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아이디 오시는길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깊은 잠을 자는 것은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강에 매우 중요한데요. 이러한 점들은 체중감량에도 영향을 미쳐 다이어트 중에는 잠을 잘 자는 것도 아주 중요하답니다.

하지만 요즘 스트레스와 코로나 블루로 불면증을 앓고 계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데요~ ㅠㅠ 불면증으로 인해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게 되면 피로감, 소화불량, 집중력 감소 등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뿐 아니라 우울증, 불안감, 신경 예민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해 잠 잘 오게 하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트 중 숙면이 중요한 이유

다이어트에는 수면의 질도 정말 중요한데요~ 왜 중요할까요? 수면시간이 부족한 경우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은 감소하게 되고, 식욕을 담당하는 호르몬 그렐린은 증가하게 되어 다이어트 중 식욕 관리를 하기 더욱더 힘들어질 수 있답니다. 또 그 외에도 수면 부족으로 인한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면서 더 쉽게 지방축적이 되어 체중이 증가하는 현상이 발생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생활습관과 더불어 우리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수면을 촉진하는 음식들도 평소에 챙겨 드셔주시면 더 좋은데요~ 한 번 같이 알아볼까요?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

불면증과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멜라토닌’을 많이 함유한 천연 식품을 들 수 있어요. 멜라토닌은 수면주기를 포함한 생체리듬을 조절하는데, 멜라토닌의 분비량이 많아지면 깊은 잠에 빠져들게 되고, 적어지면 잠에서 깨어나기 때문에 멜라토닌을 많이 함유하는 천연 식품 섭취는 숙면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 아미노산의 일종인 트리토판이 함유된 음식은 뇌를 진정시켜주고 꿈을 꾸지 않은 깊은 수면 상태를 유도하는 성질이 있어 몸 안의 수면제로 알려져 있답니다. 또한, 칼슘, , 마그네슘, 엽산 등이 함유된 무기질이 풍부한 음식도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신경전달 기능을 도와 숙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따라서 멜라토닌과 아미노산의 일종인 트리토판 그리고 칼슘, , 마그네슘 등 풍부한 식사를 하시는 게 도움이 된답니다.

 

잠 잘 오게 하는 수면 촉진 음식

1. 따뜻한 우유 한 컵

우유에는 수면을 유도하는 특성이 있는 아미노산인 ‘트리토판’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이 풍부해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하는 작용을 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따라 잠이 안 온다면 잠들기 전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 마셔보세요~ ^^ 위도 편안해지고 잠도 잘 오게 도와줄 거예요. , 잠들기 전 차가운 우유는 오히려 신경을 깨울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는 게 좋아요. 또 사람에 따라 우유 섭취로 인한 복통이 찾아올 수 있으니 잠들기 한 시간 전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좋답니다 ^^

2. 상추 & 셀러리

시험 전에는 상추를 먹지 말라는 말 한 번쯤 들어보셨죠.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면을 돕는 민간요법으로 상추를 먹어 왔다고 하는데요. 이는 놀랍게도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말이랍니다~!

상추에는 멜라토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줄기 속 투명한 흰색의 액에는 ‘락투세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은 진정효과와 최면, 진해효과가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준답니다. 생 잎은 잘 씹어 먹으면 긴장이 해소되고 편안한 기분을 유도해준답니다.

상추뿐만 아니라 셀러리에도 멜라토닌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수면이 불규칙하거나 스트레스,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멜라토닌 분비가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셀러리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셀러리의 잎에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A, 엽산, 마그네슘도 풍부하므로 함께 먹으면 좋아요.

불면증이 고민이신 분들은 저녁 식사 때 상추와 셀러리를 곁들여 오늘 한 번 먹어보세요~ ^^

3. 호두

잠을 잘 오게 하는 호두! 평소 호두를 즐겨 먹으면 혈중 멜라토닌 함량이 3배까지 증가한다고 해요. 대뇌 조직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과 건망증 치료에 효과적이랍니다. 또한 호두 외에 아몬드와 땅콩도 근육을 적절히 이완시키는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준답니다. 취향 따라 적절히 섭취해보세요. 다만 설탕이나 조미료 첨가된 견과류는 피해주시고 호두 자체에 지방 성분이 풍부한 만큼 많이 섭취하시게 되면 설사나 탈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소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4. 바나나 

바나나는 익히 알려진 대로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답니다. 칼륨과 마그네슘은 근육 이완제 역할을 하여 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수면을 준비하는 데에 도움을 준답니다. 또 바나나는 수면 촉진 아미노산인 트립토판 성분도 함유하고 있답니다. 트립토판은 뇌에 도달하는 데에는 한 시간 정도 걸리는데요. 따라서 바나나는 잠들기 1~2시간 전에 바나나를 섭취하면 숙면에 도움이 된답니다^^

5. 체리

체리가 꿀 잠자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아마 모르셨던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체리에는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하여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멜라토닌은 체내에서 적게 분비되는 호르몬 중 하나인데요. 말린 체리 100g에 멜라토닌 7mg이 들어 있어 불면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할 때 먹으면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또 체리 주스는 연구에 따르면 불면증에 시달리는 성인 실험 참가자들에게 2주 동안 2차례 체리 주스를 마시게 한 결과 이전보다 84분 더 잘 수 있었고, 수면의 질도 좋아졌다고 해요!

수면에 해가 되는 음식

먹으면 수면에 해가 되는 음식도 있는데요. 수면에 해가 되는 음식으로는 화학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음식이나 당분이 많은 음식, 지나치게 맵거나 짠 음식, 커피 등의 카페인 음료, 알코올 등이 대표적이랍니다. 특히, 술을 마시면 잠이 잘 온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이는 잘못된 상식이랍니다! 술은 숙면을 방해하고 두통과 피로감을 가중한답니다.

또 브로콜리라던지 콜리플라워 등은 비타민, 미네랄, 파이토케이컬 등이 풍부해 건강엔 좋지만, 십자화 채소에는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가 느려 잠이 오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가 되는 음식들은 저녁 시간에는 피해주시고 낮 시간대에 먹는 것을 추천해요!

 

다이어트 비타민 순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한 번에 채워주는 미앤아이 다이어트 비타민 순환을 소개해드려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다면 몸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영양 불균형은 몸의 세포를 망가뜨려 신진대사 활동을 저해해 다이어트가 더뎌질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해 주면 다이어트를 더 빨리 실감할 수 있을 거예요. 순환은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과 다이어트 중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답니다. 순환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유지해보세요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리환

다이어트 중 배고픔, 식욕과 싸움이 제일 괴롭기 마련인데요. 식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리환을 소개해드릴게요~^^ 여리환은 식사량 조절과 기초대사량, 에너지소비량을 증가시켜주는 천연 한방성분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환이랍니다.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어 체지방 위주의 감량에 도움을 준답니다. 갑작스러운 식욕과 폭식이 걱정된다면 여리환으로 미리 예방해보세요! 여러분들의 식욕 스트레스를 덜어줄 거예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을 망치는 일시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여 건강관리와 함께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힘드시거나,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로 체중감량이 어려우신 분들은 미앤아이한의원에 언제든지 놀러 와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 이에요~^^

한 번들인 습관은 바꾸기가 어렵기 때문에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도 있죠?

이런 습관 중에 무심코 하는 습관이 내 다리를 굵게 만드는 습관이라면 최악일 것 같은데요 ㅠㅠㅠ

일상생활 중 다리가 굵어지는 이유는 다양하답니다. 오늘은 나도 모르게 다리가 굵어지게 만드는 습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원인을 알아보고 소중하고 이쁜 다리를 위해 나쁜 습관들을 고쳐봐요!^^

 

나도 모르게 다리를 굵어지게 만드는 습관

1. 발에 맞지 않는 신발

굽이 높은 하이힐을 신는 다거나, 작은 신발은 좋지 않은데요. 이는 종아리에 불필요한 근육을 발달시키게 된답니다. 발은 우리 신체의 토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발은 체중의 약 90%를 다리가 지탱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지 않는 불편한 신발을 신게 되면 발과 허리, 상체로 부하가 가해져 자세와 걸음걸이가 나빠지게 되고, 몸이 틀어지게 되거나 O 다리가 되기가 쉬워져요. 이런 증상들은 몸의 순환을 방해하여 몸에 노폐물이 쌓이기 쉬워 다리가 붓게 되어 다리가 굵어질 수 있답니다.

2. 다리 꼬기

한쪽 다리를 다른 쪽 다리를 위에 올려 다리를 꼬우게 되면 다리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다리 무게가 쏠리게 되어 눌려 있는 다리는 혈류의 압박을 받게 되요. 이런 현상은 다리의 순환을 방해하게 되고, 골반의 좌우 비대칭을 초래하여 신진대사가 저하되어 다리에 부종이 심해져 다리가 굵어질 수 있어요. 다리를 꼬는 습관보다는 의자에 앉을 때는 어깨부터 골반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하여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3. 수분 과잉

다이어트 중뿐만 아니라 평소 일상생활에서도 건강을 위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하지만 자신의 몸에 맞지 않게 물을 너무 많이 마셔버리게 되면 수분 배출을 하지 못해 여분의 수분을 몸 안에 가두게 된답니다. 배출되지 못한 수분은 다리 부종뿐만 아니라 얼굴 등 몸 전체적으로 부종을 초래할 수 있는데요. 그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물양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아요! 또 수분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몸의 신진대사를 높여주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4. 지나친 염분

평소 짜게 먹는 습관을 지니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세계 보건 기구가 권장하는 1일 나트륨 섭취량은 2,000mg인데요.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외식이 잦다 보니 나트륨 섭취 함량이 나도 모르게 훌쩍 넘어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런 과도한 나트륨 섭취는 체내 염분 농도가 상승하게 되어 수분을 빨아들여 부종과 함께 다리가 굵어질 수 있어요. 또 과도한 섭취는 혈관에 영향을 미쳐 하지정맥류를 유발하여 부종과 통증, 저림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짠 맛에 익숙해지지 않게 노력하시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평소 외식과 인스턴트 섭취를 자제하시고 싱겁게 먹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5. 오래 앉아 있는 습관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오래 앉아 있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게 되면 하체와 상체의 혈액순환이 저하된답니다. 특히 하체의 혈액 흐름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연구에 따르면 앉은 1시간 뒤부터 혈관 기능의 저하가 나타난다고 해요. 또 3시간 이후부터는 하체뿐만 아니라 상체의 혈관 기능까지 저하되어 전체적인 혈액순환을 떨어뜨려 몸의 신진대사를 저해시킨답니다. 이는 몸에 노폐물이 쉽게 쌓이는 몸에 되어 부종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좋지 않은데요. 짬나는 시간에 틈틈히 움직여주시거나 스트레칭을 해주시는 게 좋고 1시간마다 제자리걸음 등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다리를 굵어지게 만드는 습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런 안 좋은 습관 대신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습관을 늘려주신다면 자연스레 나쁜 습관들을 교정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습관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 주는 습관

얇고 각선미 있는 날씬한 다리를 만들기 위해선 운동과 식이조절도 중요하지만 평소 생활습관도 교정해주는 것도 중요한데요. 이런 사소한 습관들이 모여 여러분의 다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먼저 평소 신고 다니는 신발은 나에게 딱 맞는 편안한 신발을 신어주세요~ 또 다리가 부어 있는 날에는 그날 저녁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거나 반신욕을 해주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또는 혈액순환에 좋은 림프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돼요. 그리고 샤워 후 냉수마찰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찬물로 샤워를 하게 되면 낮아진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우리 몸은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된답니다. 즉 체온을 높이기 위해 신진대사가 가속하여 더 많은 열량을 소비하게 되어 혈액순환에 좋답니다. 또 차가운 물을 근육 이완과 회복에도 도움이 되어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거에요~ 그리고 나트륨 섭취 함량이 많으면 부종을 일으키게 되기 때문에 짠맛에 익순해지지 않도록 평소 싱겁게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아요~ 또 정기적인 디톡스로 몸 안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준다면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될 거예요.

 

붓기 제거, 해수로 한 방에 해결하자!

평소 붓기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미앤아이 디톡스 워터 해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얼굴이나 다리에 부종이 잘 생기시는 분들은 몸의 노폐물과 독소가 많다든지 갑작스레 살이 찌게 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디톡스 워터 해수는 노폐물, 독소, 부종 배출에 효과적인 천연 한약재들이 함유되어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디톡스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 독소와 노폐물 배출로 해독기능이 원활해지면서 대사활동도 원활해져 하체 비만과 부종과 어려웠던 체중감량이 더 쉬워질 저예요. 해수 하루 1병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운동은 활활약침이 대신한다!

활활약침은 한방 다이어트 약침으로 일주일에 한 번만으로도 규칙적인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다이어트 중 효과적인 라인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활동량이 부족하고 고민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천연 한약 추출물을 사용한 활활약침을 경험해보세요~ 탄력개선, 국소 지방 분해 촉진, 지방 체외 배출, 라인 정리, 군살 정리, 사이즈 정리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든 쉬운 다이어트 여리환

여리환은 식욕 억제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구성된 천연 다이어트 환이랍니다. 식욕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소식을 유도하여 쉬운 다이어트를 도와드려요. 특히 여리환은 에너지 소비량과 기초대사량을 높여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린답니다. 또 혈액순환 촉진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한약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꾸준한 복용을 하신다면 체지방 위주의 효율적인 감량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마음은 조급하지만, 맘처럼 잘 안 되는 다이어트! 미앤아이 한의원이 쉽고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도와드릴게요~ 미앤아이 한의원에서는 스트레스받는 다이어트보다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알려드린답니다. 이와 더불어 1:1 맞춤 처방으로 여러분들에게 꼭 맞는 인생 다이어트를 찾아드린답니다. 다이어트로 고민이신 분들은 언제든 찾아와주세요~ ^^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이에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이조절과 함께 가벼운 운동을 같이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더 높은 다이어트 효율을 내기 위해 아침에 운동하는 것이 좋을지, 저녁에 운동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이 아직도 많으신 것 같아요~

운동은 언제든 해도 좋지만, 운동하는 시각에 따라 효과가 조금씩 다른데요. 자기 몸 상태에 맞게 아침 운동이 좋을지 저녁 운동이 좋을지 장단점을 알아보고 선택하여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아침, 저녁운동의 장단점을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아침 운동 장점

아침은 운동은 체지방 소모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침 식사 이전 오전 6시에서 8시 사이 공복 상태에서 운동하게 되면 내장지방에 축적된 불필요한 지방이 연소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만, 지방간 등의 환자에게 효과적이랍니다. 체지방을 줄이고 싶어 하시는 다이어터 분들에게도 물론 도움이 되겠죠? 아침에 운동하게 되면 기분을 좋게 하는 ‘아드레날린’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해져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아침 운동은 매일 규칙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저녁 시간대에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변수가 많아 꾸준함이 힘들 수도 있죠.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이 목표라면 아침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아침 운동 단점

아침 운동의 경우 기상 직후에 움직여야 하기에 근육은 경직되어있고, 체온은 낮은 편인데요. 쌀쌀한 날씨나 밤낮 기온이 큰 경우에는 근육과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운동 능력이 저하될 수 있어요. 그 때문에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은 필수랍니다! 또 아침 운동의 단점으로는 근손실이 발생할 수 있어요. 공복 운동을 과다할 게 할 경우 에너지원인 탄수화물과 지방이 고갈되고 단백질인 근육까지 사용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고혈압이나 당뇨 환자 등 기저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아침에 하는 고강도 운동은 위험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의하여 시작하시거나 저녁 운동을 추천해 드려요~!

저녁 운동 장점

저녁에 하는 운동은 부신피질 호르몬과 갑상선 호르몬이 분비되면서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더 높은 운동 효과를 낼 수 있어요. 성장기 어린이는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성인들은 노화 방지와 함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 저녁 시간대에는 몸이 충분히 움직였을 때라 근육이 이완되어 있어 간단한 스트레칭 후 고강도 근력운동을 하기에 적합하답니다. 그래서 근육량을 늘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아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어주어 불면증이라든지 변비, 소화불량 등을 완화 시켜주는 데에 도움을 준답니다. 더 젊고 건강한 활력을 얻고 싶다면 저녁 7시 이후에 저녁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또 만성질환 위험이 있으신 분들은 저녁 운동이 효과적인데요. 저녁에는 심장박동수와 혈압에도 무리가 덜 가기 때문에 고혈압이신 분들에게도 적합해요. 예를 들어 당뇨병 환자의 경우 저녁 운동을 해야 효과적으로 혈당을 낮출 수 있고,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도 혈압이 낮은 저녁 시간대에 운동을 해야 안전하답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 운동하는 것은 피해주세요~

저녁 운동 단점

저녁 운동의 단점은 숙면 방해에요. 너무 늦은 시간에 과도하게 운동을 하게 되어버리면 오히려 숙면에 방해가 될 수 있답니다. 운동으로 아드레날린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져 심박 수와 체온이 올라가게 되는데요. 이런 증상은 숙면을 방해할 수가 있어요. 잠을 잘 자기 위해서는 잠들기 2~3시간 전에는 운동을 마치는 것이 좋아요! 또 저녁 시간에 하게 되면 식사 시간이 애매해지는 것이 단점인데요. 식사 후 소화가 되기 전 운동을 하게 된다면 혈류가 근육과 심폐 기관에 쏠리게 되면서 소화 불량이 일어날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운동은 식사 후 최소 30분 후에 운동을 해야 한답니다. 반대로 운동 후에 저녁을 먹게 된다면 허기가 심해져 폭식을 할 위험이 있게 되죠. ㅜㅜ! 또 저녁 운동은 꾸준히 지속하기 어려운 게 단점이랍니다. 일상생활의 피로감, 회식, 스트레스로 인한 맛있는 음식에 대한 욕구, 거절할 수 없는 약속 등 방해요인으로 꾸준히 하기가 어려운 경우들이 많답니다.

나에게 맞는 운동 시간대는? 아침 운동 vs 저녁 운동

아침 운동, 저녁 운동 장·단점을 정리해봤을 때 아침 운동은 체지방을 빼고 싶으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아침 공복에 하는 운동은 체중 관리에 효율적이랍니다. 그리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 또 저녁 약속이 잦아 저녁 운동을 꾸준히 하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아침 운동을 추천해 드려요~

저녁 운동은 더 높은 운동 효율을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체지방 감량의 목적보다는 근성장을 위해 웨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체력과 면역력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저녁 운동이 안성맞춤이랍니다. 또 당뇨병과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은 아침 운동 보다는 저녁 운동이 건강관리에 더욱더 좋답니다.

 

그럼 아침과 저녁 운동 어떤 운동을 해야 좋을까요?

미앤아이가 아침, 저녁에 하기 좋은 운동을 추천해드릴게요~

아침, 저녁에 하기 좋은 운동 추천

아침에는 기상 직후라 근육이 뻣뻣하기 때문에 큰 고강도의 운동보다는 몸을 깨워줄 수 있는 운동이 좋은데요. 공복 유산소운동으로 달리기라던지, 수영 등의 전신운동과 함께 몸을 깨워줄 수 있는 요가 및 스트레칭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코어근육을 단련시켜줄 수 있는 플랭크라던지 스쿼트도 함께하시면 좋답니다! 그리고 아침 운동 후 식사는 30분 이후에 섭취해주세요

저녁에는 낮시간 동안 충분히 근육이 이완되어 있고, 많은 에너지를 낼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아침 시간대와 다르게 부상의 위험이 적은데요. 칼로리 소모가 많은 댄스라던지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근육운동인 웨이트 트레이닝을 추천해요. 또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라던지, 수영 등도 좋답니다 ^^ 그리고 저녁 운동은 식사 후 최소 30~2시간 이후에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이렇게 아침 운동과 저녁 운동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떤 운동이든, 운동을 언제 하든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관리와 함께 꾸준함이 필요하다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

 

여리환 함께 하면 운동 효과 up

운동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운동 전 여리환 1! 여리환은 우리 신체의 에너지 소비량을 높이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전 여리환 섭취 시 운동 효율을 더 높여주어 체지방 위주의 감량을 도와준답니다. 기존 한약의 우수성을 유지한 여리환은 다이어트 중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식욕을 억제해주어 식욕과 폭식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도와드려요. 지갑과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성이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든 규칙적인 복용이 가능한 여리환을 만나보세요!

쉬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해수

디톡스 워터 해수는 우리 몸에 과도하게 쌓인 독소로 해독기능이 저하된 우리 몸을 도와 노폐물과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켜준답니다. 디톡스로 신체 독소를 배출한 우리 몸은 신진대사가 활성화되어 자율신경계, 호르몬계, 면역계의 정상화가 되어 건강한 신체를 되찾을 수 있답니다. 건강한 신체는 자연스레 체지방 분해가 활발해져 비만의 근본적인 해결에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부터 해수 하루 1병 시작해보세요! 여러분의 신체를 건강하게 가꾸어드릴게요

 

활활약침

바쁜 일상생활 속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에게 활활약침을 소개해드릴게요~ 활활약침은 천연 한약재에서 추출된 약물을 셀룰라이트 및 부분 비만 부위에 직접 주입해 지방을 녹이는 분해 효과 및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약침이에요. 보통 지방 세포가 커지게 되면서 살이 찌게 되는데요. 활활약침은 지방세포를 쪼개는 것이 아닌 지방 세포를 운동 시켜 크기를 작게 만들어 준답니다. 그래서 운동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일주일 1회 시술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5분 내외 시술로 일상생활에서 관리가 편리하답니다. 활활약침은 사이즈 감소, 붓기 개선, 탄력 개선 등 여성분들의 고민 부위 해결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건강관리와 다이어트, 바쁜 일상 속에서 관리하기엔 힘들었던 경험 많았을 거예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러분의 개개인 생활에 맞춰 쉽고 간편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린답니다. 내 몸에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진행해나간다면 일상생활에서도 무리 없이 다이어트가 가능할 거예요.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고, 살이 잘 안 빠져 고민이신 분들은 미앤아이한의원에 언제든지 놀러 와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안녕하세요.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이에요~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앞두고 계시는 예비 신부인 분들은 가장 아름다운 모습과 예쁜 웨딩드레스 핏을 원해 결혼 준비기간에는 다이어트를 피해갈 순 없는데요. 이런 마음이 간절하고 조급해지다보니 결혼 전 단기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건강하지 못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뿐만 아니라 도중에 다이어트를 포기할 위험이 있어 추천해 드리지 않는답니다. 

오늘은 건강한 다이어트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알려드리는 결혼 전 현식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결혼 전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점점 조급해지지만 미앤아이에서는 결혼 전 현실적인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 번째는 규칙적인 생활이랍니다. 규칙적인 생활만으로도 신체 리듬이 안정화되어 살이 잘 빠지는 몸의 환경을 만들어 줄 거에요. 그리고 식단관리도 중요하겠죠.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정해진 시간에 건강하게 먹는 다이어트를 추천해드려요~ 물론 굶는 다이어트는 체중감량은 빠르겠지만 웨딩촬영날이나 결혼식 당일날 생기있는 신부님의 모습보다는 활력이 없고 컨디션이 떨어져 좋지 않을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체지방 감량을 위한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추천해드려요. 걷기라던지 수영, 러닝 등이 좋겠죠~?

물론 결혼 전 더 여리한 몸매를 위해서는 전체적으로 체중감량을 하는 것이 좋겠지만,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면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돋보이는 상체라인 위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상체라인 중에서도 목라인, 팔뚝 살, , 허리 등의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꾸준히 해주신다면 붓기 관리와 함께 라인 정리가 되어 이쁜 웨딩드레스 핏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이쁜 웨딩드레스 핏을 위한 상체 운동

1. 목 라인

드레스를 입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목 라인이죠. 첫 번째 동작은 목주름 관리와 함께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인데요. 방법은 엄지손가락으로 턱을 위로 지그시 밀어주면 된답니다. 그 자세로 30초간 유지해주세요. 턱을 밀 때는 목의 앞부분의 근육이 늘어나는 느낌을 느끼면서 밀어주시면 된답니다. 두 번째는 좌우 목을 스트레칭해주는 방법인데요. 손을 반대쪽 귀에 얹혀서 머리를 지그시 당겨주시면 된답니다. 이 스트레칭도 마찬가지로 목의 옆 근육이 늘어남을 느껴지도록 당겨주세요! 목의 근육들이 이완되어 예쁜 목 라인과 승모근 라인을 만들어 줄 거예요~ 틈틈이 스트레칭 해주어 사슴 같은 여리여리한 목을 만들어봐요.

 

2. 쇄골&어깨라인

숨겨져 있는 쇄골라인과 승모근이 없는 일자 어깨 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떨어지지 않게 모아주시고 얼굴 바로 앞쪽에 손바닥을 모아줍니다. 그리고 어깨에는 힘을 쓰지 않도록 힘을 빼주세요. 그리고 겨드랑이 힘을 사용하여 천천히 손을 올려주세요. 팔을 들어 올릴 때 어깨와 승모근에 힘이 들어갈 수 있으니 신경 쓰면서 올렸다 내렸다 해주셔야 운동 효과가 제대로 날 수 있답니다. 팔을 올릴 때는 호흡을 뱉어주고, 내릴 때는 숨을 마셔주시면 운동효율을 더 높일 수 있답니다 ^^

 

3. 팔라인

드레스 라인의 끝판왕 이라고 할 수 있는 팔뚝살! 팔에 붙어 있는 출렁거리는 살과 겨드랑이 살 정리에 효과적이고 전체적으로 탄력을 만들어주는 운동이에요.

먼저 배에 힘을 주고 바르게 서서 양팔을 접어 덤벨을 머리 뒤로 가게 해줍니다. 접힌 팔은 귀 가까이에 붙여 팔꿈치가 하늘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팔꿈치가 귀에서 멀어지지 않게 고정한 후 접었던 양팔을 머리 위로 쭉 뻗어주는 게 포인트 랍니다. 이렇게 15회 반복하여 3세트 해주시면 매끈하고 탄력적인 팔 라인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4. 등라인

웨딩드레스를 이쁘게 입기 위해서는 뒤 라인도 중요한데요. 울퉁불퉁한 등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데에 효과적인 동작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동작은 허리 위쪽의 등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필라테스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동작이랍니다. 먼저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두 손을 가슴 바로 옆에 두고 팔꿈치는 천장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그 상태에서 천천히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등과 어깨는 다리 쪽으로 당겨 내려주세요. 상체를 들어 올릴 때는 한 번에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움직여 올라와주셔야 한답니다. 이때 등 라인뿐만 아니라 척추 기립근도 강화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5. 허리라인

웨딩드레스를 입는데 허리라인과 뱃살도 빠질 수 없죠. 가린다고는 하지만 딱 달라붙는 웨딩드레스에 라인이 걱정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허리라인과 뱃살에 효과적인 운동!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동작이라 하루만 해도 옆구리가 뻐근해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먼저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양손을 머리 위로 깍지를 끼워주세요. 그 상태로 상체를 오른쪽. 왼쪽으로 내려갔다, 올라갔다를 반복해주시면 된답니다. 주의하실 점은 허리를 다칠 수도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복근에 힘을 주면서 운동을 하셔야 효과적이랍니다.

 

이렇게 상체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가져와 봤는데요. 마음먹고 운동 시간을 내어 하기보단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이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가져와 봤어요~ 유산소 운동과 함께 꾸준히 병행해주신다면 이쁜 웨딩 사진, 결혼식 날을 맞이 할 수 있을 거에요~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신님들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 추천

다이어트 중에는 식단의 경우가 막막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청첩 모임 등의 외식 모임도 잦아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먼저 전체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짜주신 후에 외식이 있는 날에는 더 조절하며 먹어주는 것이 좋겠죠?

아침에는 가벼운 과일이라든지,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으로 몸을 깨워주세요. 점심은 일반식으로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이 골고루 섭취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해 섭취해주세요. 또 저녁은 건너뛰시거나 가벼운 샐러드와 단백질류로 가볍게 드셔주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 제일 중요한 것은 단당류라던지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 자극적인 음식은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균형잡힌 식단과 함께 아몬드, 채소, 과일 등으로 간식을 대체해주세요!

 

웨딩 다이어트, 활활약침으로 고민 끝!

결혼 준비로 바쁜 일정 속에서 관리가 힘드신 예비 신부님들에게 활활약침 추천해 드려요.

활활약침은 천연 한약재에서 추출된 약물을 고민 부위에 직접 주입해 지방을 녹이는 분해 효과 및 체외 배출을 촉진하는 약침이랍니다. 활활약침은 지방 세포를 쪼개는 것이 아닌 지방 세포를 운동 시켜 크기를 작게 만들어 준답니다. 그래서 운동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주 1회 시술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활활약침은 사이즈 감소, 붓기 개선, 탄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등 여성분들의 고민 부위 해결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탄력적인 아름다운 라인은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관리하기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드레스 라인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주 15분 내외의 빠른 시술로 스케줄 부담이 적은 활활약침 추천해 드려요~

 

 

웨딩 인생샷을 위한 여리환

결혼 준비를 하게 된다면 인생에서 제일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순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최고의 아름다운 모습을 남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지만 생각보다 식이조절이 안 될 때도 있고,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잘하고 있으면 외식 약속으로 다이어트가 힘들 때 있으시죠. 그럴 땐 여리환 1봉이면 걱정 끝!

여리환은 기존 한약의 우수성을 유지하여 만든 다이어트 환으로 다이어트 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소인 식욕을 억제해줘 식욕과 폭식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 또 여리환은 대사 활성화로 인한 운동 효과로 체지방 위주의 감량도 도와준답니다. 지갑과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성이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든 규칙적인 복용이 가능해요. 하루 1, 2번의 복용으로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바쁜 일상과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관리하기엔 쉽지 않으실 텐데요.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여러분들의 개개인 생활에 맞춰 일상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고 쉬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린답니다. 내 몸에 딱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시작하신다면 무리 없이 다이어트가 가능할 거예요.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 때, 살이 안 빠져서 고민이신 분들은 미앤아이한의원에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다이어트 중 가장 필수적인 습관은 물을 적절히 마시는 것인데요. 물은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섭취된 음식물을 소화가 잘 되도록 돕고, 각종 영양소를 운반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기능이 있답니다. 이렇게 물은 우리 신체에 대사 작용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체지방 분해에도 효과적인데요.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답니다 ^^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중 올바른 하루 물 섭취량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리의 몸은 7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체내 수분은 체온 조절부터 각종 영양소 전달, 노폐물 배출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시 수분 섭취는 몸의 독소 제거와 신진대사 향상, 혈액순환 개선, 소화 시스템 향상, 변비 개선, 식욕조절로 체중감량에 있어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죠! 

물을 마시게 되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도와 칼로리 소모를 도와주고 체내에 쌓이는 노폐물을 바깥으로 배출하는 것을 도와준답니다. 

몸의 독소가 많이 쌓이게 되면 체내에 염증을 일으키고, 면역계의 불균형이 발생하여 몸의 전반적인 대사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비만을 포함한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된답니다. 이렇게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물!

수분 섭취가 부족하게 되면 우리 몸에 어떤 증상이 일어나게 될까요?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일어나는 증상

 

첫 번째로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게 되면 구취가 나게 된답니다.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침샘의 침 분비도 부족해지는데요. 침은 입에서 향균작용의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침 분비가 줄고 입이 마르게 되면 구강 내에 박테리아가 급증하게 되어 구취가 심해지는 것이랍니다. 평소에 입이 자주 말라 구취가 난다면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두 번째는 두통이에요!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뇌에 충분한 혈액과 산소 공급이 줄어들게 된답니다. 체내수분이 1.5%만 부족해도 뇌는 집중력과 기억력이 저하되고 두통이 유발된답니다. 두통이 자주 있으신 분들을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길러보는게 어떨까요?

 

세 번째는 졸림과 피로랍니다. 잠을 푹 잤음에도 졸린다면 수분이 부족해서 일어나는 증상일 수도 있어요. 근육에 수분이 부족하면 근육이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해 신체활동도 힘들어진답니다. 식이조절과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수분 섭취는 꼭 필수에요~

 

네 번째는 근육경련이에요. 체 수분이 부족해지면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게 되는데요. 우리 몸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신체 부위부터 혈액공급을 중단하게 된답니다. 그 대표적 부위가 근육이에요! 그리하여 수분 섭취가 부족하게 되면 근육부터 혈액 공급이 중단되면서 경련이 일어날 수 있어요!

 

다섯 번째는 배고픔이에요~! 운동 직후나 식사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갑작스러운 허기짐, 배고픔이 찾아올 때가 있는데요. 수분 부족이 일어나게 되면 허기짐을 느끼게 된답니다. 이런 수분부족으로 인한 갈증 증상을 배고픔으로 착각할 수도 있는데요. 갑작스러운 허기짐이 찾아온다면 우선 물을 한잔 마셔보세요! 가짜 배고픔이었을지도 모른답니다!

 

우리의 몸에 건강함을 주는 물! 그럼 하루 물 섭취량을 어느정도여야 적당할까요?

우리가 공식처럼 알고 있는 하루 물 섭취량 2!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2를 마셔야 한다는 게 조금 이상하긴 했는데요. 이건 정말 사실일까요? 일반적으로 물 섭취량에 대해 알고 있는 오해들을 하나하나 팩트체크해보면서 올바른 수분 섭취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건강한 수분 섭취 방법>

1. 나에게 맞는 물 섭취량

많은 불들이 하루 물 권장 섭취량을 1.5L 또는 2L로 알고 계신 분이 많으신데요. 하루 물 권장 섭취량은 연령대, 성별 등에 따라서도 다르고 체질이나 질환 여부에 따라서도 다르답니다. 2L라는 기준은 일반적으로 평균 체격의 건강한 성인을 기준으로 하므로 각자 자신에게 필요한 물 섭취량을 계산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그럼 자신에게 필요한 물 섭취량 한 번 구해볼까요?

하루 권장 물 섭취량 = 체중 X 0.03L

자신의 체중에 0.03(L)을 곱한 값이 자신의 하루 물 섭취량이랍니다.

물이 무조건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 하여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나트륨이 몸에 너무 부족해져 어지럼증과 구토가 발생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물 섭취량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2. 공복에 물 한잔

건강한 수분 섭취 방법으로 강력히 추천해드리는 공복에 물 한잔! 아침에 마시는 물 한잔은 밤새 몸에 저장되어 있던 모든 독소를 씻어낼 수 있답니다. 기상 직후 물 한잔은 혈액과 림프액의 양을 늘려 몸 속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하게 된답니다. 또 공복에 마시는 물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3. 조금씩 자주 나눠마시기

물을 한꺼번에 많이 마시게 되면 위장에 무리가 갈 뿐만 아니라 부종을 유발할 수 있고 몸속의 나트륨 농도가 갑자기 낮아지게 되면서 두통이나 현기증을 유발 할 수 있어요. 한번 물을 마실 때는 200mL 정도로 한잔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고, 심한 갈증을 느끼지 않도록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물을 마셔주는 것이 제일 좋답니다.

4. 식사 중엔 물 멀리하기

신진대사를 위해 수시로 조금씩 마시는 것이 좋은 물! 하지만 식사 중이나 식사 직후에 너무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은데요. 사 중 너무 많은 물을 섭취하게 되면 소화기에 부담을 줘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답니다. 식사 중 물은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 분비 저화와 소화 과정 생략이 되어 소화불량이 잦을 수도 있으니 요즘 따라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다면 식사 중에는 물을 멀리해주세요!

5. 운동 시 수분 섭취

체중감량을 위해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주는 꿀팁! 운동 시 수분 섭취 방법인데요. 우리가 운동을 하게 되면서 수분을 배출하게 되는 양은 보통 700mL~800mL랍니다. 그 때문에 운동하기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전, 1~2컵(300~500mL)의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물론 운동 중간중간에 수분을 충전하셔도 좋답니다. 하지만 갈증을 심하게 느껴 한꺼번에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하게 되면 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좋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물 대신 디톡스워터 해수 

우리 몸은 매 순간 많은 종류의 독소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는데요. 몸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들도 다이어트의 방해 요소 중 하나랍니다. 체중감량이 속도가 예전 같지 않다면 디톡스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디톡스를 진행하게 되면 우리 몸의 망가진 세포를 재생 시켜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체지방 분해를 활발하게 해줘 체질 변화까지 가져다준답니다. 몸속 독소를 배출해주면 더 쉬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미앤아이 디톡스 워터 해수는 다른 절식 없이 일상생활에서 물 대신 하루 한 병만 마셔주면 완벽 디톡스가 가능하답니다. 바쁘신 현대인들에게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템이에요!

 

다이어트가 힘들 땐 여리환!

여리환은 천연 한약재로 만든 건강한 환약이랍니다. 인공성분이 아닌 천연 한약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기존의 한약의 우수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게 여리환의 큰 장점이에요! 기존 다이어트 한약의 경우 냄새가 나고 액체로 되어 있어 밖에서 먹기 불편하고, 환 같은 경우에도 냄새 때문에 섭취하기가 어려웠던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여리환은 이런 환약과 한약의 단점을 보완하여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에서 먹기 편하답니다.

체내 신진대사 활동과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유도하는 한약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 없는 쉬운 다이어트를 도와준답니다.

 

 

단순히 식욕을 억제하여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체계적인 시스템과 원장님의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으로 여러분 체질에 맞는 1:1 다이어트 방법과 복약법을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올바르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쉽게 이뤄낼 수 있도록 미앤아이가 도와 드릴게요~

평소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바로 잡아 살찌지 않는 다이어트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미앤아이 한의원에 언제든지 놀러 와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