 재미와 다이어트하는 재미를 모두 찾아보세요!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부산다이어트치료, 군살정리는 활활약침



여름이 성큼 더 다가오고 있어요. 아직은 일교차가 큰 날씨가 한번씩 있지만 벌써 5월까지 계절이 바뀌어가고 있죠! 아마 늦어도 5월이면 벌써 여름휴가 준비에 들어가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금 준비를 하신 분들은 여행지를 정하고 숙박이나 교통편이나 항공편을 미리미리 예약해 저렴하게 여행을 준비하셨을텐데요. 숙박이나 항공편뿐만 아니라 쇼핑도 하며 여름 원피스나 수영복을 구매하며 즐거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을 준비하는 즐거움이 많은데요. 

하지만 내 몸은 아직 여행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지금부터라도 미리미리 준비하여 휴가지에서 인생샷 하나 만들어 봐야죠!



미앤아이한의원이라고 하면 역시 건강한 다이어트인데요! 다이어트는 몸매과 미모 관리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치료 방법이죠. 그런데 휴가기간이 다가오면 급하게 다이어트를 준비해서 건강을 헤치는 경우도 많아요. 미앤아이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중에도 휴가가 다가와 급하게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체중 감량보다는 팔뚝이나 허벅지, 뱃살 등 특정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치료 관리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새로 산 수영복을 입었더니 옆구리살이 좀 있어 보인다면 라인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많아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라인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치료에서도 건강을 놓치지 않기 때문에 체중감량 외에도 몸매관리를 위해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

왜냐하면 미앤아이 다이어트 치료는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체중증가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다이어트이기 때문이죠!


군살과 셀룰라이트, 이제 보지 말자~


각자의 체형에 따라 원하는 몸매 라인이 있으실텐데요. 미앤아이의 몸매관리 치료에서는 이런 특정 부위의 라인과 군살을 잡아주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바로 활활약침이죠.


활활약침은 지방분해와 림프 순환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한약추출물로 단단하게 뭉쳐진 셀루라이트 부위에 주입해 지방 분해를 시키고 체외 배출을 촉진시켜줘요. 운동으로 빼기 힘들었던 부위의 군살이나 셀룰라이트를 효율적으로 해결해주죠.


특히 활활약침은 한약추출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지방은 줄이면서도 활력은 올려줘요. 그래서 이름이 활!활!약!침!이기도 하구요.


활활약침의 3가지 특징

활활약침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더 많은 분들이 진료를 받는 것 같은 건 제 느낌뿐일까요? 3가지 특징을 보게 되면 바로 이해 완료!


1. 빠르고 간편해!

활활약침은 시술시간이 5분내외로 끝나요. 바쁜 직장인, 주부, 학생 누구나 짧은 시술시간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죠.


2. 안전해!

한약추출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어 안전하게 치료가 진행되는 한방 약침이에요. 특히, 치료를 받기전에 체계적인 분석과 한의사와의 상담, 진료를 통해 처방받으세요!


3. 탄력이 탄탄해져!

국소적인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을 체외 배출하는 과정에서 살의 처짐이 거의 없어요. 군살정리, 허버지 둘레 등의 사이즈 개선, 탄력 개선이 가능한 약침이죠.


활활약침 어디어디 할 수 있나요?

활활약침은 미앤아이의 다른 치료와 달리 부위별 라인 관리 기능이 강화된 치료에요. 부위별로 살이 찌는 이유가 다르기에 한의사와의 상담 진료를 통해 치료 방식이 결정되죠. 활활약침의 부위별 치료 정보를 체크해 보세요!




등/목/어깨

등, 목, 어깨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탄력있는 라인을 셩성시켜줘요. 속옷 라인교정이 가능하죠.


상완(팔뚝)

늘어진 겨드랑이와 팔에 탄력을 증가시키고 노폐물 정체 치료를 진행해요.


복부/옆구리

노폐물 정체 치료와 복부의 처지고 늘어진 살과 옆구리 사이즈를 감소시켜요. 탄력증가와 튼살 개선, 몸매 라인 형성까지 돕죠.


엉덩이

처지고 납작한 엉덩이에는 볼륨감을 주고 탄력을 증가시켜요. 좌우 비대칭 엉덩이의 경우 교정 및 힙업 효과를 볼 수 있죠. 그래서 다리가 길어보이고 늘씬해 보여요.


허벅지

늘어진 허벅지 안쪽 부위는 탄력 증가와 노폐물 정체 치료가 돼요. 그래서 허벅지 사이즈 감소 및 각선미를 개선시켜주죠.


종아리

종아리 알통을 개선시키고 예쁜 종아리 라인을 형성하고 종아리의 탄력을 증가시켜 줘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라인 및 몸매관리가 필요하다면 활활약침을 만나보세요 😊

활활약침을 많이 찾으시는 5월에는 활활약침의 특별한 이벤트도 있답니다.(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게시판으로 넘어가요 ^^)


전화, 카톡 상담하기


    


미앤아이 후기 보러가기



미앤아이한의원 위치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